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방문식당/경상도

누리아빠 2015. 8. 10. 05:00

[김해 삼계동 맛집] 부모님 모시고 찾아간 복달임 보양음식, 유황청둥오리흑숙 - 송림산장

 

초중 중복 다보내고 나니 벌써 입추를 지났습니다.

그래도 더위는 계속 이어지고 있구요.

 

올해 마지말 복날인 말복이 있는 한주입니다.

 

중복을 지난 주말에 어머니를 모시고 복달임 음식으로  

김해 송림산장의 유황청둥오리흑숙를 먹고 왔습니다.

 

전에도 언급해드렸듯이 흑숙은 기다림이 요구되는 slow food입니다.

송림산장에 도착하기 한시간전에 미리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도착해서 바로 드실 수 있습니다.

 

예약필수입니다.

 

 

변함없는 모습의 송림산장 입구입니다. 

 

 

변함없는 줄 알았는데...

송림산장 입구에 다래가 주렁주렁 달려 있더군요.

 

포도까지 풍성하게 달려 있습니다.

 

영업중인 송림산장으로 들어갑니다.

 

도착하니 예약전화가 오는걸 보니 비어있는자리에 손님들로 가득차겠더군요.

 

유황청둥오리흑숙은 출발할때 주문하였고, 도착해서 유황청둥오리불고기도 따로 하나 주문하였습니다.

 

청둥유황오리는
- 알카리성 이어서 신체에 부담이 적다.
- 콜레스테롤을 억제한다.
- 혈액순환과 몸속 노폐물 제거에 탁원한 효과가 있다.
- 체내에 쌓인 독을 풀거나 중화시키면서 원기를 돋우어 주는 해독보원의 으뜸약.

 

청둥오리의 효능
- 고혈압, 중풍, 토담, 토혈이 있을때
- 아편, 갈근, 수은, 알콜 등의 중독에
- 빈혈증, 폐병, 신경통, 허약체질,비만증,병부회복
- 관절염, 신장염, 각기병, 부인병,피부병의 예방과 치료에
- 식은땀, 위장염, 양기부족 정력이 약할때
(동의보감,갈하구방,한약집성방,동의학사전,중국익대전 등에서 발췌)

 

예약을 하였더니... 상차림이 되어 있더군요.

 

직접 만든 정갈한 찬들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장아찌들.... 계절마다 바뀌는 절임류들....

 

 

 

유황청둥오리흑숙이 나왔습니다.

 

유황청둥오리흑숙은 한약재를 우려낸 육수에 다시 씨등의 재료를 넣어 끓인 후,

녹두 수수 찹쌀 흑미 등 16가지의 곡류를 함께 배합해 만든 것입니다.

 

정말 훌륭한 건강식입니다.

 

유황청둥오리흑숙의 다리 하나 듣어 먹어보니다.

 

건강을 먹습니다.

 

 

충분이 익혀서 질기지 않고 부드럽습니다.

 

장아찌와 같이 드시면 더욱 맛나지요. 

 

 

녹두 수수 찹쌀 흑미 등 16가지의 곡류로 이루어진 죽도 먹어야 겠지요.

 

 

 

이어서, 유황청둥오리불고기! 

 

불고기 양념이 매콤하니 좋았습니다. 부추까지 함께 먹으니 더욱 좋았지요.

 

부추와 고기를 함께 잘 섞어줍니다.

 

 

저녁에 왔다면 안주삼아 한잔하고 싶군요.

 

쌈싸서 한입!

 

우리는 오리를 먹은게 아닙니다. 건강을 먹었습니다.

 

 

 

[김해 삼계동 맛집] 부모님 모시고 찾아간 복달임 보양음식, 유황청둥오리흑숙 - 송림산장

 

사시사철 보양 음식으로 좋은 유황청둥오리흑숙 강력 추천합니다.

가족들과 친구들과 학부모 모임 등 각종 모임에

좋은 음식과 함께 한다면 더욱 좋은 모임이 될것입니다.

 

예약필수입니다.

 

 

송림산장
전화 : 055-312-9252
주소 : 경남 김해시 김해대로 1706-46 (김해시 삼계동 1191-1번지) 

 

 

 

 

 

 

 

본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 -> ) 을 꾹~~~눌러주세요.

저에게 힘이 되는 하트입니다. 부탁드려요!

항상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대단한 보양식 느낌이 나는데요..^^
우와 제대로 보양할 수 있을 거 같아요 ㅎㅎㅎ
저희부모님도 모시고 가면 너무 좋아하실 곳이네요.~
안녕하세요 ㅎㅎ블로그 다녀갑니다 ㅎㅎ
오늘 하루도 힘나서 시작해보세요 ㅋㅋ
세상에....우와란 말밖에는 안나오네요...
즐감하고 갑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명언 한마디
만일 당신이 인생에서 성공을 원한다면 많은 것들과 친해져야 한다.
인내심은 당신의 소중한 친구로, 경험은 친절한 상담자로,
신중함은 당신의 형으로,희망은 늘 곁에서 지켜주는 부모님처럼 친해져야 하는것이다. - J.에디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