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맛집 이야기♥/(차&술집)

짱똘이찌니 2011. 7. 15. 05:57

 

 

109

 

요즘 클럽이나 바에서 가장 유행하는

칵테일이 뭔지 아세요?

바로 모*이*또 랍니다.

 술을 못마시는 사람도

칵테일 한 잔 정도는 가볍게

즐길 수 있잖아요.

저같은 경우 알코올 섭취 기준 초과시

 

그냥 상상에 맡기고~ 

 

 

 

대통령 맛집이라는 삼백집 골목에서 천변쪽으로 나오다 보면 peep일는 웨스턴바가 있는데요.

근처에 큰 커피숍이나 식당이 없기 때문에 눈에 확 띄어요.

 

전주에서는 이 집이 모이또를 가장 이상적으로 잘 만든다고 하지요.

사장님이 세계 곳곳 클럽을 돌아 다니며 칵테일을 맛보는게 취미세요~ㅋㅋ

 

 

젊은 취향에 맞춰 인테리어 해서 그런지~

겉에서 보기에도 젊음이 느껴진답니다.

 

 

웨스턴바는 바텐더 분들이 쇼를 하거나 볼거리를 제공해 주기 때문에

바테이블 공간이 많구요.

 

듣고 싶은 음악이 있으면

틀어 달라고 하면 틀어줘요.

저희는  Sex on the beach를~ ㅎㅎㅎ

 

.

.

.

.

 

 

 

다른 곳과 다르게 룸이 있어

여자들 수다 떨면서 놀기에도 좋답니다.

좌식이라 앉아서 편하게 먹을 수 있구요.

 

 

칠리소스에 나쵸

 

 

가격대는 바 ~ 평균 가격 생각하면 되구요.

커피숍에서 파는 것과 비교하면 살짝 비싸죠!!

 

저는 파란빛깔 동해

동생들은 쌉싸름한 맛이 매력적인 모이또

개인적으로 알코올 함량이 적은 칵테일을 선호합니다.

 

 

저희가 마시는 건 칵테일쇼랑 아무 상관 없구요~ >.<

-참고로 이 분은 세계를 누비며 클럽을 돌아 다니는 사장님은 아님-

 

 

바카디,민트,라임,소다수를 넣고 만드는데

라임 단가가 좀 쌔기 때문에 어떤 곳은 레몬으로 하기도 한다지만

라임으로 해야 진짜죠!!

(칵테일은 만드는 비율이 중요한데 솜씨가 좋더라구요)

 

 

칠리소스에 나쵸

 

 

시판되는 칠리소스에 야채를 썰어 넣은 듯

이~ 칠리소스 나쵸가 맛있다고 난리난리

너덜이나 많이 드삼~ ^.^

아~ 눈물나는 배려 

 

 

쌉싸구리한 모이또!!

요 쌉싸름한 맛이 먹을수록 땡기는 듯...

모이또는 여름에 먹어야 제 맛 인데요.

5~9월에 먹어야 가상 이상적이랍니다.

 

 

 

시원한 바다의 맛을 그대로 살린 동해와

먹을수록 땡기는 매력이 넘치는 모이또!!!

 

술을 잘 못드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건 동해

시원하고 쌉싸름하게 땡기는 맛을 원하는 분들은 모이또가 좋겠네요.

동생들은 워낙에 모이또를 좋아하는지라

모이또를 먹고

 

 

저는 술을 워낙에 못하기 때문에

동해가 딱이에요.

시원함과 상큼함이 입 안에 촤악 퍼지며 기분까지 좋아진답니다.

아~ 이런건 해변에서 먹어줘야 하는데요.

 

 

부어라,마셔라 먹는 술자리 말고

한잔씩 즐기며

스트레스 풀기 좋은 곳이랍니다.

 

요즘 유행 한다는 모이또 한잔 드셔보세요.

 

 

 

 

테일바 핍(peep)

전주시 완산구 다가동3가 64-44

070-8870-7716

 

 

 

  

 

이전 댓글 더보기
무더운 여름밤 모이또 한잔이면 잠이술술 오겠습니다.^^
나초너무좋아하는데..
가끔마트에서 사다 해먹곤합니다.
와~이곳은 젊음이 가득한곳같아요,음악까지 신나서그런가?
아가씨때 몇번이런곳가봣는데 체~결혼후에는 못가봤네요.
인테리어도멋지네요.
아주 분위기 있는 집이네요
모이또 한잔에 더위를 날려버려야겠습니다.
젊음이 넘치는 곳이네요
비밀댓글입니다
모이또와 동해... 여름에 딱 어울리는 칵테일임을 알 수 있으면서 시원함도 절로 느껴지네요..
그러고보니 칵테일 마셔본지도 꽤 오래 되었네요..^^
부어라마셔라하는 곳은 아닌듯싶어요 역쉬 찌니님은 먹는법까정 알려주시공!
분위기가 사뭇다르네요 칵테일한잔씩 하면서 얘기나누면 좋을듯해요!
알콜섭취량이 어느정도인지 궁금하네요 오버되면 어쩌나도 궁금하고 ㅎㅎㅎ
왜... 술은 먹을수록 는다고하잖아요^^
비밀댓글입니다
저도 저런 분위기 좋아하는데 말입니다~ ^^
난 까페베네 모이또도 참 맛있던디....ㅎㅎ
한동안 미친듯이 술마셨는디 요즘은 알콜이 싫당...
그래도 저런 분위기있는곳에선 마셔줘야한다믄서..
맨낭 삼겹살,곱창에 막걸리나 묵으니 사람까지 꿰제제해져가는거 같어...
결혼전에 맘껏즐기거랑~~~~

그나저나 울 몽몽이들이 요 음악듣고 하나씩 다 도망가분당~~~~ㅋㅋ
지금가지 내옆에서 잘 퍼질러 자던것들이...ㅋㅋ
저런 분위기 있는 곳 가 본지가 언제인지 모르겠군요.
갈수록 구질구질해지는 느낌... ㅜㅜ
요즘 칵테일 대세는 모이또라는것이군요.

제가 어릴때는 기껏 진토닉 스쿠드라이브 핑크레이디 그런 정도였는데 그동안 문화혜택을 너무 무 못받은것 같아요.

멋진 칵테일 눈에 쏙 들어옵니다.
비밀댓글입니다
전주랑 논산은 한시간 거리 밖에 안되는데
왜이리 먹거리차이가 많이 날까욤??
논산에도 저런 곳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여기선 멀구랴~~ㅎㅎ
오호~~요론 웨스턴바 아주 좋슴다~~^^
그냥 분위기때문에 더 마시게 되는 요론 분위기 넘 좋고~~
아흐 가고잡슴다~~*^^*
오... 홍대스러운데요~?+_+
사진만보고 홍대인줄 알았어요~
시원하고 상큼한 모이또한잔 쭉~들이키고 멋진 칵테일쇼도 보고^^좋을것 같아요.동해@@
빛깔이 참 어여쁩니다.
음악이랑 포스팅이 따~악 맞아 떨어지는데요..^^
오~항상 잘보고있습니다 짱똘이님 ㅎㅎ ^^ 전주에도 아이리쉬 분위기가 팍팍풍기는 pub이 있네요?!! 사장님이 펍을 지향해서 만드신듯 ! 꼭 여자친구랑 가봐야겠습니다~ 저도 잊지못할 마닐라의 쿠바 레스토랑에서 시원한 모~히또~를 떠올리며 ㅎ
짱똘님?!ㅋㅋ블로그에 저희가게 사진이 올라와 있군요.....이상한(?)제사진도 올라와있구염....그렇게 올리지말랬드니..ㅋ
요즘 모이또 가 에플민트 공급의 수난으로 참 힘들게 만들고 있담니다. 아마 곧 못만들지도 몰라욤...ㅋ
암튼 저희 가게 많이 사랑해 주시구요~고맙습니다. 짱똘님!!!!(--)(__)꾸벅~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