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낙서비평(政治) ◐

스파이크 2019. 7. 23. 02:01


너 요즘 뭐하냐?


일본이 반도체 3개 품목으로

우리 경제 옆구리에 칼을 쑤셨다면

똑같이 일본에게 역공을 취할 수 있는 다른 품목으로 

옆구릴 쑤셔 조질 생각을 해야 하는 게 정상 아냐?


근데 지금 이순신 열 두 척 배 타령에

바로 밑에 놈은 죽창, 동학운동 운운하며

자신과 생각이 다르면 이적(敵)이고

친일파라면서 의병 활동 씨부리는 게

정상적인 국가 운영을 하는 자들의 

행동이라 생각 돼?


언론이나 이익단체들의 선동으로

국민들이 휩쓸리면 그걸 오히려 말리고

국가가 나서서 해결할 생각은 안 하고

니들 스스로가 선동질 하는 게

정상적인 국가 지도부가

할 일이냐고?


아니 아니

'일본 절대우위 하나씩 극복하고

우리는 할 수 있다' 따위의

정신승리 개소릴

지금 이 시점에

지꺼릴 때냔 말이지!!


이건 뭐

대통령이란 새끼가

사고란 사곤 다 치고 수습도 못 하면서

트럼프 한테 전화 해서 뺑키나 맞고!!


능력 없음 일찌감치 대통령 자리에서

내려와 이 등신같은 새끼야!!


국민들 사지(死地)로 내몰지 말고!!


어차피 재앙이는 이 사태를 해결할 의지가 없어요. 그 이전에 알면서 일부러 트롤링 하는 겁니다. 왜냐하면 곧 소득주도 성장에 쓸데없는 기업 규제, 세금퍼다준 복지 포퓰리즘으로 경제 폭망해서 박살난 경제 성적표 나올텐데 그걸 덮어줄 무언가가 필요하거든요. 그 수단으로 반일 프레임 만한게 없죠. 박살난 경제 지표 눈 가리고 아웅하기&여차하면 경제 망한거 일본 제재 탓 하기 위한 큰 그림입니다. 실재로 국민들은 어리석은 개돼지가 태반이라 문재인 정부가 원하는 방향대로 흘러가고 있고요. 실재로 조국이 대일 강경발언 SNS 쏟아낸 이후로 문재인 지지율은 상승해서 50%넘었습니다.
그러게요.
다들 정신들이 있는건지 없는건지...
님과 같은 생각을 하고 있는 1인으로써
요즘 뉴스 보기 매우 짜증나네요.
더운 날 건강하시고요.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지적하신 글 다 옮은 글이네요.
나라다운 나라는 언제쯤 될까요
삼복 더위에 健康 하시고 幸福 하세요.*****
넵.
감사합니다.
선생님도 건강 하시구요.^^
오카이 글 맘에들고..
감사합니다.
그냥 문재인이 보기 싫으신거지요.
소득 주도 성장이 어떤 맥락으로 나라 경제를 망치는지 생각은 해 보셨나요? 몇몇 자영업자나 중소기업 업주의 인터뷰 말고 경제적 분석 자료를 보신 적은 있나요? 우리 정부가 이번 사태에 어떻게 대응해야 할 지 구체적인 실천 방안은 생각은 해 보셨나요? 잘 모르시겠으면 그냥 굿이나 보고 떡이나 드시는 것이 어떠실지요...태극기 들고 광화문으로 가실려나....
과거 김대중대통령은 스스로 프로정치인 준비된 대통령이라고 공언해서 그런지 참모나 장관은 거의 전문가같은 프로들만 기용한걸로 안다
문재인정부는 아무리 생각해도 프로다운 사람들은 거의 없다고 생각한다
그러니까 정치 경제 외교...에서 국정난맥상이 자꾸 생기는거다
프로와 아마추어가 시합하면 누가 이기나 ?
한국경제를 총괄하는 사람이 프로라면 소득주도성장같은 이론에도 없는 정책은 쓰지 않았을것이다
일본의 경제보복 봐라
왜 일본이 경제보복으로 나오는 지경까지 만드나 ?
아마추어들이 나라 다 말아먹게 생겼다
보기 싫은게 아니라 대통령부터가 아마추어다
세계10대 경제대국이요 군사강국인 나라에서 왜 아마추어들만 기용하나
우리나라에 실력있고 유능한 인재들이 얼마나 많나
코드인사만 찾다보니 그런거다
김대중대통령하고 문재인대통령하고 비교해봐라 ㅉㅉ
내 바뻐서 태극기들고 광화문은 잘 안나가. 예전에 몇 번 나간 건 블로그에 올렸는데 젊은 친구 나왔다고 어른들이 좋아라들 하시더라. 아무튼 하나만 말 해 줄께. 이명박근혜 정부 때 삼성, sk 사장이 일본에 뛰어간 적 있냐? 통계자료만 봐도 최악이라 발표 됐구만 넌 딴나라에 사니 아님 기사조차 읽질 않니? 대깨문 티 좀 고만내고 문재앙 지지 철회는 지능순인데 아직 그러고 있는 네 자신이나 돌아봐라. 경제지표 나온것도 좀 읽고.
일단 반말부터 시작이군..아마 나보다 연배가 위는 아닐 확률이 99%인데...
문정권 스탭들이 아마추어라는 근거는 무엇이요? 최순실 같은 프로를 기용하라는 뜻? 행정 장관들에게 필요한 직업적 전문성은 무었이요? 청와대 참모들에 필요한 전문성은? 소득주도 성장이 어떻게 경제에 악형향을 끼쳤는지에 대한 분석자료라도 봤으면 들어보시지. 소득주도성장이론이 없다고? 당신 멜주소 보내주면 필요한 경제지표들 다 보내주지.트리클 다운 효과가 사라진 지 오래라는 건 경제학계에선 기정화된 사실이지. 내 장담하건데 전통시대처럼 10명만 잡아다 조지면 군복입고 선그라스 쓴 인간들 싹 집으로 돌아간다. 이것이 바로 프랑크푸프트 학파들이 설파한 진실이지..자유로부터의 도피. 권위( 센놈)에 굴종하는 동물의 본능에 지배당하는 인간의 저열한 측면이지.
겁나게 길게 답변을 썼는데 금칙어가 끼어 있다고 글이 사라져 버렸다. 욕도 안썼는데 왠 내 블로그 답변에 금칙어? 뭐야 이건!!! 짜증나게!!!!
중국공산당은 않된다. 미.중.사이에서 줄다리기 경제외교는 위혐한때가 도래할수있다고 생각하여봅니다 6~25 동란때 두만강,압록강 원산까지 우리아군
이 진격 남북통일이 눈앞에 왔는을때,왜? 나라애 중국군(중공군)개입 쳐들어와 1.4 후퇴라는 억울함을 뒤로한채 그 춥든 겨울 흥남부두 에서 그만은 피난민들이 미 군함을 타고 남한으로 내려온지 어언70년 세월이흘러가고있다. 도리켜보면 그래도 세월은 흘러 가면서 국민에노력으로 배고픈 보리고개 저란속
허리띠 졸라메고 새마을 사업이다 서독광부와 간호사 파견등등...그리고 얼마후 경부고속도로건설과 중공업을 재창하면서 건설에 건설을 매진하였다.
당시 박정희 대통령님 리드 아이디었다.그런데 이모든 중대건설사업을 반대하는 전 대통령김영삼님과 김대중대통령님 야당시절 경부고속도로 건설반대를 자기당 지지자들 을 데리고 길을막고 반대하면서 땅덩이도 조그만 나라에서 무슨경부고속도야, 그땅에 콩,보리라도 심어먹는게 훨씬경제가 된다고 떠들었다. 오늘날 경부고속도로가 탄생하지 않았다면,우리의 산업은 어떻게 되였을까?
반공을 기치로 내걸고 정부와 국민이 열심히 일했던 독재정권시절엔 무서워서 지하에 숨어있던 토착빨갱이들이 민주화세상되니까 고기가 물을 만난듯 고개를 쳐들고 대한민국의 국가안보를 위협하고 있습니다
북한이 핵을 개발하고 개혁개방을 거부하고 위장된 평화를 선전하고 토착빨갱이들이 국민을 분열시키고 있는 지금이 과거보다 더 위험합니다


좋은 글, 합당하신 지적, 감명깊게 읽고 공감했습니다.
늘 건승하세요..
감사합니다.
아!제 속이 다 후련하네요
개가 똥을 끊지...운동권 출신답게 선동질이나 하던 버릇을 저 자리에서까지 못 끊는 ㅂㅅ같은 정부ㅠㅠ
이 등신이 남북경협으로 일본을 능가하겠단 개소릴 할 때 어처구니가 없어서 웃음이 나왔어요.
여러분들이 그렇게 미워하는 운동권들의 피와 눈물이 아니었으면 이런 곳에 맘껏 글을 올리지도 못하는 세상에서 지금도 살고 있을거란걸 생각해보시지요. 그들이 고문당하고 목숨을 잃을 때 여러분들은 무얼하고 계셨나요...일본은 구미제국의 기술 카피뜨는 기술로 올라갔다가 창조성 결여로 잃어버린 20년을 보내고 있는 중이지요. 인당 gnp 38000불에서 정체, 우리는 30000불을 넘어 계속 올라가는 추세이고. 일본을 능가 못 한다는 패배의식은 도대체... 쾌쾌묵은 식민사관에 아직도 목매고 있나요...
이런 글을 왜 못 올리노? 우파 정권이면 더 독려받고 인기글 가서 다음 메인에 둥둥 떠 있을텐데. 지금 좌빨들 글처럼. 자유민주주의 우파 국가에서 그럼 북한 찬양하고 사회주의 공산주의를 추종하는 놈들이 설치도록 냅둘까? 그게 좋으면 북으로 월북 했으면 됐잖아. 왜 자유대한민국에서 그 지랄들을 치냐고. 니들이 원하는 곳에 가서 그런 환경이 조성된 국가로 망명을 하든 밀항을 하든 해서 거기 가서 하라고. 예전이나 지금이나 이곳은 자본주의 시장경제를 추구하는 자유 대한민국이니까. 그리고 너 일본은 가봤냐? 구미제국을 카피떠? 나도 그런 줄 알고 일본에 일때문에 자주 다니면서 그것이 아니란 걸 깨닫고 엄청 충격을 받은 사람이야. 사실과 다른 내가 배운 것과 완전히 다른 것들이 거의 대부분이라서. 그리고 특정 첨단 기술은 만드는 과정까지 모두 특허로 묶여 있어 완전히 새로운 공정으로 만들기 전엔 불가능 해. 그럼 세상 모든 국가가 자신들이 직접 만들어 쓰지 뭣하러 무역을 통해 수출 수입을 하냐 이 멍청한 아저씨야. 그리고 일본은 1억 3천의 인구와 5만불로 향해가고 있고 우리는 이제 3만불 잠깐 넘었다가 지금은 그 밑에서 맴돌고 있는데 뭔소리. 패배의식?! 식민사관?!! 줄 것 주고 살 것 사는 게 식민사관이냐? 그리고 시장은 유동성이 강해 우리가 잠깐 주춤하면 바로 다른 나라로 이동하는 게 시장의 법칙이야. 이번에 정권이 바뀌면서 사법부 장악을 위해 양승태를 잡아 넣는 과정에서 이유를 만들기 위해 사법농단 프레임을 씌웠어. 하지만 박통 정부가 바로 이런 경제적 갈등사항이 야기될 것이란 걸 외교부로 부터 듣고 재판을 뒤로 미룬 우리 정치문제 때문에 외교에 까지 파장이 일어난거고. 일본 한 번을 제대로 가보지도 아니하고 일본을 꺾기 위해 지속적으로 공부하고 그들을 알려들고 노력은 못할망정 쥐뿔도 없으면서 일단 감정적으로 싸우자는 게 전술 전법 작전 상으로 옳은 방법이라 생각하냐? 일본 꺾자고 문재인 입에서 나오는 얘기가 남북경협 같은 개 풀뜯어 먹는 소린거 보고도 몰라? 그냥 화이트 리스트에서 제외만 했는데 중국미국 갈등이 겹치면서 환율 폭등에 줏가 떡락한 거 보면 모르노.
너그들은 할머니 할아버지 친일해서 잘 살았겠네.... 세상이 그러하니 어쩔 수 없다는 핑계와 논리로... 천추에 한이다 친일청산 못한 것이... 에구 어차피 젊은 놈 잘못키운 에비애미 잘못이다..스라이크 달창죽어 풍경소리 등등 참 많이도 있네... 참 이글을 보고 답글다는 내 손가락을 잘라버리든지 해야것다
제발 일본놈 옆구리 찌를 칼이나 준비해라 조그만 희생도 감내못하고 사는 인간들이... 전쟁나면 다 도망갈 놈들이 북핵이 어떻다 일본이 어떻다 하지말고 그냥 살어라 졸라 빨면서
사탕이노 빨게. 비판할 건 비판해야지.
ㅄ들만 모인 ㅄ들이구나.... 에휴,,,
저희같은 족속들이 내 친척 및 가족이 아닌게 천만다행이고 다행이다.
사람 생각이란게 잘못된 옳지못한 생각을 가지고있으면 문젠데...
사상자체가 문제로다... 닥그네 지지하는 개누리당 세력들은 일베와 뭐가다른가...?
아효 쪽팔린다 쪽팔려.........ㅉㅉㅉ
이러는 네가 더 쪽팔리다.
대깨문 인증하노.
틀린말하나없네요 ㅠㅠㅠㅠㅠㅠ 편파방송과 영향있는 방송인의 언론, 선동들까지도 국민들이 휩쓸리고있네요 ㅠㅠ
걱정입니다. 여지껏 나라 걱정 하면서 살지 않았는데...
각자의 생각이 다 다른거니까 님의 생각도 이해하지만
이렇게 올려버리면 다른분들이 보기가 좀 그럴것같은 분들이 계실것같아요ㅜㅜ전혀 님보고 뭐라하는 소리가 아니니까 기분나쁘게는 듣지않으셨으면 좋겠네요ㅠㅠ
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