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푸른사랑 2015. 8. 29. 06:03

 

 

몇 명(名)의 남자(男子)와 잤는지 알 수 있는 검사(檢査)

 

 

 

몇 명(名)의 남자(男子)와 잤는지 알 수 있는 검사(檢査)

"앤티스펌 검사(檢査)"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항체(抗體)반응(反應)검사(檢査)라고 하는데, 이 검사(檢査)를 하면 여자(女子)가 몇 명(名)의 남자(男子)와 관계(關係)를 했는지 알 수 있답니다. 약(約)20여(餘)년(年)전(前)에 내가 책에서 읽은 기억(記憶)이 있는데요, 남녀(男女)가 관계(關係)를 하여 정자(精子)가 여자(女子) 몸속에 들어가면 항체(抗體)가 형성(形成)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단 한번만 관계(關係)를 하고 헤어져도 육체적(肉體的)으로나 정신적(精神的)으로는 깨끗이 잊어버릴 수 있지만 생물학적 (生物學的)으로는 그 흔적(痕迹)이 죽을 때 까지 남아있다고 합니다. 그 항체(抗體)이야기와 관련(關聯)된 경험담(經驗談)이 요즘 인터넷 게시판(揭示板)에 올라와서 젊은이들에게 많은 관심(關心)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어느 젊은이가 겪은 이야기입니다, 내용(內容)이 너무 길어서 줄여서 편집(編輯)을 했습니다. 지금(只今)아내랑 결혼(結婚)한 지 2년(年)되었음. 둘 다 건강(健康) 하고 문제(問題)없는데 연애(戀愛)때부터 결혼(結婚)후(後)지금(只今) 까지 3년간(年間) 섹스를 했지만 아기가 생기질 않았음. 결국(結局) 산부인과(産婦人科)를 찾아갔음. 나는 정자(精子)검사(檢査)하고 아내는 이것저것 복잡(複雜)한 검사(檢査)다 했는데 이상무, 내 정자(精子)도 건강(健康)하고 아내도 불임(不姙)과 관련(關聯)된 별 이상이 없었음 그날부터 병원(病院)에서 적어준 날짜마다 한 번도 안 빼먹고 섹스를 했음. 그렇게 3개월(個月)을 했는데도 임신(姙娠)소식(消息)무(舞),우리 내외(內外)스트레스를 받기 시작(始作)하면서 아내는 내가 담배 피우는 거 탓하고 나는 아내의 음주(飮酒)를 탓 하며 싸우는 일이 잦아졌음. 병원(病院)을 몇 번 더 갔지만 이상(以上)없었음. 그러던 차에 네이버에서 항(抗)정자(精子)항체(抗體)반응(反應) 검사(檢査)라 는걸 알게 됨. 쉽게 설명(說明)하면 여자(女子)의 몸은 정자(精子)가 들어오면 이걸 적(敵)으로 판단(判斷)하고 대항(對抗) 하는 항체(抗體)를 만드는데, 여자(女子)가 과거(過去)에 많은 남자(男子)와 관계(關係)를 했으면 항체(抗體)수치(數値)가 높아져서 불임(不姙)의 원인(原因)이 될 수 있다는 것임. 그래서 산부인과(産婦人科)가서 담당(擔當)여자(女子)의사(醫師)한테 이걸 물어봤음. 그랬더니 그런 검사(檢査)가 있기는 한데 신뢰도(信賴度)가 떨어진다나. 하면서 슬쩍 대답(對答)을 회피(回避)하려고 함. 집에 돌아와서 인터넷 다시 찾아보니 산부인과(産婦人科)에서 이 검사(檢査)를 잘 안 해 준다고 함. 왜냐하면 과거(過去)가 들통 나면 가정(家庭)파탄(破綻)이 나기 때문이라고, 여자(女子)가 몇 명(名)의 남자(男子)랑 했는지 들통 나면 무사(無事)하지 않을 거 뻔하다 그래서 비뇨기과(泌尿器科)를 가보기로 함. 아내에게는 자세(仔細)히 설명(說明)을 하지 않고 데려가서 같이 검사(檢査)했음 남자(男子)의사(醫師)에게 앤티스펌 검사(檢査)했음, 2주(週)후(後)에 오라고 했음. 2주(週)후(後)에 나 혼자 갔음, 회사(會社)조퇴(早退)하고 병원(病院)감. 남자(男子)의사(醫師)가 검사(檢査)결과(結果)를 알려주는데 정말 눈에 불똥 튀고 미치는 줄 알았음. 과거(過去)연애(戀愛)할 때 아내랑 과거(過去)얘기 하면서 서로 나중에 상처(傷處)받지 않게 솔직하게 터놓고 다 이야기 하자고 했던 일이 있었음, 그때 아내는 지금(只今)까지 남자(男子)네 명(名)만났고 섹스는 그중 두 명(名)하고 했고 그것도 한 명(名)은 딱 한번 했다고 고백(告白)했었음. 나도 솔직(率直)히 여자(女子) 관계(關係) 다 말했고 서로 이해(理解)하고 잊어버리기로 했음. 검사(檢査)결과(結果)아내의 항(抗)체중(體重)개수(個數)가 14개(個) 라는 것임. 즉(卽),아내는 과거(過去)에 14명(名)과 섹스를 했다는 것임 근데 그 항체(抗體)중에 하나가 내 정자(精子)를 계속(繼續)죽여서 불임(不姙)이 된다고 함, 불임(不姙)의 원인(原因)은 이 항체(抗體) 때문일 확률(確率)도 높다고 함. 병원(病院)걸어 나오는데 눈물이 줄줄 흘러 나왔음. 시발 지금(只今)까지 아내 말만 믿고 나만 병신(病身)같이 살았구나. 혹시(或時)내 몸에 이상(以上)있나 담배 때문인가 하고 생각도 해봤었는데 집에 들어가면 아내를 두들겨 패주고 싶었음 그러나 꾹 참고 있다가 주말(週末)에 같이 산부인과(産婦人科) 다시 감. 그 여(女)의사(醫師)에게 앤티스펌 검사(檢査) 소견서(所見書)내밀고 아내에게 설명(說明)을 좀 해 주라고 했음. 검사서 보더니 여의사 당황함. 아내는 이게 뭔데 그러냐고 궁금해서 물음, 여의사(女醫師)가 한숨 푹 쉬면서 아내한테 다 설명(說明)함. 항체(抗體)때문에 불임(不姙)일 확률(確率)이 높아 보인다. 항체(抗體)는 아내의 남자관계(男子關係)때문이라고 내가 옆에서 말했음. 항체(抗體)가 14개(個)죠? 여의사(女醫師)또 한숨 쉼. 그리고 아내한테 다 말해줌. 아내는 완전(完全)히 당황(唐惶)하고 어쩔 줄을 모르다가 화를 내면서 벌떡 일어나 나감. 나도 따라 나감. 그리고 병원(病院)로비에서 둘이 싸웠음 싸움 내용(內容)이야 뻔, 하다 설명(說明)은 생략하겠음. 집에 와서 혼자 누워 이 생각 저 생각 하다가 아내가 뭐하나 가보니 보따리 싸고 있었음. 지금(只今)뭐하냐고 물었더니 이혼(離婚)하자 함. 더러운 자기랑 살지 말고 순결(純潔)한 여자(女子)만나서 애 듬뿍 낳고 행복(幸福) 하게 살라고 함. 난 그냥 알았다고 하고 내방으로 왔음 밤에 혼자 아파트 놀이터에 앉아 담배만 피워대며 꺽꺽대고 울다가, 두 시간(時間)쯤 지나서 집에 다시 들어오니 아내는 고개 숙이고 훌쩍훌쩍 울며 앉아 있었음. 나는 말없이 뒤에서 꼭 껴안았음 그러자 아내가 대성통곡(大聲痛哭)을 함. 나도 또 꺽꺽대고 울다가 날이 밝았음 다음날, 마음을 진정(鎭靜)하고, 과거(過去)는 이제 더 나올 것도 없으니 묻지 말자고 앞으로는 서로 거짓말만은 제발 하지 말자고 했음, 아내가 미안(未安)하다고 잘못했다고 사과(謝過)함. 그 후(後)지금(只今)까지 별(別)문제(問題)없이 지내고 있음. 그러나 정상적(正常的)인 방법(方法)으로는 아이는 가질 수 없을 테니. 시험관(試驗管)아기를 생각하고 있음. 솔직히 아직까지도 아내가 원망(怨望)서러운 건 사실(事實)임. 14명(名)과 했다니 20살부터 했다고 해도 반년(半年)에 한명씩 다른 남자(男子)와 한 셈인데 전(前)에는 이런 여자(女子)를 걸레, 개보x 라고 욕했는데, 바로 내 아내가 이런 사람이라니 한동안(同案)일도 손에 안 잡히고 정신(精神)이 멍했음. 큰 위기(危機)는 지났지만 당분간(當分間)이 지옥(地獄)에서 빠져 나오기는 힘들듯 함. (자료출처(資料出處) : ezday, love)

 

퍼온 글

 

 

 

 

마음의 향기와 인품의 향기가 자연스럽게
우러나는 삶을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건강 잘 챙기시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를 소망 합니다~^^*
예~어서오세요~이쁜선이님!
반갑습니다!

돈의 가치가 행복의 척도가 아니라는 건
세상을 오래 살수록 절실히 느끼게 됩니다.
가족을 생각하고, 친구를 생각하고, 소외된 이웃을 생각하며
자신의 것을 기쁜 마음 가득 담아 준다면
이 세상 그보다 값진 선물은 없을 것입니다.

8월의 마지막 휴일 아침입니다.
아침 저녁으론 제법 시원합니다!
하늘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환절기에 건강 유의 하시면서
항상 밝은 마음으로 좋은 일상 보내세요.
푸른사랑님 오늘이 일본에게 나라를 빼앗긴 경술국치(庚戌國恥 1910.8.29.)강제병합을 당한 날,
나라를 되찾기 위해 목숨을 바친 독립군의 애도를 표하며 조기를 달아야겠네요
우리가 어릴 적 40~50년 전 까까머리 60명이 넘는 학생들로 교실이 꽉 찼지만,
에어컨, 선풍기는커녕 부채조차 없어 책 받힘으로 부채 삼아 사용 쉬는
시간이면 마음껏 뛰놀며 체력을 단련하였지만, 지금은 인구 장려정책
실패로 농촌 모교들이 사라져 가고 체력은 국력이라 했지만,
학생들이 덩치만 컷지 폭염과 폭한을 이겨낼 체력이
약하다니 걱정이네요.팔월 끝자락 토요일 추억
만드시기를 바라면서--- 오늘도 블벗님 블방
검사의 행동 잘보고 갑니다.♥석암 조헌섭♥
예~어서오세요~조헌섭님!
반갑습니다!

돈의 가치가 행복의 척도가 아니라는 건
세상을 오래 살수록 절실히 느끼게 됩니다.
가족을 생각하고, 친구를 생각하고, 소외된 이웃을 생각하며
자신의 것을 기쁜 마음 가득 담아 준다면
이 세상 그보다 값진 선물은 없을 것입니다.

8월의 마지막 휴일 아침입니다.
아침 저녁으론 제법 시원합니다!
하늘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환절기에 건강 유의 하시면서
항상 밝은 마음으로 좋은 일상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들려주시어 기분이 좋습니다 저는
요즘 블로그의 모아진 글 정리하여 전자 책내느라
많이 바쁨니다 정겨운 마음으로 우정을 나누워 즈세요 저도요 그리하겠고요*

예~어서오세요~(호)靑龍님!
반갑습니다!

돈은 돌고 돌아야 돈이고
구름은 흘러가야 구름이듯이
사람은 사랑을 해야
아름답게 보이는 법입니다.

저하늘에 구름은 바람없이
흘러갈 수 없듯이 말입니다.

8월의 마지막 휴일 아침입니다.
아침 저녁으론 제법 시원합니다!
하늘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환절기에 건강 유의 하시면서
항상 밝은 마음으로 좋은 일상 보내세요.
▒ ★ 웃어야 한다 ★ ▒
행복해지기를 기다리지 말고 그 전에 웃어야 한다.
자칫하다가는 웃어 보지도 못하고 죽게 된다.

(베르나르 베르베르)

############################################

사랑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벗이 되어 동행할 수 있다면
꼭 옆에 같이 살지 않아도 가끔씩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는
일에 들뜬 가슴 열어 세상을 헤쳐나간다면 때때로 지치고
힘들다 해도 손해보는 삶이라도 후회는 없겠다.
이글이 얼마나 건전하고 성실한 마음의 글인가요,
벗님도 이런 마음으로 사랑을 해본적 있으신가요,화이팅!
예~어서오세요~바울님!
반갑습니다!

8월의 마지막 휴일 아침입니다.
아침 저녁으론 제법 시원합니다!
하늘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환절기에 건강 유의 하시면서
항상 밝은 마음으로 좋은 일상 보내세요.
즐거움은 괴로움에서 나오니,
괴로움이란 즐거움의 뿌리이다.
괴로움은 즐거움에서 나오니,
즐거움이란 괴로움의 씨앗이다.

- 茶山정약용(丁若鏞) -

푸른사랑님 안녕하세요?

기승을 부리던 더위도 한풀
꺾이면서 아침 저녁으로
제법 선선한 바람이 불어
오기 시작합니다.

우선 시원해서 좋습니다.
일교차가 조금씩 커지고
있으니 건강 잘 돌보시구요,
남은 8월 마무리 잘하세요.

시원한 바람이 부는 주말,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 되세요.

- 기찻길 옆에서 靑旻 -
예~어서오세요~기찻길옆 靑旻님!
반갑습니다!

돈은 돌고 돌아야 돈이고
구름은 흘러가야 구름이듯이
사람은 사랑을 해야
아름답게 보이는 법입니다.

저하늘에 구름은 바람없이
흘러갈 수 없듯이 말입니다.

8월의 마지막 휴일 아침입니다.
아침 저녁으론 제법 시원합니다!
하늘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환절기에 건강 유의 하시면서
항상 밝은 마음으로 좋은 일상 보내세요.
푸른사랑님 ! 안녕하셔요
오늘도 벌써...
8월달 마지막 주말이네요

정말 흐르는 시간이
화살 촉 같이 느껴집니다

더 열심히
더 충실히
더 행복하게
살아야 겠지요

보람되시고
행복한 주말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부족한 제방을 변함없이
노크해 주셔서 고마워요 ♡
예~어서오세요~최은정님!
반갑습니다!

돈의 가치가 행복의 척도가 아니라는 건
세상을 오래 살수록 절실히 느끼게 됩니다.
가족을 생각하고, 친구를 생각하고, 소외된 이웃을 생각하며
자신의 것을 기쁜 마음 가득 담아 준다면
이 세상 그보다 값진 선물은 없을 것입니다.

8월의 마지막 휴일 아침입니다.
아침 저녁으론 제법 시원합니다!
하늘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환절기에 건강 유의 하시면서
항상 밝은 마음으로 좋은 일상 보내세요.
가을 그 아름다운 환희의 구성 /서리꽃피는나무
..............
가을은 색을 주입하는 달빛
환희의 피사체는 투사하는 것과
팽창하는 충만감의 문을 열고
이 세상을 중력의 법칙과
관성의 법칙으로 규칙적인
가을은 빛을 통과한 달빛이 하얗다.
*** +
예~어서오세요~서리꽃피는나무님!
반갑습니다!

돈의 가치가 행복의 척도가 아니라는 건
세상을 오래 살수록 절실히 느끼게 됩니다.
가족을 생각하고, 친구를 생각하고, 소외된 이웃을 생각하며
자신의 것을 기쁜 마음 가득 담아 준다면
이 세상 그보다 값진 선물은 없을 것입니다.

8월의 마지막 휴일 아침입니다.
아침 저녁으론 제법 시원합니다!
하늘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환절기에 건강 유의 하시면서
항상 밝은 마음으로 좋은 일상 보내세요.
새벽 안개가 사라지고 맑게 개인 하늘!
가을을 만드는 계절속에
즐거운 일요일!
보랍되게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예~어서오세요~벌침이야기 저자님!
반갑습니다!

돈의 가치가 행복의 척도가 아니라는 건
세상을 오래 살수록 절실히 느끼게 됩니다.
가족을 생각하고, 친구를 생각하고, 소외된 이웃을 생각하며
자신의 것을 기쁜 마음 가득 담아 준다면
이 세상 그보다 값진 선물은 없을 것입니다.

8월의 마지막 휴일 오후 입니다.
아침 저녁으론 제법 시원합니다!
하늘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환절기에 건강 유의 하시면서
항상 밝은 마음으로 좋은 일상 보내세요.
푸른사랑님 어정 칠 둥둥 팔월이라 드니 8월 4일 지뢰사건에 한 달을 휴일과 함께 마무리하네요.
원(元)나라 황제 인종 시대의 최고 명필로 손꼽았던 조맹부는 관도승 이라는 시화에
걸출한 아내와 부부간의 사랑이 깊어 그 칭송이 저잣거리에 자자했는데.
어느 날 조맹부는 찻집에서 최윤영이라는 가녀(歌女)를 만나 그만 정신을 놓고
그녀를 첩으로 들여 앉힐 생각을 아내에게 물어보았는데, 아내가 보내온 시에

"진흙으로 당신과 나를 빚으니 기쁘기 이를 데 없네요.
다시 무너뜨려 물을 부어 이리저리 섞어 또 당신과 나를 빚지요
내 진흙 속에 당신이 있고 당신 진흙 속에는 내가 있어요." 라는 시를 보고
벼락을 맞은듯한 충격으로 조맹부는 첩 들이려는 마음을 얼른 거두었다네요.
부부지간 오손도손 행복하게 잘 사시옵소서… 휴일 아침 ♥昔暗 曺 憲 燮♥
예~어서오세요~조헌섭님!
반갑습니다!

# 오늘의 명언
행동이 반드시 행복을 안겨주지 않을지는 몰라도 행동 없는 행복이란 없다.
- 윌리엄 제임스 -

8월의 마지막 휴일 오후 입니다.
아침 저녁으론 제법 시원합니다!
하늘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환절기에 건강 유의 하시면서
항상 밝은 마음으로 좋은 일상 보내세요.
* 희망과 용기.*
희망이란 ?
촛불이 아니라 성냥이다.
바람 앞에 꺼지는 촛불이 아니라
꺼진 불을 다시 붙이는 성냥이다.
용기란 ?
깃대가 아니라 깃발이다.
바람이 불면 불수록 더 힘차게 나부끼는 깃발이다
벌서 주말이네요좋은 시간 되시고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건강하시구요 -불변의흙-
.
예~어서오세요~불변의 흙님!
반갑습니다!

돈의 가치가 행복의 척도가 아니라는 건
세상을 오래 살수록 절실히 느끼게 됩니다.
가족을 생각하고, 친구를 생각하고, 소외된 이웃을 생각하며
자신의 것을 기쁜 마음 가득 담아 준다면
이 세상 그보다 값진 선물은 없을 것입니다.

8월의 마지막 휴일 오후 입니다.
아침 저녁으론 제법 시원합니다!
하늘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환절기에 건강 유의 하시면서
항상 밝은 마음으로 좋은 일상 보내세요.
일요일 말고 푸른 하늘이 보입니다.
소중한 자료 감사히 보고 갑니다.
편안한 일요일 휴식 되시기 바랍니다.고맙습니다.
예~어서오세요~벌침이야기 저자님!
반갑습니다!

돈은 돌고 돌아야 돈이고
구름은 흘러가야 구름이듯이
사람은 사랑을 해야
아름답게 보이는 법입니다.

저하늘에 구름은 바람없이
흘러갈 수 없듯이 말입니다.

8월의 마지막 휴일 오후 입니다.
아침 저녁으론 제법 시원합니다!
하늘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환절기에 건강 유의 하시면서
항상 밝은 마음으로 좋은 일상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