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마을 이야기

티처빌 2015. 10. 8. 16:52

 

 

 

 

 

티처빌 교원원격연수도 듣고, 이벤트 선물인 책도 받고

 

 

 

 

 

티처빌에서는 언제나 선생님들께서 보다 많은 혜택을 받으며 교원원격연수를 수강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매 순간 선생님들께 도움이 되는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는데요.

 

그 결과 개의 도서 이벤트를 열수 있게 되었답니다.

 

티처빌에서 연 도서 이벤트는 어떤 것일까요?

지금부터 만나보겠습니다.

 

 

 

 

[2학점] 김성효 선생님의  "교실 속 변화를 꿈꾸는 기적의 수업멘토링" 연수 신청자 선착순 50분에게 선물 증정

 

 

김성효 선생님의 교원원격연수 "교실 속 변화를 꿈꾸는 기적의 수업멘토링" 는  초임, 저경력 선생님께서 한번은 꼭 수강해야 하는 연수입니다. 연수에는 전북교육청 장학사이자 전북 창의.인성수업개발교과연구회 대표로 활동 중인 김성효 선생님께서 강사로 나와 십 수년 동안 쌓아온 수업노하우를 알려주시는데요.

 

김성효 선생님의 연수로 수업노하우를 습득한 후 실제 학교수업에 적용하면 어느새 탄탄한 수업 진행하고 있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

 

아래 글은 김성효 선생님의 연수를 수강한 후 직접 남겨주신 후기입니다.

 

 

 

 

"교사들은 신임부터 시작해서 경력을 쌓아가면서도 학생들과 수업과정에서 수많은 문제와 갈등에 직면하게 됩니다. 그러한 문제들을 외면하지 않고 하나씩 풀어가며 대안을 제시하고, 모든 학생들을 배려하는 김성효 선생님의 성실하고 따뜻한 모습에 감동 받았습니다. 이 강의를 들으면서 새 학기의 각오도 새롭게 다져봅니다. 또 제가 예전부터 고민하고 있던 국어과 학습프로그램제작과 관련한 어떠한 영감도 얻을 수 있어서 제게는 큰 의미 있는 연수였습니다. -유정* 선생님-"

 

 

후기를 보니 수강 후 '선생님으로서의 마음가짐'과 '다양한 수업교수법을 배운다'는 것을 알 수 있겠죠?

 

그리고 본 연수를 수강하는 선생님들께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서 티처빌에서 이벤트로 준비했는데요.

"교실 속 변화를 꿈꾸는 기적의 수업멘토링" 연수를 수강하신 선생님 중 선착순 50분에게 김성효 선생님의 신간 도서 "선생하기 싫은 날"을 증정합니다.

 

연수를 통해 수업노하우도 배우고, 신간 도서도 받을 수 있는 기회 절대로 놓치지 마세요.

관심 있는 선생님께서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2학점] 이관구 선생님의  "초등 한국사! 진짜 역사수업을 말한다"신청 시, 인기 도서 초등한국사 도서 증정!

 

 

"초등 한국사! 진짜 역사수업을 말한다"국사편찬위원회 한국사검정능력시험 출제위원이자 대구 수창초등학교 이관구 선생님과 티처빌이 함께 만든 교원원격연수입니다. 본 연수에는 이관구 선생님께서 초등학교 고학년을 맡고 사회를 가르치며 시행착오를 겪으며 기록했던 노하우가 고스란히 들어있는데요. 이 노하우를 배우면, 초등학생 아이들이 보다 쉽게 역사에 대해 이해하고, 거리감을 두지 않는 체험 중심의 교육을 시킬 수 있답니다.

 

 

 

 

"저는 흔히 한국사, 역사 수업이라 하면 역사적 내용을 읽고 이해하고, 단순히 그 역사적 사실을 암기해야 한다는 생각에 딱딱하고 지루하기 그지없다는 생각을 가진 교사 중 한 명입니다. 또한 역사 수업을 준비하려고 하면 부담감이 컸었죠.

그러나 이 연수에서는 역사를 접하는 학생들이 접근하기 쉽고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학생들이 직접 만들어보고, 조작하고, 체험하고, 의견과 생각을 나누며 탐구하는 수업 활용을 가르쳐줬는데요.

이 연수를 통해 역사 수업에 대해 다시 고민할 수 있었으며 역사 수업이란 지루하고 재미없는 것이 아니라 교사가 열심히 준비만 한다면 학생들과 즐겁게 활동하며 수업을 구성해 갈 수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권기* 선생님-"

 

후기에서 알 수 있듯이 본 연수를 수강 한 후에는 초등 역사교육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수 있을 것 같죠?

 

그리고 이관구 선생님의 "초등 한국사! 진짜 역사 수업을 말한다."를 수강하시는 선생님들께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서 티처빌에서 도서 이벤트도 준비했는데요. 이 연수를 신청하신 선생님 중 50명을 추첨하여 역사 수업 할 때 바로 활용 가능한 정보가 담긴 도서를 증정해 드립니다.

 

보다 알찬 역사수업을 할 수 있겠죠?

초등 역사 수업 때문에 고민하셨다면 초등 한국사 연수 신청하셔서 교과 수업 지도 시 활용할 수 있는 좋은 정보를 얻어가세요.

관심 있는 선생님께서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지금까지 티처빌 교원원격연수도 듣고, 이벤트 선물인 책도 받을 수 있는 두 연수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앞으로도 더 좋은 이벤트로 선생님들을 찾아가는 티처빌이 되겠습니다.

 

티처빌에서 준비한 다양한 연수들을 보고 싶은 선생님께서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