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명시기★ 2008. 9. 11. 15:29

 쥬니어 서랍장을 매화장으로 리폼하였다!!!

완성한 모습이다.. ^^*

 

원래의 모습이다..

장난꾸러기 애들.. 판박이와 스티커로 여기 저기~~ㅜㅜ

어느 집에나 볼수 있는 서랍장이다..

이사 하면서 가장 괄시 받는 서랍장..

이사할 새집 분위기와 맞지 않는다며 버려지는 1순위 서랍장..ㅜㅜ

하지만 대개 쥬니어 가구가 완젼 튼튼 가구라는 사실!!ㅋㅋㅋㅋ!!

 

손잡이는 일단 빼주고.. 손잡이 주위가 지저분해서

핸디로 메꿔 주고..

목다리 이뿐넘으로 달아 주고..

직소기 이용해서 아래단 치마?? 레이스도 만들어 주고..ㅎㅎㅎ

근데.. 직소기..에긍 먼지가 장난이 아니다..ㅜㅜ

난 게을러서 뻬빠질도 잘 안하는데..

 

초벌재와 수성 페인트로 하도 작업한 모습이다..

 

 

데꼬 스폰지로 질감 작업 한 모습이다..

서랍장 안쪽과 테두리를 컬러를 달리 하였다..

안쪽으로 그림을 넣어 주려고..

 

가장자리 라인은  조금 살려서 전체 분위기가 한층

자연스럽게 보이게 해줬다..

 

매화 그림과 나비 그림을 A4용지에프린터 하여 이뿌게 붙여 주고

공간을 봐가면서 나뭇가지와 꽃잎을 적당하게 찍어 넣어 주었다..

 

 

그림을 먼저 넣어 주고 그 빈공간을 나비로 채워 주었다..

 

서랍안쪽 그림이 들어간 부분은 Gold Dust를 사용하여

화려하게 표현해 주었다..

 

수용성 바니쉬로 코팅해주고~~

손잡이도 다시 칠하고 나비와 Gold Dust로 이뿌게~~

 

나비와 매화그림에 Gold Dust로 돋보이게 해준 모습..

전체 사진에서 잘 보이지 않아 가까이서~~한컷!!

 

반짝이는 금분과 꽃과 나비 그림이 아주 이뿐거 같다..ㅎㅎ

 

튼실한 매화장으로 변신한 서랍장~~

 

손떼가 타고 시간이 지날수록 더 정겨운 서랍장이 될것 같다..

연세 드신 어른들께 선물해 드려도 좋을것 같은데..^^*

 

 더 자세한 작업 기법은

까페로 가시믄 동영상으로 쉽게 배울수 있습�~~

http://cafe.daum.net/decco.kr

출처 : Decco love
글쓴이 : 데꼬쌤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