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기타요리

짱똘이찌니 2009. 4. 29. 08:31

어제 카페에 어떤 횐님이 그물망 볶음밥을 올리셨는데

모양이 예뻐 저도 함 따라해 봤어요.

 

 

 

재료 : 밥,계란,야채(브로콜리,파프리카or피망,옥수수캔,양파),햄

<<야채는 집에 있는 것 아무거나 넣어도 상관 없어요>>

소금,굴소스,통깨,올리브유,참기름,소금,후추

 

 

 

 

일단 야채는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주세요.

전 약간 큼직하게 썰었답니다.

애들 줄꺼면

잘게 쪼사주는게 좋겠지요?

야채를 안 먹을 수도 있으니까요.

 

 

 

 

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야채를 볶아줍니다.

양파가 익을 때 쯤

 

 

굴소스를 넣고 볶아 주세요.

<그런데 전 왜 굴소스에서 미*의 맛이 날까요? 카페 횐님은 굴소스 넣고 했다는데

전 굴소스 별로 안좋아라 하거든요. 좀 니끼한 것이.. 맛이 싱거워 굴소스를 더 넣을까 하다가 소금,후추,참기름으로 간을 했답니다.>

 

 

야채를 적당히 볶다가

 

 

밥을 넣고 야채와 밥이 잘 섞이도록 볶아 주세요.

밥에 간이 베이게..

 

 

계란은 풀어서

채에 걸러

 

 

약병에 붓고

지그재그로 후라이 한 다음 볶음밥을 둥글게 말아서 지그재그 후라이한 계란에 싸주면 된답니다.

<사진은 깜박 안 찍었네요.. 죄송>

<약병은 조카약통으로.. 약국에서 공짜로 준데요.>

 

 

완성

 

 

 

 

 

맛은 볶음밥 맛이랑 똑같구요.

모양만 달라요.

 

 

 

모양도 예쁘고 맛도 좋겠어요~~
오므라이스를 이런식으로 했구낭
계란을 싫어하면 요것도 좋네!!
모양이 너무 이쁘다!! ㅎㅎ
모양은 예쁜데 만들기 넘 귀찮아.. 조카들 오면 한번 해주고 말까 나 먹을라고는 다신 안할껴~ ㅋㅋ
난 계란 후라이를 어떻게 하나 궁금했는데..(첨에는 후라이하고 칼로 잘내는줄 알았는데) 그럼 세현이 가면 만들어 주는거야 세현이꺼 만들때 내것도 좀 만들어 줘 ㅋㅋㅋ
내가아는애는 매일 매일 햄볶는답니다. ㅎㅎ
젊은 츠자 짱똘이님..
요리도 잘하시고...대단하십니다...ㅉㅉㅉ
예쁘고 먹음직 스러워 보이네요.
그란데 찢어지지 않고 저렇게 잘 감쌀 수 있던가요?
네~~~~~ 안 찢어져요~ ^^ 근데 저 그물망 만들다 혈압으로 쓰러질 뻔 했다죠~ ^^
웬만하면 그냥 넙떡하니 부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