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광진구 맛집

서비 2017. 1. 16. 06:00

 

(자양동 맛집) 자양동 갈비살 맛집(마포 참숯 갈비)

 

 

안녕하세요!!

세 남자가 사는법..!!

서비의 맛집 탐방 서비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20여년만에 찾아간 식당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자양동 국민은행 사거리에서 한강 공원 방향 골목으로 진입하면 ....

 

 

왼편에 보이는 마포 참숯 갈비..!!

 

 

아마도 근 20여년전 지금 위치의 도로변에 둥근 드럼통을 펼치고 갈비살을 팔던 집이었는데...

그 당시 사장님과 친분이 두터웠죠..!!.^^

 

 

외관은 조금 바뀐듯 하지만...

갈비살 전문이라는 문구를 보고 들어갑니다..^^

 

 

고딩 친구 넘,작은 꼬맹이와 함께 저녁겸 한잔 하기 위해 자리를 잡고...

갈비살을 주문합니다...

 

 

식과 입식 테이블이 있는 실내...

 

 

미국산 소갈비살 200G 13,000원...!!^^

3인분 주문...

 

입구에 30년 전통이라는 선지국은 떨어졌다고해서 먹어보지 못한...ㅠ

 

 

찬들이 깔리고...

 

 

성형탄이 올려지고...

 

 

갈비살 3인분....

1인분 200G이라서 양이 넉넉할뿐더러...

주문 즉시 썰어서 주는점이 맘에 드는...

 

 

불판이 아쉽지만....

양념하지 않은 생 갈비살을 올리고......

 

 

굽습니다..

 

 

오래전 먹었던 그 갈비살 맛이 비슷하게 나지만...

그 당시에는 주문 즉시 진하지 않은 간장 양념에 버무려 주었던 기억이.....!!

 

 

방문한날이 2016년 12월30일...

20여년전 그 갈비살집 사장님도 아니고...

전혀 그 때 그사장님과는 무관하다고 하시는 이집 사장님과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재미난 점은...

제가 방문한 날이 건물주가 재건축을 한다고 해서...

영업 마지막날이었다는 점....ㅠ

 

 

20여년만에 찾은 갈비살 집...!!

주인도 다른 사람...

더군다나 영업 마지막날...!!

 

여하튼 맛있게 먹었습니다..

 

 

재건축으로 영업을 중단...

재 건축 후 다시 영업을 할 계획이라는데....

 

20여년전 먹었던 갈비살 맛은 아니었지만...

비교적 괜찮은 갈비살을 파는 맛집으로 서비가 추천하고 싶은 집이라서....

빠른 영업재개를 기다리게 됩니다..

 

오랜만에 찾은 식당이 그 옛날 그 식당에 그 주인이었으면 좋았겠지만...

 

다시 영업재개를 하면

이날 못먹은 선지국을 포함해서...

다시 디테일한 포스팅을 해볼 생각입니다..

 

이전 댓글 더보기
생갈비 200그람이면 정말 양을 많이 주네요 자양동에 자주 갔어도 여길 못 가보고 지나쳤군요 담엔 잊지말고 들러봐야겠어요
오호 20년만에 찾았는데 영업마지막날
주인이 바뀌어서 내부수리라니 참 아이러니 했겠는데요!!
ㅎㅎ 선지국이 먹고파요~^^
(안녕)하십니까요(?) (굽신)
화요일 아침에 화사하게 웃으면서
힘차게 하루를 출발합니다만 여전하게
날씨가 춥기도 합니다.
추운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면서
오늘도 좋은 날 좋은 하루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포스팅하신 글과 사진에 (즐)감하고 왔다가 갑니다.
감사합니다
영업 마지막날 가셨군요
갈비 너무 맛있어보여용ㅎㅎ
영업 마지막날에 가셨다니 행운입니당ㅎㅎ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세용~
넘넘 맛있겠어요! 술안주로 그만이겠어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시간보내세요!
글 잘 보고갑니다!!
오랫만에 들리셨는데
마지막 영업이라니...ㅠ
빨리 재개발을 해서
쾌적한 환경에서
맛난 갈비와 선지국을
맛볼수 있기를 기대해 봐야겠어요.
20년전과 같지 않아도 바로 잘라서 주는 갈비살이라니 기대되었는데
당분간은 맛 볼 수 없다고 하니 영업 다시 하실때를 기다려야겠네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다음에 저도 가봐야겠어요~
갈비살은 언제나 맛있어요~^^ 진리에요!ㅎㅎㅎ
착한 가격의 갈비살 주당들이 아주 좋아 했을것 같습니다^^
아쉽게 재건축으로 당분간 영업을 하지 않는다니 아쉽네요~~
잘 보았어요
넘 맛있어 보입니다
재 건축으로 인하여 영업을 중단하고 있군요

재 건축이 되면
다시 영업을 하시기를 바라고 싶군요

서비님 ! 안녕하셔요
날씨가 무척 춥네요
겨울은 역시 추워야 맛이 나겠지요

추위에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
감기 조심하시구요

늘 함께하여 주셔서
넘 고맙습니다 ♡*
옛날 추억삼아 한번 방문해 봐야겠다고 글을 보니...
재건축이라 영업을 쉰다니 아쉽습니다~
수입산이라도 착한가격인데요~~
요즘은 수입이라도 그리 착하지 않던뎅~~ㅎㅎ
맛나게 잘 보고 갑니다~~ㅎㅎ
오랜만에 찾은 곳이 많이 변한걸 느끼면 여러가지 만감이 교차하더라구요 ㅎㅎ
그건그렇고 추억의 맛집이 잠시긴 해도 문을 닫는다면 섭섭하시겠어요~
고기는 정말 먹음직스럽게 생겼네요 ㅋㅋㅋ
다시 오픈하면 갈비살 이야기 또 볼 수 있는거겠죠???
맛있게 잘 드시고 후식으로
http://blog.daum.net/henry2589/344009
방문해 보심이...
감사합니다.
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나는 것 같아요!!
으앙...내 단골집인뎅 ㅋㅋ 바로앞이 집이라 자주감..재건축중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