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여름이

짱똘이찌니 2012. 10. 16. 06:02

 

 

퇴근하고 집에 있으면

하루 종일 혼자 심심 했다고

옆에서 놀아 달라고 난리에요.

껌딱지도 이런 껌딱지가 없다 할 정도로

졸졸졸 따라 다니면서 징징징

고양이들은 독립적인 성격이라

혼자서도 잘 논다는데..

울 여름이는 절대로 안그러지라잉~

 

 

 

 

 

내가 니 친구가??

이것은 날마다 놀아 달래..

가을인데 독서를 하던가

사색 좀 즐겨봐라.. --;;

 

 

 

 

 

 

ㅋㅋㅋㅋㅋ

저래 웃는데 우째 모륵척 한단 말입니까?

 

 

 

 

급하게 여름이와 공놀이를 하기로 했지요.

 

 

.

.

.

.

.

.

 

 

 

선택권 주는 주인의 배려 돋음~

자뻑 타임~~~ 풍악을 울려라!

으쌰~으쌰~ ㅋㅋ

 

 

 

 

 

1번공 2번공 출발 했습니다!!

 

 

 

 

 

 

과연 여름 선수는 어떤 공을 물고 올 것인지 굉장히 기대되는데요...

 

 

 

 

 

가까운 1번 공이 아닌 2번 공을 향하는 것 같군요..

 

 

.

.

.

.

 

 

 

 

 

 

개변덕..장난아님~ ㅎㅎ

 

 

 

 

 

 

똥꼬발랄하게 1번 공을 향해~~~~~

 

 

 

 

.

.

.

.

.

 

 

공 물고 오랬더니

ㅡ.ㅡ

 

 

 

 

.

.

.

.

.

.

 

 

그럼 2번공???

 

 

.

.

.

.

.

.

.

.

.

 

 

 

 

 

 

 

 

  

 

이전 댓글 더보기
1,2번 공 둘다 예전에 우리 보리가 잘 갖고 놀던 공이네요.
이제 나이들어서 그런지 공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여름이는 늘 생글생글(ㅎㅎ) 정말 예뻐요
ㅎㅎㅎ~공수래 공수거?
아웅 시크한 여름이네요 ㅋㅋ
공은 던진 사람이 주어오는거죠 ㅋㅋ

여름이 하얀 리본 하니까 공주개 같아요^^
고녀석 시크하네 하하
언제 여름이(~) 진짜 보고 싶어요(~) 이(?) 집 하늘이는 조그마한 애기들 진짜 잘 데리고 다녀요. 중성화 수술 못 했고 올해 만10년 이고 산책 하다가도 큰 견종도 겁 없이 지켜 주다가...하늘이 보다 작은 애기들은 끝까지 보호해 주는 멋진 하늘이(~)랍니다.(대형견 카페에서 활동 하다 보니...)
하하..딱..저희 뚱이 같어요....공던지믄....뛰어가서 버리고 오는데..ㅠㅠ
우리 꽃비는 공하고는전혀 안놀아요. 장난감도 노~~~~
와서 여름이 보고가용^^ㅋ 머리띠 하니 더 이쁘네~~ㅎ
ㅎㅎㅎ여름아 올만에 보내,,
여름이도 귀엽지만,,지니님에 멘트는
언제 보아도..재미나요 ㅎㅎㅎ
첫번째와 세번째 사진 웃고 있는거 같은데요 ㅋ
우와 여름이 항상 이뻐요 그동안 너무 안들어왔는데 여름이 보니까 갑자기 과거로 돌아간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저희 집도 강아지 키웁니다^^ 마음이 정말 고우신 분 같습니다.
변함없이 이쁜 여름이~~
푸훗~~~ 결론은 둘다 아녀요 ㅋㅋㅋㅋㅋ 그동안 못본새 여름이 스탈이 많이 바꿨네요~~ 긴털일때, 빡빡일때와 또다른 느낌 ^^;;;
휠씬 우아해보여요~~ 뭐럴까?...성숙미? ㅋㅋㅋㅋ
요즘 짱똘이님 바쁘신가봐요...
여름이 소식 궁금한데. ㅎㅎ
찌니님 아이디가 생각나지 않아.. 다음 반동방에 여름이를 검색하니.. 막 쏟아져 버리는... 반동방에 예쁜 말티즈가 올라왔는데.. 여름이 생각이 나더라구요.. 전부 봤던 사진들이지만 다시 보니 또 좋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마이펫뉴스(mypetnews.net)' 가 창간됐습니다.

인터넷매체인 '마이펫뉴스'는 '또 하나의 가족'인 반려동물과 보호자들의 대변지입니다.



반려동물의 보호자와 관계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또한 좋은 고견과 따끔한 질책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랫만에 왔어요 ~ 여전한 글솜씨와 사진과~
행복가득안고 갑니다~ ^^
건강조심하시구욥^^~
여름아 ~ 짱돌님한테 여름이 예쁘고 재미난 사진 좀 올리라 해~ 여름이 보고시퍼하는 팬이 많잖아~~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