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 논평] 정치판에 진짜가 나타났다 _홍익당창준위. 윤홍식. N024h

댓글 0

윤홍식/윤홍식_3분논평

2017. 3. 22.



우리가 만약에 정치 쪽으로 관심을 돌린다면, 제가 지난 5년간 유튜브에서 종교에 대해서 비판하고, 새로운 종교의 그림을 제시했듯이 제가 뭘 하겠어요? 정치 쪽에 관심 돌리는 순간, 이제 정치인은 작살나는 거죠. 그동안 국민들 속이고 해먹었던 짓, 더 이상 해먹지 못하게 제가 완전히 까발려서 밝혀내서 유튜브에 다 올려드릴 게요. 그 동안 종교에 대해서는 제가 할 만큼 했어요.

 

제 강의 5년간 들으시면 종교에서 자유가 오실 겁니다. 자기 안에 양심을 받아들이게 되실 거예요. 남한테 휘둘리지 않고. 정치도요, 앞으로 그러면 제가 또 5년이고 해보자는 거죠. 넉넉하게 시간 갖고 지금 부터 하나씩, 정치인들의 잘못된 모습과 거기에 세뇌되어 있는 일반 국민들이 어떤 실수를 범하고 있는지, 어떤 무지와 또 아집에 빠져있는지 하나하나 한번 밝혀보자는 거죠. 국민들의 잘못과 정치인의 잘못을. 우리가 나아가야 할 비전을요.

 

이러고 나면요, 5년 뒤면, 넉넉히 시간 잡아서 5년 뒤면 어떻게 될까요? 국민들이 정치에 있어서 학당강의, 종교, 철학 5년간 들으신 것만큼 정치에 대해 들으시면 어떻게 될까요? 자기 양심의 불이 강해지면, 국민들이 상황을 정확히 보기 시작하면 무서워진다는 거예요. 그런데 그런 힘이 50%이상 모인다. 꼭 수가 아니라, 그런 힘이 우리나라에 50% 이상이 힘을, 즉 헤게모니를 갖는다. 그러면 그때부터 이 나라는 다른 차원으로 가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