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이야기~♥

호주슈퍼맨 2018. 5. 15. 09:24


호주워킹홀리데이로 가면, 시간낭비? 돈낭비? 라고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맞습니다. 제대로 준비하지 않고, 목표의식없이 간다면, 이건 분명히 맞는 말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이런 소리를 듣기 위해서 지금 도전을 하는건 아니지 않을까요?


그래서 전 항상 제대로만 준비 한다면, 100% 한국에서 삶보다는 더 발전된 삶을 호주에서 살수 있다는걸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호주워킹홀리데이로 간 우리 X규리 획원님이십니다. 한국에서가 아니라, 호주에서 첫 일자리를 !!!


저도 이런 카톡을 받고, 너무나 기뻤습니다. 


출국전 40일간 동기부여 프로젝트를 이행을하고, 호주에서 꼭 잘되겠다는 신념으로 준비를 했습니다.


앞으로 진정한 호주워킹홀리데이가 먼지 직접 보여주실겁니다. 기대가 됩니다.





우리 정X은 회원님! 두분다, 너무 기분좋은게 보이시나요?


한국에서의 삶이 아닌 호주에서 호주워킹홀리데이의 삶을 살면서, 뿌듯함을 느끼고 계십니다.


같은 노동으로, 더 많은 급여를 받고, 더 많은 자유와 휴식을 즐길수가 있습니다.


정말 준비를 하고 간다면, 이렇게 호주도착후 2주~4주이내에 잡도 구하고, 호주 Life를 즐길수가 있습니다.

 




필리핀연수후 호주워킹홀리데이로 떠난 신X형 회원님이십니다!


호주의 삼성서비스센터에서 일을 하게 됬으면, 추후 경력증명서가 발급이 되어, 한국귀국시 취업에++가 될 전망입니다.


이렇게 다양한 해외경험으로 도전을 하는게, 스펙업이 아닐까요?? 


영어가 못해서, 외모가 못나서, 돈이 없어서, 다 핑계일 뿐입니다. 도전하십시요! 왜 도전 안하십니까?


성공의 반대는 바로 실패가 아니라, 도전하지 않는것임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호주워킹홀리데이로 연봉을 $43.000 약 4천만원을 받으셨습니다!! 정말 잘 풀린 케이스중 한분입니다.


같은 비자로 , 같은 국가를 가서, 다른결과? 도대체 그 원인은 무엇일까요? 궁금하지 않으세요!


사실 정답은 본인 스스로가 찾으셔야 합니다. 아니, 찾아내셔야 합니다. 또한 알면서 안하시면 정말 좋은 결과는 기대하지 말아주세요!


적은 노력으로 큰 기대를 하는 순+간, 자존감이 다운이 되십니다. 호주워킹홀리데이 충분히 터닝포인트가 되고 있습니다.!


호주슈퍼맨은 돈이부족해서? 영어가 안되서? 꿈이없어서? 으지가 없어서? 이런 이유를 토대로, 하나씩 ++ 해드리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는 호주워킹홀리데이를 다녀온후 느낀점을 써주신 회원님이십니다.


▶ http://cafe.naver.com/kain119/6846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