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호주도우미 2018. 4. 12. 16:54

[호주 호텔학교]호텔대학 블루마운틴 경영학과 호텔스쿨 탐방~~!!


안녕하세요~~

이번에 우리 호주도우미 쥔장님인 제이님이~

호주 블루마운틴 호텔요리학교를 직접 방문했는데요~~

지금부터 생생한 후기를 올려 드릴게용~~!!

함께 호주 유명 호텔학교인 블루마운틴으로 떠나보아용~~!!


--------------------------------------------------------------------------------------------------


무더운 여름의 끝이 가고 있는 호주는 선선한 가을 하늘로 접어 들고 있답니다.

지난번에 예고 해 드린바와 같이, 저희 유학펜 호주도우미 사무실에서는

호주 블루마운틴에 있는 블루마운틴 호텔스쿨을 다녀 왔답니다.




블루마운틴이 학교 이름이에요? 하시는이 계시는데요^^

네 호텔학교 이름이 블루마운틴 호텔학교랍니다.ㅎㅎ

물론 호주 내에 블루마운틴이라는 유명한 산이 있기도 하구요..



평소 이곳 호주 사무실에서 근무하다 보면 많은 분들이 문의를 주고 계시는데요,

지난번 올려드린 방문 사진이 너무 오래 되어서,

마침 이번에 시간을 내어 블루마운틴 시설과, 내부 모습들 둘러 볼수 있는 시간 갖어 봅니다.

블루마운틴 갈려면 운전을 해서 가는 방법과,

카툼바 블루마운틴 행 기차를 타고 나가는 방법등 여러가지 방법이 있으니 참고 하시구요.



오늘은 블루마운틴 호텔 학교외관과 기숙사 시설등을 주로 둘러 볼 예정여미,

잘 갖추어진 시설과.. 우수한 교수진 밑에서 정말 공부하고 싶은 느낌이 들정도로 훌륭한 환경에서

안전한 학교 생활 할 수 있으리라 장담합니다.



가히 호주및 아시아 지역 Top 1 으로 들정도로 명성이 있음을 실감하는 시간이었구요

규모만 보더라도 호텔경영대학으로도 손색이 없이 우수 하지만,

수업 내용면에서 탄탄한 커리큘럼과 함께 안전하고, 쉽게 적응할수 있는 수업 분위기..

교수진, 경영진 모두 최고의 학교가 아닌가 싶네요.

이미 많은 졸업생들의 취업률에서 그 진가를 발휘 하고 있는데요,

여타 시드니에 있는 호텔학교들과는 차원이 다르다고 하겠네요..ㅎㅎ



호주내에는 시티 캠퍼스를 비롯한 여러지역의 캠퍼스가 있는데,

저희는 블루마운틴행 기차를 타고 로라(LEURA) 캠퍼스로

즐거운 여행 가는 기분으로 학교 방문을 해 보았답니다.



시드니 센트럴역에서 기차로는 약 2시간 가량이 걸리며, 막힘없이 쾌적한 열차 이용을

추천 해 드립니다.^^



이렇게 도착 후에는 택시도 한번 타고 가야하니, 챙겨 주세요~^^

블루마운틴이 근처이기에 관광객도 많이 있습니다.



이곳이 보이면 바로 그 유명한 호주호텔학교가 있는 호텔스쿨이 있지요^^



저기에 보이는곳이 블루마운틴 호텔스쿨 입구입니다.



언제나 그렇듯 학교앞  다시방문 기념샷을 남겨야겠죠?



정문과, 후문에 각각 주차할수 있는 공간들.. 넓은 곳이라 어디든 주차가 가능하며

블루마운틴 방문을 할때 근처 호텔이 많기에 이곳에 머물면서도 체류가 가능합니다.



깔끔하게 잘 관리가 되고 있는 가든



블루마운틴 호텔학교 정문 로비 입구.

호텔학교 입구가 처음엔 가정집 같은 느낌으로 착각이 들었는데요,

호텔학교 들어가서 돌아다니면 상황이 달라진답니다.



자~ 말이 필요없이.. 학교 경관 호텔학교 경영학과가 있는 블마 구경 해 볼까요? ㅋㅋ






학교 신관에서 본관으로 이어지는 블루마운틴 학교 모습



친절하게 관리 해 주시는 분들이 다 와서 하나 하나 설명을 해 주셨답니다.



실제 머물게 될 숙소. 블루마운틴 호텔학교에는 이런 기숙사가 수백개 설치 되어 있다고 합니다.

상황에 따라서 개인룸과, 2인1실등 다양한 숙소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호주 블루마운틴 호텔스쿨-













여름 내내 즐겼던 블루마운틴 호텔학교 수영장.

겨울이 오고 있어서 오늘부터 수영장 오픈은 잠깐 중지 한다고 하네요..^^



이렇게 일주일에 한번은 청소를 쌈박하게 해 준다고 하니.

공부에만 전념 할수 있겠죠?














외부인 손님들도 들어와서 직접 학교에 올수 있다고 합니다.



그맛이 일품이었다는.. 사진은 못 찍었네요..ㅎㅎ

저희 호주도우미로 연락 주시면 언제든지 정보 올려드리고 있으니,

부담없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호주내에서 대표적인 호텔경영대학으로 자리 매김 하고 있는데요,

호주요리유학으로 오셔서 학교를 바꾸는 분들께도 좋은 정보가 되리라

생각 듭니다.



대표적으로 호주내에 명성높고 인지도 높은 명문 호텔 학교중 하나로

전세계적으로 성장해 가는 토렌스 그룹의 재단 학교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지난번에 올려드린 블루마운틴 호텔경영대학 정보 참고 하시기 바랄께요.^^




이곳에 처음 방문 하는 분들은 생소한 지리에 다소 당황 할수 있는데,

아래 맵 참고 하셔서, 레스토랑과 마트 등 이용 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졸업생과 함께 타이레스토랑에 가서 함께 식사도 했는데요,

그맛이 일품이었다는.. 사진은 못 찍었네요..ㅎㅎ



블루마운틴 호텔학교 교직원이 오셔서 세미나가 열리고 있으니 참여 해 보시기 바랍니다.^^



호주 블루마운틴 호텔 대학(BMHS) 정보 보러가기 --> 클릭



현재 신입생 입학 수속및 접수 받고 있습니다.

저희 호주도우미에서는 무료로 비자대행부터 학교 접수 어려운 수속업무 까지 해 드리고 있으니,

연락 주시기 바라며, 블루마운틴 호텔 대학 졸업생등, 재학생들과도 연락 할수 있도록

학생 선후배 간의 지원도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연락 주시기 바랄꼐요~~



문의 02-565-7523



지난 블루마운틴 호텔 학교 세미나 보러 가기 --> 클릭



저희 호주도우미 유학펜 강남 사무실에서는 분기마다

블루마운틴 호텔학교 교직원이 오셔서 세미나가 열리고 있으니 참여 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