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2020년 10월

22

카테고리 없음 한결같은 마음과 따뜻한 만남 (★)

한결같은 마음과 따뜻한 만남 자신에게 늘 한결같이 잘 해주는 사람과 작은 정성으로 매일 매일 메시지를 보내주는 사람을 절대 버리지 말아야 합니다. 한 평생 수많은 날들을 살아가면서 아마도 그런 사람 만나는 건 그리 쉽지 않으리라 생각 합니다.. 택시한번 놓치면 다음 차를 기다리면 되지만 잠깐의 실수로 사람하나 한번 놓치면 그런 사람 다시 얻기가 넘 힘든 세상 입니다. 선함을 가지고 이용하지 말것이며. 믿음을 가지고 놀지 말고. 감정을 가지고 속이지 말아야 하고. 진심을 가지고 농담하지 말아야 합니다.. 늘 항상 언제나 변함 없이 한결같은 마음으로 그냥 있는 그대로 우리는 마음가는 대로 그렇게 살면 되는 것을 처음의 만남은 하늘이 만들어주는 인연이고 그 다음부터는 사람이 만들어 가는 인연이라고 합니다. 만..

22 2020년 10월

22

카테고리 없음 예쁜 눈 예쁜 마음 (★)

예쁜 눈 예쁜 마음 귀에 들린다고 생각에 담지 말고 눈에 보인다고 마음에 담지 말라 담아서 상처가 되는 것은 흘려버리고 담아서 더러워 지는 것은 쳐다보지 마라 좋은 것만 마음에 가져올 수 없지만 마음을 아프게 하는 것들은 지워버려라 귀에 거슬린다고 귀를 막아버리지 말고 마음을 아프게 한다고 눈을 감지 말라 귀를 열어 놓아야 노래를 부를 수 있고 눈을 뜨고 있어야 예쁜 것들을 마음에 담을 수 있다 세상에는 슬픈 일보다 기쁜 일이 더 많기에 웃으면서 사는 것이다 얼굴엔 ~ 웃음을 마음엔 ~ 여유를 가슴엔 ~ 사랑을 우리 벗님들~! 健康조심하시고 親舊들 만나 茶 한잔 (소주한잔) 나누시는 餘裕롭고 幸福한 나날 되세요~^

22 2020년 10월

22

카테고리 없음 하녀가 맛 들었네 [유머] (★)

하녀가 맛 들었네 강원도 홍천의 어느 마을에 행세 꽤나 하는 선비가 사랑에서 책을 읽고있었다. 그때 하녀가 차를 들고 들어와 선비앞에 앉아 내려놓다가 그만 아차 실수하는 바람에 "뽕" 하고 방귀를 뀌고 말았다. 선비가 화를 벌컥내며 " 이런 버르장 머리없이---" 하면서 옆에 있던 장죽으로 하녀의 볼기를 때리려고 하자 하녀가 얼른 치맛자락을 올려 얼굴을 가렸다... 그러자 하녀의 토실토실한 하얀 종아리가 드러나게 되고 이를 본 선비는 그만 아찔해지는 바람에 일을 저지르고 말았다. 이튿날 선비는 여전히 사랑방에서 책읽기에 여념이 없었는데 하녀가 청하지도 않는 차를 들고 다소곳이 들어왔다. " 무슨일이냐? 차 마실시간은 아직 멀었는데---" 선비가 묻자 하녀가 얼굴을 붉히며 이렇게 대답했다 " 서방님! 저-..

22 2020년 10월

22

카테고리 없음 쌍기역 (ㄲ)의 성공 법칙

쌍기역 (ㄲ)의 성공 법칙 사람들은 누구나 성공하고 행복하게 살고 싶어 한다. 21세기는 감성의 시대라고 하는데, 그렇다고 감성만 가지고 살 수는 없을 것이다. 이성과 감성의 조화로운 삶이 행복한 삶이요 재미를 아는 인생이라고 하겠다. 사랑하는 사람들이 많이 쓰는 단어 중에 ‘꼭 ’이라는 단어가 있다. 아이들하고 약속을 할 때 “꼬~옥” 하고 힘주어 말을 한다. “쌍기역 [ㄲ]의 법칙을 통해 성공의 비법을 알아보자. 첫 번째 ‘ 꿈'이다. 꿈은 바라고 소망하는 것인데, 인생목표의 원동력이라고 조직이라는 리더는 비전을 가진 ‘꿈’을 제시해야 하고 꿈꾸는 자만이 세상을 가질 수 있다고 한다. 우리의 뇌는 상상과 현실을 구별하지 못한다. 시크릿이라는 책에서 강조한 ‘끌어당김의 법칙은 바로 꿈을 현실로 이루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