◈ 일본관서(旅行) ◈

스파이크 2017. 12. 4. 07:09

!!!~오사카 맛 기행~!!!

!!!~'교토-벚꽃터널 묘신지'편이 시작 되었습니다~!!! 

!!!~움핫하하하~!!!

그래피티 작가 '스파이크'는 

간사이 지방에 있는 모든 관광지를 둘러 보고자 이번에도 변함 없이 일본 전통의 도시 교토를 찾았습니다. 특히 봄철의 따뜻한 기분을 최대한 만끽하기 위해 벚꽃이 만발한 기간을 일부러 정하여 예쁜 곳만 중점적으로 돌아 다녔지요. 또한 일본의 국화이기도 한 사쿠라를 보며 장판을 깔고 술 한 잔을 빨며 흩날리는 벚꽃 잎에 가녀린 인생을 논하고 싶었으나 볼 곳은 많고 갈 곳도 많아 한 지역에 오래 머물지 않고 여러 동네를 휘졌기도 했습니다. 어쨌거나 이번엔 '벚꽃터널'로 유명한 지역을 찾아가기 전 일단 세계적으로 유명한 '호조정원'으로 유명한 '료안지'를 먼저 방문해 구경을 모두 끝내고 밖으로 나와 근처에 있는 '묘신지'로 이동을 했지요.

!!!~묘신지 구경을 모두 끝낸 스파이크는 경내와 연결된 기타 여러 작은 사찰들을 기웃거리면서 밖으로 나왔씀돠~!!!

!!!~지금은 규모가 축소 돼 예전만큼의 크기를 자랑하지 못한다지만 그래도 옛 모습이 그대로 남아있는 부분이 많아 한편으론 부러운 느낌이 들기도 했어요~!!! 

!!!~우리나라도 굵직한 세월의 흔적이 그대로 간직된 문화재가 많았으면 좋을텐데 말임돠~!!!

!!!~묘신지에서 다시금 가까운 전철역으로 걸어가던 중 '일본공산당'의 포스터가 보였어요. 한국의 공산주의자들과는 추구하는 사상이나 정책의 방향성이 다르다고 하는데 여행기에선 일단 패쓰~!!!

!!!~아무튼 지하철을 타고 숙소로 돌아가려는 것은 아니고 '아라시야마'까지 연결된 란덴(게이후쿠전차) 라인을 따라 벚꽃 터널을 보기위해 철로 주변을 거닐어 보았씀돠~!!!

!!!~전차를 타려한 건 아니고 두 칸 짜리 버스같은 기차가 예뻐서 잠시 들렀어요~!!!

!!!~전차 옆면의 디자인도 어찌이리 귀여운지~!!!

!!!~졸라맨 같음~!!!

!!!~그렇게 전차길을 따라 길을 걷다보니 작은 한적한 시골동네의 모습이 눈에 들어와 어린시절 내가 살던 곳이 떠오르기도 했씀돠~!!!

!!!~아무튼 난 공산당이 싫은데 자꾸 보이네요~!!!

ㅋㅋㅋㅋ

!!!~오~이제 다시 철길이 나타났씀돠~!!!

!!!~여기부터 철길이라고 표시해둔 이정표도 보이구요~!!!

!!!~이런 철길 곳곳마다 전차의 지나는 모습을 카메라에 담기위해 삼삼오오 사람들이 진을 치고 있었지요~!!!

!!!~물론 벚꽃을 바라보며 조용히 데이트 하는 분들도 있었구요~!!!

!!!~여긴 오빠달려 분위긴데~!!!

!!!~암튼 사고나지 않토록 조심 하시길~!!!

!!!~캬~!!!

!!!~철로 양쪽으로 벚꽃이 만발했군요~!!!

!!!~다들 한순간에 피고지는 이런 예쁜 광경들을 보기위해 봄을 기다리는지도 모름돠~!!!

!!!~스파이크는 이걸 타 봤다우~!!!

!!!~걸어도 보고~!!!

!!!~군항제가 열리는 경화역에 기차가 들어오는 모습 만큼이나 예쁜 것 같군요~!!!

!!!~아기자기하고 예쁘다는 면에선 약간 점수를 더 줄수도 있을듯~!!!

!!!~그런데 벚꽃 나무의 관리는 이곳이 훨씬 더 잘되있는 것 같군요~!!!

!!!~어쨌거나 철로에서 미끄러지는 전차 만큼이나 시간이 아쉽게 흘러감돠~!!!

!!!~내년 또 그 다음 후년에도 아름다운 벚꽃을 계속 볼 수 있기를~!!!

!!!~근데 전차가 지나간 후의 기다림의 모습은 약간 지루해들 보이는듯~!!!

!!!~스파이크도 이제 슬슬 전차길을 따라 걷다 다시 탑승하여 숙소로 돌아야겠씀돠~!!!

!!!~다음번 교토의 모습은 또 어떤 모습으로 다가올지 기대가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