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 2020년 10월

27

카테고리 없음 시력 0,3을 1.5로 만드는 기적의 마츠자키 시력 회복 비법 (★)

시력 0,3을 1.5로 만드는 기적의 마츠자키 시력 회복 비법 카스티엘Ss 2018.05.19 23:23 '굿바이 안경'의 저자 <마츠자키 이사오> 박사의 운동법으로 가깝거나 멀리 있는 물체를 보는데 사용되는 근육을 단련시키는 운동을 꾸준히 하면 거리에 상관없이 물체를 또렷히 볼 수 있게 된다고 한다. 홍채ㆍ모양체ㆍ 이동근 단련 및 눈 마사지 운동법으로 마츠자키 박사 자신이 <0.3>에서<1.5>로 시력을 회복하였다고 한다. 천천히 꼼꼼이 읽어보시면서 읽어시면서 실천도 같이 해 보세요. 뭔가 확실히 느낌이 오는것을 알수있습니다. - 윤성 - ■ 운동시 유의사항 (1) 안경, 렌즈 등을 착용하지 않는다. (2) 얼굴을 움직여서는 안된다. ■ 시력 회복 운동 ■ 1. 원근 스트레칭 ( 모양체 단련 ) (01..

27 2020년 10월

27

카테고리 없음 저승에서 알게 된 사연 [유머] (★)

저승에서 알게 된 사연 [유머] 님들 많이 힘더시지요. 저승가서 만난두사람과. 아파트 한라인 701동801동901동의 3남자가 같이 저승간 이야기.~ 마음것 웃어세요.ㅎㅎ "기가 막혀 죽은 사람" 과 "얼어 죽은 사람"이 저승에서 만나 서로가 죽게 된 사연을 털어 놓았다. 먼저 "기가 막혀 죽은 사람"이 말했다. "마누라가 바람을 피우는 걸 알아내고 내가 밖에서 망을 보는데 어떤 놈이 우리 아파트로 들어가더라구요. 그래 이놈 잘걸렸다면서 내가 바로 뒤쫓아 들이 닥쳤지만 있어야 할 놈이 없는 겁니다 !!! 침대 밑, 옷장 안, 베란다.. 어딜 뒤져도 그 놈의 그림자도 없는거예요. 하도 기가 막혀서 그자리에서 혈압으로 죽고 말았습니다." 그러자 옆에서 듣고 있던 "얼어 죽은 사람"이 무심코 한마디 했다. ...

27 2020년 10월

27

카테고리 없음 혈관을 막아 버리는 몸에 독이되는 음식 8가지 (★)

혈관을 막아 버리는 몸에 독이되는 음식 8가지 ◆돼지고기 = 돼지고기는 포화지방 비율이 50% 가까이 돼 다량 섭취할 경우 동맥경화를 일으킬 위험이 있다. 가급적 섭취를 삼가고 한달에 한두 번 먹고 싶을 때는 굽는 대신 삶아 먹는 것이 좋다. ◆마가린 & 버터 = 동물성 기름인 마가린과 버터는 소량이라도 열량 및 콜레스테롤을 높일 수 있으므로 조리할 때 피하는 것이 좋다. 대신 올리브유를 사용하는 것이 더 안전하며 혈액, 혈관 건강에 도움이 된다. ◆전지유 = 전지유보다는 탈지유 제품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우유, 플레인 요구르트 등의 형태인 탈지유 제품은 혈액을 깨끗하게 해줄 뿐만 아니라 칼슘도 많아 건강에 효과적이다. ◆튀긴 음식 = 기름에 튀긴 음식은 혈액순환장애가 있는 사람들이 피해야 하는 음식 ..

27 2020년 10월

27

카테고리 없음 늙어 가는 길

늙어가는 길 누구나 초행길이다 늙어 가는 길 처음가는 길입니다. 한 번도 가본적이 없는 길입니다. 무엇하나 처음 아닌 것은 없었지만 늙어 가는 이 길은 몸과 마음도 같지 않고 방향 감각도 매우 서툴기만 합니다. 가면서도 이 길이 맞는지 어리둥절 할 때가 많습니다. 때론 두렵고 불안한 마음에 멍하니 창밖만 바라보곤 합니다. 시리도록 외로운 때도 있고 아리도록 그리울 때도 있습니다. 어릴적 처음 길은 호기심과 희망이 있었고 젊어서는 처음 길은 설렘으로 무서울게 없었는데 처음 늙어가는 이 길은 너무나 어렵습니다. 언제 부턴가 지팡이가 절실하고 애틋한 친구가 될 줄은 정말 몰랐습니다. 그래도 가다보면 혹시나 가슴뛰는 일이 없을까 하여 노욕인 줄 알면서도 두리번 두리번 찾아 봅니다. 앞길이 뒷길 보다 짧다는 걸 ..

27 2020년 10월

27

27 2020년 10월

27

카테고리 없음 韓國人 전부가 백번 천번 읽기를 기원하며. (★)💖

韓國人 전부가 백번 천번 읽기를 기원하며. 인도의 성자 간디의 말씀 나라가 멸망(滅亡)할때 나타나는 일곱가지 사회악(社會惡) *.原則없는 政治 (원칙없는 정치) *.勞動없는 富 (노동없는 부) *.良心없는 快樂 (양심없는 쾌락) *.人格없는 敎 (인격없는 교육) *.道德없는 商業 (도덕없는 상업) *.人間性 없는 科學 (인간성 없는 과학) *.犧牲없는 宗敎 (희생없는 종교) 이것 오늘 우리 사회의 자화상을 보는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이제 어떻게 해야 할까요? 어쩌면 저렇게도 그의 말대로 우리가 닮아가고 있는 것인지 정신이 아찔합니다. 하나 하나 다시 읽어 봅니다. 우리의 현실을 예언 한듯 합니다. 소름이 끼칩니다. 정신을 가다듬을 때 입니다. 日本人이 잘 사는 이유 정신 문화의 비교 <精神文化의 ..

27 2020년 10월

27

27 2020년 10월

27

카테고리 없음 관포지교(管鮑之交) (★)

관포지교(管鮑之交) 중국의 춘추시대에 살던 '관중'과 '포숙'이라는 두 사람은 많은 것을 함께 하고 서로를 이해하는 절친한 친구였습니다. 두 사람이 젊은 시절 같이 장사를 할 때 항상 관중이 더 많은 이익금을 가져갔습니다. 하지만 포숙은 관중의 집안이 더 어렵고 돌봐야 할 식구가 더 많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에 크게 불평을 하지 않았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제나라의 관리가 되었지만 관중은 세 번이나 파면되었는데, 늙고 병든 어머니를 모셔야 하는 관중은 전쟁이 벌어지면 어머니가 혼자 남게 되는 것이 걱정되어 전쟁터에서 달아났기 때문입니다. 관중의 사정을 잘 알고 있는 포숙은 여러 사정 때문에 뜻을 펼치지 못하는 관중이 안타까웠습니다. 그래서 자신이 모시던 군주 소백에게 관중을 천거했습니다. "전하께서 제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