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여름이

짱똘이찌니 2011. 2. 23. 13:12

 

 

 

 

 여름이 시리즈를 한참 올리다 보니

내용의 글이 고갈됩니다. ㅠㅠ

개 한마리로 울궈 먹는 한계인가 봅니다욤...

그래도 간만에 올리는 여름이 사진 예쁘게 봐주세요.

호응 없으면

데리고 잠수를 꼴까닥~

 

 

 

 

 

 

 

 

 

밑으로 지긋하게 눈을 깔고 츠다 보다가~

.

.

.

.

반응이 없자!!

고개를 좀 더 올려 줌!!!

 

 

.

.

.

.

 

그래도 반응이 없자!!!

 

 

 

.

.

.

.

.

 

여기서 다시 보는  먹을 때만  주인 찾는 그 견의 뻔뻔함을 보도록 하자!!

 

 

과자 드시는 작은아부지 곁에 앉아 있다가

작은아부지가 과자를 안주자~

짱똘을 츠다 보며

도움의 눈빛 발사!!

 

 

들에서 일하고 온 울 어매 옆에서 밥 달라고

거지 산발을 하고 앉아 있다가

어매가 쌀 한톨 안주자

또 짱똘이를 보며

구원의 눈빛 발사 "꼬라지는 추견임"

 

 

빵 뜯어 먹는 올케 옆에 바짝 앉아 있다가

올케가 안주자

짱똘이를 보며 또 눈빛 발사!

 

 

여름이뇽~

누가 먹는 것 같으면

주인이고 나발이고 꺼지라고

달려 가서

저렇게 불쌍하게 앚아 있다

날 보면

 

"어쩌라고??"

 

 

블로그 최신글과 인기글은 아래서 원하는 글 제목을 클릭하면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전 댓글 더보기
ㅎㅎㅎㅎ견좀보소 견좀보소~ ㅎㅎㅎㅎ
쫌 주쇼~~~ ㅎㅎㅎㅎ
아웅~너무 이쁜 여름이^^
저리도 애처롭게 쳐다보면 진짜 안 줄 수가 없을 것 같아요
여름이도 한개만 주세요~
ㅎㅎ 저 애처로운 눈빛 어쩔거냐면서..ㅎㅎ 말티 정말 관리 잘하시는 듯 한데요..
털이 어쩜 저리도 희고 고운지..
블로그 이슈에서 몇번 봤는데.. 요녀석.. 눈치가 한 이백단은 될것 같애요.. 사랑받을 짓만 골라하는것 같구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완전 귀여워요 >.< 짱!!
어찌 저런 애절한 눈빛을 보고도 안주실수가 있는지~ㅋㅋ
여름이 이리와~언니가 주께~ㅋㅋ
여름이가 달라는거 다주끄마~ㅎㅎ
그려... 어쩌라고..ㅋㅋㅋ
울 둘째랑 같이 친구하라고 해야겠네요(~)(^^)
손잡고 같이 다니라고
여름이 개산발 어쩌 ㅠ,ㅠ 아고~인누와 이모야가 이쁜 삔으로 머리 올려줄께~인누와인누와~ㅋㅋㅋ
이야기 소재 고갈되도 꼭꼭 올려주세요~ 여름이 보는 낙으로 산다는~
ㅋㅋㅋ 노력해 볼께요~ ^^
무척 행복해 보이네요. 강아지가 눈밑이 깨끗한 것을 보니 스트레스를 받지 않나봐요.
여름이는 참.. 사진찍는걸 좋아하나봐요~~~ ㅎㅎ 부럽당 ^^;;
여름이 애절한 눈빛(~)(~)(~)여전히 이쁘네요
오랫만에 보니 반갑네요
(ㅎㅎ)(ㅎㅎ)(ㅎ)
안주고는 못배기는 귀연여름이 (ㅎㅎ)(ㅎㅎ)
여름아 힘내(^^)
결국 여름이의 간절 애원 눈빛발싸에도 불구하고
못얻어먹는군요 ^ ^
재밌게 보았어요 ^^
뒤돌아보며 주인에게 도움을 청하는 여름이의 표정이 압권입니당~~
그리고 어떻게 주인에게 도와달라고 할 생각이 났을까요?
생각할수록 신통 방통한 여름이네요...
푸하하하.. 너무 웃겨요~ 견좀 보소 저좀 보소 밥좀 주소~
여름이 하는 행동이 너무 귀여워서 저도 모르게 댓글을 하나 남기고 가게 되네요^^
저희가 기르는 애완견도 먹을걸 안주면 자동으로 주인을 쳐다보고 먹을거 다시 보고 또 주인보고 하는데,
여름이도 똑같네요^^ 저희 애완견만 그런게 아니었군요...;;ㅎㅎ
여름이 속으로...짱또리 미워~~~ 다 들린다...ㅋㅋ
여름이 보며 시간가는줄 모르고 놀다 가네요(~)(~)(~)(^-^)
울집두 여시 밍키가 있거든여(~)(~)(~)(ㅋ)(ㅋ)
왕여시(~)(~)(~)(ㅋ)(ㅋ)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