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연구,신학문

정원천사 2020. 3. 29. 14:56


 

  인간이 죽지 않는 비결이 있다                                                    

 

 이 말을 듣고도 무관심이라면 그대의 조상을 탓해야 할 것이다

  죄인들이 의인이 되려는 꿈을 꾼다고 그렇게 쉽게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다. 내가 죄를 범하지 않는 방법을 찾아서 그 길을 개척하기까지 일조일석에 성취될 수는 없는 것이다. 일생을 통하여 분발하고 노력을 해야 하는 것이다. 죄를 범하지 않는 비결, 이것은 너무나 귀한 법이다. 죄를 범하지 않기 위하여 그는 일생을 통하여 피나는 시련을 겪었으며 그것은 피할 수 없는 운명이었다.

  그는 죄와 함께 순간순간을 그야말로 사생결단하는 혈투를 계속했던 것이다. 다소라도 개인의 죄를 인식한 때에는 머리를 시멘트벽에 사정없이 들이받으면서 ‘너 같은 죄인은 죽어라’라고 외치며 실신하는 경우도 있었다. 이런 경우가 한두 번이 아니었다. 다시는 죄를 범하지 않겠다고 단식기도를 하거나, 잠을 안자고 꼬박 지새우는 등 온갖 시련을 겪었다.

  10일간의 금식기도는 떡 먹듯 하였고, 30일간 금식기도를 14회를 끝냈다. 일반인들과 같이 물을 마시거나 영양제를 마시면서 행한 것이 아니다. 물도 안마시고 잠도 안자고 30일간을 꼬박 금식기도를 결행하였다면 누구든지 믿지 않을 것이다. 인간으로서는 불가능하다는 것이다. 인류 역사 이래 이긴자처럼 강직하게 고난의 길을 걸어온 사람은 없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께서도 감복하셨던 것이다.

  그리고 하나님께서도 그 권능을 아낌없이 제공하셨던 것이다. “그대는 무엇을 바라는가? 그대가 바라는 것을 모두 주리라” “그대는 무엇을 원하는가? 그대가 원하는 것을 아낌없이 주리라” “그대는 무엇을 기원하는가? 그대가 기원하는 것을 원하는 대로 다 주리라” 이와 같이 하나님께서 가지고 계신 모든 것을 아낌없이 제공하셨던 것이다. 그리하여 이긴자는 풍운조화를 마음대로 할 수 있는 것이다.

  오던 비를 멈출 수 있으며, 안 오던 비를 오게도 할 수 있다. 바람도 불어오게 하고, 태풍이 못 불어오게 할 수 있다. 불어오던 태풍의 진로를 바꾸어 다른 곳으로 가게도 할 수 있다. 공산주의자들의 마음속에 들어가 공산주의가 싫어지도록 만들었다. 김일성과 김정일을 조종하여 전쟁을 못일으키게도 했던 것이다. 또한 풍년들게 하였다. 이긴자가 구세주라는 것을 사람들이 못 믿는 고로 이긴자는 5대공약을 했고, 5대공약을 빈틈없이 지켰던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