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2020년 11월

05

카테고리 없음 이제 암 걱정 끝(★)▶ [검]

이제 암 걱정 끝 🍒이제 암 걱정 끝🌷 🍒암 걱정 이제 안 해도 된다네요 3일이면 암 걱정 ^끝^ (그만) 🍒일본에서 요즘 센세이션 재일교포 '기무라 겐토'가 10년간 연구 실험한 결과. 🍒인간은 모두가 몸속에 암세포를 가지고 있는데 거의가 비 활동성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잠재해 있던 암세포가 활동하기 좋은 환경이 될 때 마치 물 만난 물고기같이 일제히 몸속에서 활동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제일 좋아하는 조건은 차갑고 시원 한 환경이고, 제일 싫어하는 것은 '계피' 와' 커피' 라는 것이 10년간 꾸준히 연구한 확실한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암세포가 '약품'에는 다시 살아나고 '식품'에는 두 손 들고 항복한다는 기무라 겐토의 연구결과입니다. 🌷오늘부터 아침 공복에 3일만 실천하면 끝난다고 합니다. (방..

05 2020년 11월

05

카테고리 없음 두 친구" 이야기(★)▶ [검]

"두 친구" 이야기... °°°감동입니다~~^^ 두 친구" 이야기... 드라마 같은 좋은 이야기입니다. 꼭! 읽어보고 생각해 보세요! 두 친구 A와 B가 있었습니다. 친구 A : 넌 나를 위해 목숨을 내놓을 수 있어? 친구 B : 그럼! A : 그럼 니 여자 친구도 내게 줄 수가 있어? B : 너에게 필요한 사람이라면~ A : 알겠어! 고마워~ 그래서 친구 A는 친구 B의 여자 친구랑 결혼을 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잘 나가던 친구 B는 그만 사업이 망했어요. 그래서 친구 A에게 도움을 청하러 갔어요. 하지만 친구 A는 비서를 통해 친구 B에게 없다고 전달했어요. 친구 B는 몹시 실망하고 다신 친구 A를 안 만나기로 했어요. 그러던 어느 날 돈을 빌리려 거리를 돌아다니다가 길가에 쓰러진 어떤 할아버지를..

05 2020년 11월

05

카테고리 없음 世月아 너만 가거라(★)▶ [검]

世月아 너만 가거라 세월아 세월아 야속한 세월아 이제 따라가기도 힘이 드는구나 우리 좀 쉬엄쉬엄 갈 터이니 우리 두고 너만 가거라 미워할 수도 뿌리칠 수도 없는 세월아! 여태껏 너 따라 숨 가쁘게 달려오며 미운 정 고운 정 뒤섞인 우리 이젠 우리 두고 너만 가거라 우리 이 모습 이대로 살아온 세상 뒤돌아보며 너털웃음 웃어대며 여기 머물러 오래오래 살고 싶구나 이젠 우리 두고 너만 가거라... 한번 흘러가면 다시 오지 않을 덧없는 세월에 마음까지 따라갈 필요가 굳이 있겠냐마는 그래도 흐르는 세월이 못내 아쉬워 누군가 푸념 섞인 하소연으로 여기에는 세상사 누군들 자유로울 수 있으랴.. 좋은 글 中에서/옮김 우리 벗님들~! 健康조심하시고 親舊들 만나 茶 한잔 (소주 한잔) 나누시는 餘裕롭고 幸福한 나날 되세요~^

05 2020년 11월

05

카테고리 없음 인생 면허증 (★)▶ [검]

인생 면허증 人生免許證 (55세부터 100세까지) 나는 무엇을 할 수 있는 나이일까? 55세- 일을 시작하기엔 늦고 그만두고 놀기엔 아쉬운 나이. 60세- 미국 나이로는 아직 50대라고 우기는 나이. 65세- 전철이나 버스에서 자리 양보하면 극구 사양하는 나이. 70세- 길흉사에 굳이 참석하지 않아도 되는 나이. 75세- 상 받을 때 고개를 숙이지 않아도 되는 나이. 77세- 긴 편지는 두번 읽어야 이해가 되는 나이. 80세- 누가 옆에 있어도 방귀를 뀔 수 있는 나이. 85세- 뛴다고 생각하는 데 걷고 있는 나이. 88세- 감기 들어도, 배탈 나도, 이게 마지막인가? 생각 드는 나이. 90세- 주민등록증 번호를 잊어버리는 나이. 95세- 한국말도 통역이 필요한 나이. 97세- 혼자 밥 먹는 것도 신기한..

05 2020년 11월

05

카테고리 없음 부부의 情 : 황혼에 솟구치다 (★)▶ [검]

부부의 情 : 황혼에 솟구치다 내겐 형님이라 부르는 이웃이 있다. 어느 따듯한 가을날 어디를 다녀오는 길이었다. 어디를 다녀오세요. 물으니 집사람 성묘를 다녀오는 길이란다. 오늘도 그의 손에는 팥죽이 들려 있다. 아내가 생각나서란다. 형님은 10년 이상을 홀로 거동도 못하고 치매에 반신 불신인 누워만 있는 아내를 위하여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바람이 부나, 한 결 같이 아내 곁에서 지내기를 10년 피치 못해 아내 곁을 떠나는 경우라도 집에 오는 길에는 항상 그의 손에는 아내가 좋아하는 따끈따끈한 팥죽이 들려있다. 그러면서 항상 하는 말은 거동이 불편한 아내라도 없는 것보다는 낫지 않느냐며 그런 세월이라도 길었으면 좋으련만 벌써 아내가 떠난 지 1년이란 세월이 지났단다. 그리고 몹시 안타까워한다. 만약 ..

05 2020년 11월

05

카테고리 없음 세월이 진짜 빠른 이유 (★)▶ [검]

세월이 진짜 빠른 이유 세월은 흘러가는 시간을 말한다. 우리님들 재미로 한번 읽어보세요. 우리가 이 자리에 가만히 서 있는데도 지구는 KTX보다 5 배나 빠른 속도로 움직이고 있다고 생각 해보세요~! ㅎ ㅎㅎ~ 시간은 하루를 24시간, 1년을 365일로 정하였다. 하루는 둥근 지구가 한 바퀴 도는 시간을 말한다. 지구가 스스로 도는 것을 자전이라고 하는데.. 자전 속도는? 지구의 지름이 약 12,000 km 지구의 둘레는 = 지름 × π = 12,000 × 3.14 = 약 37,680 km 37,680 km ÷ 24시간 ÷ 60분 ÷ 60초 = 약 430m 그러므로 지구의 자전 속도는 1초에 약 430m를 돌고 있다. 세월은 1초에 430m를 흘러간다는 말이다. 1년은 지구가 태양 주위를 한 바퀴 도는 ..

05 2020년 11월

05

카테고리 없음 커피 한잔 합시다 (★)▶ [검]

커피 한잔 합시다 그대 그리운 날에는 내 마음속에 아직도 그리움이 가득한 것은 지우려 해도 지워지지 않는 그대의 향기가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오늘따라 이처럼 세상이 아름다워 보이는 것은 그윽한 그대의 향기가 전해오기 때문입니다. 언제나 향기로운 당신의 미소 가 떠오르는 것은 곁에 없어도 다 가오 는 당신의 사랑 때문입니다. 그대 그리운 날에는 잔잔하게 밀려 오는 아련한 추억 속으로 내 마음을 그대에게 보내고 싶습니다!!.. 🔶 카톡으로 받은 글 🔶 우리 벗님들~! 健康조심하시고 親舊들 만나 茶 한잔 (소주 한잔) 나누시는 餘裕롭고 幸福한 나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