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정보-스크랩♥/좋은글

짱똘이찌니 2011. 12. 17. 11:52
2011.11.15~2011.12.15 552,025원 / 3,600,000(원) 15%달성
기부하기
우리이웃모금 (사)하나누리와(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북한 고아원에 보내는 사랑의 내복

하나누리의 제안

겨울..

성탄의 기쁨과 연말연시의 낭만이 있는 계절
하지만 휴전선 너머 북녘에 있는 아이들에게는 생존을 걸고 버텨야 하는 계절,
겨울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작년 겨울 북한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추위로 인해 죽어갔습니다. 만성적인 식량난에 난방연료까지 부족하여 북한 내의 거의 모든 지역에 난방이 끊겼기 때문입니다. 심지어 북한의 중심 중의 중심인 평양시에서도 아파트에 전기와 난방 공급이 끊어져 아파트 안에서 동사하는 사람이 속출했습니다. 지난 1월 한달 동안 함경북도 청진에서만 속칭 꽃제비 150여명이 얼어죽었고, 신의주에서는 200여명의 사람들이 굶주림과 추위에 죽어갔습니다.

이번 겨울도 사정은 나아지지 않았습니다. 북녘에 있는 아이들은 이번 겨울도 영하 30도를 넘나드는 추위를 거의 맨몸으로 견뎌야 합니다. 매서운 겨울바람을 온 몸으로 맞으며 하루를 보내고 집에 들어와 차디찬 방바닥에 몸을 뉘어야 합니다.

이 아이들의 몸과 마음을 우리가 감싸주면 어떨까요?
북녘에 있는 모든 어린이에게 보낼 수는 없지만, 가장 추운 지역인 함경북도에 있는 고아원 두 곳의 아이들에게 방한용품을 보내주려고 합니다. 방한용품세트는 아이들의 추위를 모두 없애주지는 못하지만 체감온도를 6도 정도 높여줄 수 있습니다.

1만원이면 한 아이에게 한 세트의 방한용품세트를 선물할 수 있습니다.
내복, 목도리, 장갑, 귀마개. 이렇게 한 세트입니다.

모금을 통해 마련된 방한용품세트는 함경북도에 있는 고아원 두 곳에 전달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마음처럼 분명하고 확실하게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가오는 겨울.. 우리의 아이들에게 방한용품을 선물해주지 않으시겠어요?

출처 : [희망해]북한 고아원에 보내는 사랑의 내복
글쓴이 : 하나누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