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글

푸른사랑 2017. 1. 13. 22:27

 

 

소방관과 도베르만

 

 

불이 난 집에 출동한 한 소방관은
집 안에서 고립된 한 마리의 개를 발견했습니다.
그 개는 사냥개로 유명한 도베르만이었습니다.
집안에 불이 사방에 번져 오도 가도 못하는 상황이었습니다.
도베르만은 큰 소리로 짖어대기만 하고 있었습니다.

소방관은 그 도베르만이 무서웠습니다.
한 번도 도베르만을 대해본 적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가뜩이나 위급상황에서 신경이 곤두서있을 도베르만에게 다가가기는
아무리 노련한 소방관이어도 쉽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불 속에 있는 생명을 구하지 않고 지나칠 수는 없었습니다.
그는 급하게 달려가 도베르만을 품에 안고 빠져나왔습니다.
소방관은 도베르만을 무사히 구해낸 뒤 다시 화재 현장으로 돌아갔습니다.
불은 마침내 꺼졌고, 소방관은 주저앉아 한숨을 돌렸습니다.

때마침 한 신문사의 사진작가가
도베르만이 멀리서 소방관을 바라보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사진작가는 도베르만이 소방관 쪽으로 똑바로 걸어가는 것을 보고는
무슨 일이 일어날지 궁금해하며 카메라를 들어 올렸습니다.

도베르만은 온몸이 시꺼멓게 그을린 소방관의 얼굴을 핥아 주었습니다.
사실 그 도베르만은 새끼를 밴 상태였습니다.
자신과 배 속의 새끼들을 구해준 소방관에게 다가가
사랑과 감사를 표현했던 것입니다.



위급한 상황에서도 생명을 외면하지 않고 애쓰며 구해준 소방관...
또 자신을 구해준 소방관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도베르만...
이 한 장의 사진은 어쩌면 삭막하게 변해버린 오늘을 살아가는
많은 사람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 오늘의 명언
생명은 둘도 없이 귀중한 것인데도,
우리는 언제나 어떤 것이 생명보다 훨씬 더 큰 가치를 가진 듯이 행동한다.
그러나 그 어떤 것이란 무엇인가.
- 생텍쥐페리 -

 

 

9

 

 

이전 댓글 더보기
생명의 소중함을 일깨워준 소방관의 따뜻한 이야기~
조금 쌀쌀하지만 적당한 겨울날씨를 보이는 요즘입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활기찬 하루 되세요.^^
날이 쫌 풀리긴 해도 겨울은 겨울날입니다.
춥고, 힘들수록 따뜻한 말과 작은 배려가 큰 힘이 된다고 합니다.

서로서로 온기도 나누고,
미소도 나누면서 하루하루 따뜻하게 보내시면 좋겠습니다.
추운날씨 힘내시라고 산삼 한뿌리 보냅니다.

/)_/)
( >㉦<) 산삼 먹구
/ つ♧つ 힘내요!
⊂___()_⊃
└*
잠깐이라도 미소 지으셨다면 전 행복합니다.
즐겁게 휴식하는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예~어서오세요~풀잎속의초애님!
반갑습니다!

- 따뜻한하루 -

너무 힘들게 살지 마십시오

아무리 힘들어도 오늘은 갑니다
아무리 힘들어도 또 내일은 옵니다
너무 힘들게 살지 마십시오
밤이 지나면 새벽이 오듯 모든 것은 변해갑니다
오늘도 지구촌 어느 곳에는 지진이 일어나고
재난으로 많은 사람이 죽었답니다
단 하루도 예측하지 못하는 것이
우리들의 삶입니다.

너무 힘들게 살지 마십시오
너무 근심하지 마십시오
늘 슬픈 날도 없습니다
늘 기쁜 날도 없습니다
하늘도 흐리다가 맑고 맑다가도 바람이 붑니다
때로는 길이 보이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다시 열리는 것이 인생입니다

당장은 어렵다고
너무 절망하지 마십시오
지나고 나면 고통스럽고 힘든 날들이
더 아름답게 보입니다

한 번쯤 주위를 돌아보십시오
나와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살고 있는가를
겉만 보지 말고 그들을 나처럼 바라보십시오
행복한 조건인데도 불구하고 불행한 사람들과
불행한 조건인데도 행복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어떤 사람들이 행복한지
무엇 덕분에 행복한지 바라보십시오
아무리 힘들어도
그대가 살아만 있다면 그것은 희망입니다
그대가 살아만 있다면 그것은 꿈입니다

오지 않는 봄은 없습니다
때로는 그대 슬픔이 얼마나 사치스러운 일인가를 생각해보십시오
가난해도 병든 자보다 낫고
죽어가는 자보다 병든 자가 났습니다

요즘 애국 태극기 집회에
참석 하느라 좀 바빴습니다!
설연휴 행복하시고~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한 겨울나기 하시길 바랍니다.
사이버 세상에서 이웃의 정을 나누어 주면서 날마다 전해 주시는 진솔한 안부 말씀에
정말 고마움을 느끼곤 합니다.. 먼 친척보다 이웃사촌이 낫다는 말이 있듯이 언제나
정성으로 방문해 주시고 정성이 담긴 덕담을 전해 주셔서 다시금 가슴에 새겨 봅니다..
기분좋은 생각 행복한 순간만 고이간직 할수있는 날 좋은일만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예~어서오세요~masa4623 학덕님!
반갑습니다!

- 따뜻한하루 -

너무 힘들게 살지 마십시오

아무리 힘들어도 오늘은 갑니다
아무리 힘들어도 또 내일은 옵니다
너무 힘들게 살지 마십시오
밤이 지나면 새벽이 오듯 모든 것은 변해갑니다
오늘도 지구촌 어느 곳에는 지진이 일어나고
재난으로 많은 사람이 죽었답니다
단 하루도 예측하지 못하는 것이
우리들의 삶입니다.

너무 힘들게 살지 마십시오
너무 근심하지 마십시오
늘 슬픈 날도 없습니다
늘 기쁜 날도 없습니다
하늘도 흐리다가 맑고 맑다가도 바람이 붑니다
때로는 길이 보이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다시 열리는 것이 인생입니다

당장은 어렵다고
너무 절망하지 마십시오
지나고 나면 고통스럽고 힘든 날들이
더 아름답게 보입니다

한 번쯤 주위를 돌아보십시오
나와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살고 있는가를
겉만 보지 말고 그들을 나처럼 바라보십시오
행복한 조건인데도 불구하고 불행한 사람들과
불행한 조건인데도 행복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어떤 사람들이 행복한지
무엇 덕분에 행복한지 바라보십시오
아무리 힘들어도
그대가 살아만 있다면 그것은 희망입니다
그대가 살아만 있다면 그것은 꿈입니다

오지 않는 봄은 없습니다
때로는 그대 슬픔이 얼마나 사치스러운 일인가를 생각해보십시오
가난해도 병든 자보다 낫고
죽어가는 자보다 병든 자가 났습니다

요즘 애국 태극기 집회에
참석 하느라 좀 바빴습니다!
설연휴 행복하시고~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한 겨울나기 하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서로에 대한 따뜻한 배려로
진정 오늘밖엔 없는 것 처럼..
함께하는 포근한 겨울 보네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
예~어서오세요~아득한오아시스님!
반갑습니다!

- 따뜻한하루 -

너무 힘들게 살지 마십시오

아무리 힘들어도 오늘은 갑니다
아무리 힘들어도 또 내일은 옵니다
너무 힘들게 살지 마십시오
밤이 지나면 새벽이 오듯 모든 것은 변해갑니다
오늘도 지구촌 어느 곳에는 지진이 일어나고
재난으로 많은 사람이 죽었답니다
단 하루도 예측하지 못하는 것이
우리들의 삶입니다.

너무 힘들게 살지 마십시오
너무 근심하지 마십시오
늘 슬픈 날도 없습니다
늘 기쁜 날도 없습니다
하늘도 흐리다가 맑고 맑다가도 바람이 붑니다
때로는 길이 보이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다시 열리는 것이 인생입니다

당장은 어렵다고
너무 절망하지 마십시오
지나고 나면 고통스럽고 힘든 날들이
더 아름답게 보입니다

한 번쯤 주위를 돌아보십시오
나와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살고 있는가를
겉만 보지 말고 그들을 나처럼 바라보십시오
행복한 조건인데도 불구하고 불행한 사람들과
불행한 조건인데도 행복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어떤 사람들이 행복한지
무엇 덕분에 행복한지 바라보십시오
아무리 힘들어도
그대가 살아만 있다면 그것은 희망입니다
그대가 살아만 있다면 그것은 꿈입니다

오지 않는 봄은 없습니다
때로는 그대 슬픔이 얼마나 사치스러운 일인가를 생각해보십시오
가난해도 병든 자보다 낫고
죽어가는 자보다 병든 자가 났습니다

요즘 애국 태극기 집회에
참석 하느라 좀 바빴습니다!
설연휴 행복하시고~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한 겨울나기 하시길 바랍니다.
족제비보다 못한 인간들이 설쳐되는 세상
언론도 한 몫을 거들어 사회는 혼란에 빠져서
편 가르기로 분열되어 불신만 쌓여가는것 같습니다

족제비도 낯짝이 있다는 말이 있습니다
아무리 식탐이 넘치는 족제비도 염치는 있다고 하는데
염치도 체면도 부끄러움도 없는 뻔뻔한 얼굴을 내밀고
망신도 무릅쓰고 살아가는 하는 대한민국의 자화상에
분통이 터지는것은 나 혼자만의 생각인가요 ?

자랑스러워 해야할 내 조국 대한민국을
세계속의 비웃음과 조롱의 대상으로 만들어 가는
언론의 추한 모습이 부끄럽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 yeabosio
예~어서오세요~살핌과나눔님!
반갑습니다!

- 따뜻한하루 -

너무 힘들게 살지 마십시오

아무리 힘들어도 오늘은 갑니다
아무리 힘들어도 또 내일은 옵니다
너무 힘들게 살지 마십시오
밤이 지나면 새벽이 오듯 모든 것은 변해갑니다
오늘도 지구촌 어느 곳에는 지진이 일어나고
재난으로 많은 사람이 죽었답니다
단 하루도 예측하지 못하는 것이
우리들의 삶입니다.

너무 힘들게 살지 마십시오
너무 근심하지 마십시오
늘 슬픈 날도 없습니다
늘 기쁜 날도 없습니다
하늘도 흐리다가 맑고 맑다가도 바람이 붑니다
때로는 길이 보이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다시 열리는 것이 인생입니다

당장은 어렵다고
너무 절망하지 마십시오
지나고 나면 고통스럽고 힘든 날들이
더 아름답게 보입니다

한 번쯤 주위를 돌아보십시오
나와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살고 있는가를
겉만 보지 말고 그들을 나처럼 바라보십시오
행복한 조건인데도 불구하고 불행한 사람들과
불행한 조건인데도 행복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어떤 사람들이 행복한지
무엇 덕분에 행복한지 바라보십시오
아무리 힘들어도
그대가 살아만 있다면 그것은 희망입니다
그대가 살아만 있다면 그것은 꿈입니다

오지 않는 봄은 없습니다
때로는 그대 슬픔이 얼마나 사치스러운 일인가를 생각해보십시오
가난해도 병든 자보다 낫고
죽어가는 자보다 병든 자가 났습니다

요즘 애국 태극기 집회에
참석 하느라 좀 바빴습니다!
설연휴 행복하시고~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한 겨울나기 하시길 바랍니다.
,,,,,,,,,,,,,,,,,,,,,,,(★) 행복을 얻는 방법(★),,,,,,,,,,,,,,,,,,,,,,,,,,^*(^^)*(^^)
행복을 얻는 유일한 방법은 행복을 인생의 목표로 (삼)지 않고
행복 이외의 뭔가를 목적으로 (삼)는 것이다.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J.S. 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 (!) (?) (!) (?) (!) (?) (!) (?) ^*(^^)*(^^)
블벗님을 사랑하는 바울입니다,샬롬 ^*(^^)*(^^)
그토록 춥던 몆일간의 (강추)위가 조금 누그러진 오늘하루도^*(^^)*(^^)
따사로운 햇빛아래 푸근함을 느끼지만 미세먼지도 기세를 더하네요, ^*(^^)*(^^)
그러나 저녁이면 추워져요,, 겨울이니 생각하면서도 추우니 따끈한 ^*(^^)*(^^)
커피나 국물생각이 많이 나는 현실입니다,블벗님 감기조심 하세요,^*(^^)*(^^)
사랑합니다, 바울이 드리는 말입니다,샬롬 ^*(^^)*(^^)
(!) (?) (!) (?) (!) (?) (!) (?) (!) (?) (!) (?) ^*(^^)*(^^)
예(~)어서오세요(~)바울님(!)
반갑습니다(!)

- 따뜻한하루 -

너무 힘들게 살지 마십시오

아무리 힘들어도 오늘은 갑니다
아무리 힘들어도 또 내일은 옵니다
너무 힘들게 살지 마십시오
밤이 지나면 새벽이 오듯 모든 것은 변해갑니다
오늘도 지구촌 어느 곳에는 지진이 일어나고
재난으로 많은 사람이 죽었답니다
단 하루도 예측하지 못하는 것이
우리들의 삶입니다.

너무 힘들게 살지 마십시오
너무 근심하지 마십시오
늘 슬픈 날도 없습니다
늘 기쁜 날도 없습니다
하늘도 흐리다가 맑고 맑다가도 바람이 붑니다
때로는 길이 보이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다시 열리는 것이 인생입니다

당장은 어렵다고
너무 절망하지 마십시오
지나고 나면 고통스럽고 힘든 날들이
더 아름답게 보입니다

한 번쯤 주위를 돌아보십시오
나와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살고 있는가를
겉만 보지 말고 그들을 나처럼 바라보십시오
행복한 조건인데도 불구하고 불행한 사람들과
불행한 조건인데도 행복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어떤 사람들이 행복한지
무엇 덕분에 행복한지 바라보십시오
아무리 힘들어도
그대가 살아만 있다면 그것은 희망입니다
그대가 살아만 있다면 그것은 꿈입니다

오지 않는 봄은 없습니다
때로는 그대 슬픔이 얼마나 사치스러운 일인가를 생각해보십시오
가난해도 병든 자보다 낫고
죽어가는 자보다 병든 자가 났습니다

요즘 애국 (태극기) 집회에
참석 하느라 좀 바빴습니다(!)
설연휴 행복하시고(~)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한 겨울나기 하시길 바랍니다.
> 치우침이 없는삶 <

欲趣一乘 = 일승으로 나아 가고저 한다면
勿惡六塵 = 육진을 싫어하지 말고
六塵不惡 = 육진을 싫어하지 않는다면
還同正覺 = 정각과 같음이라,

- 해설-
옳고 그름 이익과 손실 시끄러움과 고요함
치우침이 없는삶 불법의 바른 안목의 삶
어디에도 걸림이 없는 삶
보고 듣는 모든 인과의 삶 들이 육진의 모습 일진대
어찌 싫어하고 좋아하는 양극단이 있겠는가
예~어서오세요~유심조님!
반갑습니다!

- 따뜻한하루 -

너무 힘들게 살지 마십시오

아무리 힘들어도 오늘은 갑니다
아무리 힘들어도 또 내일은 옵니다
너무 힘들게 살지 마십시오
밤이 지나면 새벽이 오듯 모든 것은 변해갑니다
오늘도 지구촌 어느 곳에는 지진이 일어나고
재난으로 많은 사람이 죽었답니다
단 하루도 예측하지 못하는 것이
우리들의 삶입니다.

너무 힘들게 살지 마십시오
너무 근심하지 마십시오
늘 슬픈 날도 없습니다
늘 기쁜 날도 없습니다
하늘도 흐리다가 맑고 맑다가도 바람이 붑니다
때로는 길이 보이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다시 열리는 것이 인생입니다

당장은 어렵다고
너무 절망하지 마십시오
지나고 나면 고통스럽고 힘든 날들이
더 아름답게 보입니다

한 번쯤 주위를 돌아보십시오
나와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살고 있는가를
겉만 보지 말고 그들을 나처럼 바라보십시오
행복한 조건인데도 불구하고 불행한 사람들과
불행한 조건인데도 행복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어떤 사람들이 행복한지
무엇 덕분에 행복한지 바라보십시오
아무리 힘들어도
그대가 살아만 있다면 그것은 희망입니다
그대가 살아만 있다면 그것은 꿈입니다

오지 않는 봄은 없습니다
때로는 그대 슬픔이 얼마나 사치스러운 일인가를 생각해보십시오
가난해도 병든 자보다 낫고
죽어가는 자보다 병든 자가 났습니다

요즘 애국 태극기 집회에
참석 하느라 좀 바빴습니다!
설연휴 행복하시고~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한 겨울나기 하시길 바랍니다.
바쁜 발걸음에 허둥지둥 발길의 방향도 잡지 못하는
많은 민초들의 겨울이 너무 춥지만
그 보다 더 힘들어 하는 이웃들의 신음소리가
이곳 저곳에서 들리지만 예전과 달리
모두가 힘들어 외면하는 모습도 쉽게 눈에 들어옵니다

바쁘기만 서민들에겐 이렇게 하루 하루 지나가는 세월이
너무 빠르고 아쉬운것은 衣食住 문제가 해결되지 못한
오늘의 현실이 너무 아프지만
설 명절을 앞둔 주말은 따뜻한 사랑의 온기를 담고
나 보다 힘들고 어려운 이웃을 찾아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 yeabosio
예~어서오세요~살핌과나눔님!
반갑습니다!

# 오늘의 명언
사람을 고귀하게 만드는 것은 고난이 아니라, 다시 일어서는 것이다.
- 크리스티안 바너드 -

요즘 애국 태극기 집회에
참석 하느라 좀 바빴습니다!
답글 늦어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설연휴 행복하시고~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한 겨울나기 하시길 바랍니다.
▣▣
†새벽 여명이 하품하기도 전에 서울의 하늘은
온통 희뿌연 미세먼지로 이슬마저 삼킨 듯
호흡마저 부자연스러운 날이랍니다. ~.~

행여 사랑스런 울님께서 고운 꿈길을 노닐다가
찬바람에 놀라 깨실까 염려되어 청연이가 먼저
문단속 하고 자렵니다. ㅎㅎ

새로운 날의 오늘도 허공에 펄럭이는 추억 하나
곱게 간직하시는 기쁘고도 좋은 날이 되시길
바라고 원한다는 거 아시죠? ...:+♡+:´``°³о
▣▣
예~어서오세요~청연 신 성훈님!
반갑습니다!

- 따뜻한하루 -

너무 힘들게 살지 마십시오

아무리 힘들어도 오늘은 갑니다
아무리 힘들어도 또 내일은 옵니다
너무 힘들게 살지 마십시오
밤이 지나면 새벽이 오듯 모든 것은 변해갑니다
오늘도 지구촌 어느 곳에는 지진이 일어나고
재난으로 많은 사람이 죽었답니다
단 하루도 예측하지 못하는 것이
우리들의 삶입니다.

너무 힘들게 살지 마십시오
너무 근심하지 마십시오
늘 슬픈 날도 없습니다
늘 기쁜 날도 없습니다
하늘도 흐리다가 맑고 맑다가도 바람이 붑니다
때로는 길이 보이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다시 열리는 것이 인생입니다

당장은 어렵다고
너무 절망하지 마십시오
지나고 나면 고통스럽고 힘든 날들이
더 아름답게 보입니다

한 번쯤 주위를 돌아보십시오
나와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살고 있는가를
겉만 보지 말고 그들을 나처럼 바라보십시오
행복한 조건인데도 불구하고 불행한 사람들과
불행한 조건인데도 행복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어떤 사람들이 행복한지
무엇 덕분에 행복한지 바라보십시오
아무리 힘들어도
그대가 살아만 있다면 그것은 희망입니다
그대가 살아만 있다면 그것은 꿈입니다

오지 않는 봄은 없습니다
때로는 그대 슬픔이 얼마나 사치스러운 일인가를 생각해보십시오
가난해도 병든 자보다 낫고
죽어가는 자보다 병든 자가 났습니다

요즘 애국 태극기 집회에
참석 하느라 좀 바빴습니다!
설연휴 행복하시고~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한 겨울나기 하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大寒인 오늘 전국에 큰눈 내지는 폭설이
내린다 하니 찻길 조심하시고
안전 운전하셔서 희망찬 내일을 위해
파이팅하시고
즐거움과 웃음이 가득한
오후시간 되시기 바라며
정성담은 블로그 잘 다녀갑니다.
즐거운 오후 시간 되십시오.~♣
예~어서오세요~지곡(꽃바우)님!
반갑습니다!

- 따뜻한하루 -

너무 힘들게 살지 마십시오

아무리 힘들어도 오늘은 갑니다
아무리 힘들어도 또 내일은 옵니다
너무 힘들게 살지 마십시오
밤이 지나면 새벽이 오듯 모든 것은 변해갑니다
오늘도 지구촌 어느 곳에는 지진이 일어나고
재난으로 많은 사람이 죽었답니다
단 하루도 예측하지 못하는 것이
우리들의 삶입니다.

너무 힘들게 살지 마십시오
너무 근심하지 마십시오
늘 슬픈 날도 없습니다
늘 기쁜 날도 없습니다
하늘도 흐리다가 맑고 맑다가도 바람이 붑니다
때로는 길이 보이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다시 열리는 것이 인생입니다

당장은 어렵다고
너무 절망하지 마십시오
지나고 나면 고통스럽고 힘든 날들이
더 아름답게 보입니다

한 번쯤 주위를 돌아보십시오
나와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살고 있는가를
겉만 보지 말고 그들을 나처럼 바라보십시오
행복한 조건인데도 불구하고 불행한 사람들과
불행한 조건인데도 행복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어떤 사람들이 행복한지
무엇 덕분에 행복한지 바라보십시오
아무리 힘들어도
그대가 살아만 있다면 그것은 희망입니다
그대가 살아만 있다면 그것은 꿈입니다

오지 않는 봄은 없습니다
때로는 그대 슬픔이 얼마나 사치스러운 일인가를 생각해보십시오
가난해도 병든 자보다 낫고
죽어가는 자보다 병든 자가 났습니다

요즘 애국 태극기 집회에
참석 하느라 좀 바빴습니다!
설연휴 행복하시고~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한 겨울나기 하시길 바랍니다.
까치까치 설날이 얼마 남지 않했네요
날씨가 몇일 포근하더니 오늘부터 쌀쌀한 기온으로 내려가많이 춥네요
우리 친구님들 건강들 잘 챙기셔야 될것 같군요
설 준비도 서서히하셔야 될것 같구요
모쪼록 추운 겨울 건강하게 포근하고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예(~)어서오세요(~)은빛여울님(!)
반갑습니다(!)

- 따뜻한하루 -

너무 힘들게 살지 마십시오

아무리 힘들어도 오늘은 갑니다
아무리 힘들어도 또 내일은 옵니다
너무 힘들게 살지 마십시오
밤이 지나면 새벽이 오듯 모든 것은 변해갑니다
오늘도 지구촌 어느 곳에는 지진이 일어나고
재난으로 많은 사람이 죽었답니다
단 하루도 예측하지 못하는 것이
우리들의 삶입니다.

너무 힘들게 살지 마십시오
너무 근심하지 마십시오
늘 슬픈 날도 없습니다
늘 기쁜 날도 없습니다
하늘도 흐리다가 맑고 맑다가도 바람이 붑니다
때로는 길이 보이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다시 열리는 것이 인생입니다

당장은 어렵다고
너무 절망하지 마십시오
지나고 나면 고통스럽고 힘든 날들이
더 아름답게 보입니다

한 번쯤 주위를 돌아보십시오
나와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살고 있는가를
겉만 보지 말고 그들을 나처럼 바라보십시오
행복한 조건인데도 불구하고 불행한 사람들과
불행한 조건인데도 행복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어떤 사람들이 행복한지
무엇 덕분에 행복한지 바라보십시오
아무리 힘들어도
그대가 살아만 있다면 그것은 희망입니다
그대가 살아만 있다면 그것은 꿈입니다

오지 않는 봄은 없습니다
때로는 그대 슬픔이 얼마나 사치스러운 일인가를 생각해보십시오
가난해도 병든 자보다 낫고
죽어가는 자보다 병든 자가 났습니다

요즘 애국 (태극기) 집회에
참석 하느라 좀 바빴습니다(!)
설연휴 행복하시고(~)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한 겨울나기 하시길 바랍니다.
해는 어제와 같이 떠오르지만 햇빛은 어제의 햇빛이 아니고 꽃은 한 나무에서 피지만
꽃마다 다른 모습으로 피고 집니다.. 하루하루 반복되는 일상속에서도 늘 새로움으로
우리곁에 찾아오지요.. 분주하게 보낸 한주의 피로를 풀고 여유로운 마음으로 쉴수있는
편안하고 마음에 작은 사랑이 이루어지는 기분좋은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예~어서오세요~masa4623 학덕님!
반갑습니다!

# 오늘의 명언
사람을 고귀하게 만드는 것은 고난이 아니라, 다시 일어서는 것이다.
- 크리스티안 바너드 -

요즘 애국 태극기 집회에
참석 하느라 좀 바빴습니다!
답글 늦어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설연휴 행복하시고~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한 겨울나기 하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설경이 시야에 들어 오는 오늘을 맞습니다.
상큼하기 까지 한 겨울다운 겨울 날
흩 날리는 눈발이 누군가와 걷고 싶어지게 합니다.

사랑하올 고운님!
끼 담아 올리신 작품 감상하며 피차 선한 얘기를 나누며
님들의 안부를 여쭤봅니다.
인생에서 만족을 발견하는냐 못하는냐 하는것은 의지(意志)에 달려있구요
마음에 탐심(貪心)을 없애고 교만(驕慢)함을 버려야 하오니...

겸손은 존귀의 앞잡이요
교만은 패망의 선봉이기 때문입니다.
교만과 끝없는 탐심이 빚어 낸 작금의 세태가 혐오스럽습니다.
하나님께서는 탐심(貪心)은 우상숭배(偶像崇拜) 라고 하신답니다.

왕복이 없는 단 한 번의 소중한 인생여정~~~이기에 그렇습니다.
울님!
사랑합니다.
가내의 평강을 기원드립니다.

늘샘 / 초희드림
예~어서오세요~하나님의예쁜딸님!
반갑습니다!

- 따뜻한하루 -

너무 힘들게 살지 마십시오

아무리 힘들어도 오늘은 갑니다
아무리 힘들어도 또 내일은 옵니다
너무 힘들게 살지 마십시오
밤이 지나면 새벽이 오듯 모든 것은 변해갑니다
오늘도 지구촌 어느 곳에는 지진이 일어나고
재난으로 많은 사람이 죽었답니다
단 하루도 예측하지 못하는 것이
우리들의 삶입니다.

너무 힘들게 살지 마십시오
너무 근심하지 마십시오
늘 슬픈 날도 없습니다
늘 기쁜 날도 없습니다
하늘도 흐리다가 맑고 맑다가도 바람이 붑니다
때로는 길이 보이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다시 열리는 것이 인생입니다

당장은 어렵다고
너무 절망하지 마십시오
지나고 나면 고통스럽고 힘든 날들이
더 아름답게 보입니다

한 번쯤 주위를 돌아보십시오
나와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살고 있는가를
겉만 보지 말고 그들을 나처럼 바라보십시오
행복한 조건인데도 불구하고 불행한 사람들과
불행한 조건인데도 행복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어떤 사람들이 행복한지
무엇 덕분에 행복한지 바라보십시오
아무리 힘들어도
그대가 살아만 있다면 그것은 희망입니다
그대가 살아만 있다면 그것은 꿈입니다

오지 않는 봄은 없습니다
때로는 그대 슬픔이 얼마나 사치스러운 일인가를 생각해보십시오
가난해도 병든 자보다 낫고
죽어가는 자보다 병든 자가 났습니다

요즘 애국 태극기 집회에
참석 하느라 좀 바빴습니다!
설연휴 행복하시고~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한 겨울나기 하시길 바랍니다.
겨울왕국이 되었습니다
주말동안 전국에 눈이 내린다고 합니다
나는 유난히 눈을 좋아합니다
하얀 눈 위를 달리는 스키를 좋아했습니다

겨울의 참 맛은 얼음과 눈이 있어야 느낄수 있고
눈이 내리면 운전도 힘들고 사고도 많이 나지만
하얀 나라의 공기는 마음을 시원하게 하며
빰을 적셔주는 눈의 차거움은 신선함을 느낍니다

하얀 눈으로 덮힌 겨울왕국
잠깐 혼란스러움을 잊고 신선한 마음으로
주말 동안 힘든 이웃을 돌보는것 잊지 마시고
기분좋은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 yeabosio
예~어서오세요~살핌과나눔님!
반갑습니다!

인생의 희로애락을 모두 겪을 수 있음에 행복해하고,
오늘 하루도 숨을 쉬고 살아있다는 것만으로도
우리는 세상 누구보다 행복한 사람입니다.

요즘 애국 태극기 집회에
참석 하느라 좀 바빴습니다!
답글 늦어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설연휴 행복하시고~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한 겨울나기 하시길 바랍니다.
,,,,,,,,,,,,,,,(★) 행복의 필요 조건 (★),,,,,,,,,,,,,,,, ^*(^^)*(^^)
행복의 필요 조건 첫째, 할 일 둘째, 내일(희망)^*(^^)*(^^)
셋째, 사랑하는 사람 ^*(^^)*(^^)
ㅡㅡㅡㅡㅡㅡㅡ- 임마누엘 칸트-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 (!) (?) (!) (?) (!) (?) (!) (?) ^*(^^)*(^^)
블르그를 사랑하는 블벗님 바울이 인사드려요,샬롬 ^*(^^)*(^^)
눈이 내린뒤 겨울 날씨치고 제법 따뜻한 느낌입니다,^*(^^)*(^^)
특히 눈온 뒷날에는 더욱 포근하여 거지도 빨레한다는 ^*(^^)*(^^)
옛날 속담도 있습니다,그렇지만 날씨가 너무 포근하면 ^*(^^)*(^^)
질병들이 판을 치니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그래도 겨울이니 ^*(^^)*(^^)
추운것은 사실입니다,설 연휴도 다음주 금요일 부터 시작 되네요,^*(^^)*(^^)
고향으로 내려갈 블벗님들도 많이 게시지요,(즐)거운 명절 되시고 ^*(^^)*(^^)
안전운전 하여 온가족이 기쁘고 명절다운 이번 명절이 되기를 기원합니다,샬롬 ^*(^^)*(^^)
(!) (?) (!) (?) (!) (?) (!) (?) (!) (?) (!) (?) ^*(^^)*(^^)
예(~)어서오세요(~)바울님(!)
반갑습니다(!)

# 오늘의 명언
사람을 고귀하게 만드는 것은 고난이 아니라, 다시 일어서는 것이다.
- (크리)스티안 바너드 -

요즘 애국 (태극기) 집회에
참석 하느라 좀 바빴습니다(!)
답글 늦어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설연휴 행복하시고(~)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한 겨울나기 하시길 바랍니다.
추운데 잘 지내고 계시온가요,설 명절이
다가오는 한 주간이 열렸습니다.시국이
시끄러워도 신경쓰지 마시고 가정화목
지키시어 즐거운 명절 오순도순 보내시길
바랍니다.눈이 많이 내렸네요,오가는 발길
안전운행 하시고 화목한 가정에 웃음꽃 피우세요,
逢人且說三分話 未可全抛一片心
不琶虎生三個口 只恐人情兩樣心
사람을 만나거든 말을 잠시 삼분(三分, 약간)만 하되,
자기가 지니고 있는 한 조각 마음을 다 던져버리지 말라
(속마음을 다 털어놓지 말라). 호랑이의 세 개의
입이 두려운 것이 아니요, 오직 사람의
두 가지 마음을 두려워하는 것이다.
ㅡ명심보감 중에서 ㅡ
예~어서오세요~오리온星님!
반갑습니다!

- 따뜻한하루 -

너무 힘들게 살지 마십시오

아무리 힘들어도 오늘은 갑니다
아무리 힘들어도 또 내일은 옵니다
너무 힘들게 살지 마십시오
밤이 지나면 새벽이 오듯 모든 것은 변해갑니다
오늘도 지구촌 어느 곳에는 지진이 일어나고
재난으로 많은 사람이 죽었답니다
단 하루도 예측하지 못하는 것이
우리들의 삶입니다.

너무 힘들게 살지 마십시오
너무 근심하지 마십시오
늘 슬픈 날도 없습니다
늘 기쁜 날도 없습니다
하늘도 흐리다가 맑고 맑다가도 바람이 붑니다
때로는 길이 보이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다시 열리는 것이 인생입니다

당장은 어렵다고
너무 절망하지 마십시오
지나고 나면 고통스럽고 힘든 날들이
더 아름답게 보입니다

한 번쯤 주위를 돌아보십시오
나와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살고 있는가를
겉만 보지 말고 그들을 나처럼 바라보십시오
행복한 조건인데도 불구하고 불행한 사람들과
불행한 조건인데도 행복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어떤 사람들이 행복한지
무엇 덕분에 행복한지 바라보십시오
아무리 힘들어도
그대가 살아만 있다면 그것은 희망입니다
그대가 살아만 있다면 그것은 꿈입니다

오지 않는 봄은 없습니다
때로는 그대 슬픔이 얼마나 사치스러운 일인가를 생각해보십시오
가난해도 병든 자보다 낫고
죽어가는 자보다 병든 자가 났습니다

요즘 애국 태극기 집회에
참석 하느라 좀 바빴습니다!
설연휴 행복하시고~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한 겨울나기 하시길 바랍니다.
고은햇살과 눈맞춤으로
겨울을 털어내는
겨울향기가
나뭇가지에 엉거주춤 주저앉저
거센 숨결을 몰아 쉬고 있습니다.
고은햇살에다가
활기을 넣어
활기찬 주말되셨으면합니다.

예~어서오세요~들꽃이야기님!
반갑습니다!

- 따뜻한하루 -

너무 힘들게 살지 마십시오

아무리 힘들어도 오늘은 갑니다
아무리 힘들어도 또 내일은 옵니다
너무 힘들게 살지 마십시오
밤이 지나면 새벽이 오듯 모든 것은 변해갑니다
오늘도 지구촌 어느 곳에는 지진이 일어나고
재난으로 많은 사람이 죽었답니다
단 하루도 예측하지 못하는 것이
우리들의 삶입니다.

너무 힘들게 살지 마십시오
너무 근심하지 마십시오
늘 슬픈 날도 없습니다
늘 기쁜 날도 없습니다
하늘도 흐리다가 맑고 맑다가도 바람이 붑니다
때로는 길이 보이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다시 열리는 것이 인생입니다

당장은 어렵다고
너무 절망하지 마십시오
지나고 나면 고통스럽고 힘든 날들이
더 아름답게 보입니다

한 번쯤 주위를 돌아보십시오
나와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살고 있는가를
겉만 보지 말고 그들을 나처럼 바라보십시오
행복한 조건인데도 불구하고 불행한 사람들과
불행한 조건인데도 행복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어떤 사람들이 행복한지
무엇 덕분에 행복한지 바라보십시오
아무리 힘들어도
그대가 살아만 있다면 그것은 희망입니다
그대가 살아만 있다면 그것은 꿈입니다

오지 않는 봄은 없습니다
때로는 그대 슬픔이 얼마나 사치스러운 일인가를 생각해보십시오
가난해도 병든 자보다 낫고
죽어가는 자보다 병든 자가 났습니다

요즘 애국 태극기 집회에
참석 하느라 좀 바빴습니다!
설연휴 행복하시고~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한 겨울나기 하시길 바랍니다.
빰을 살짝 때리는 차가움이
기분을 전환시키는것 같습니다

아마 겨울이 주는 즐거움이며
마음을 다짐하라는 신호 같아
나는 겨울이 좋은것 같습니다

요즘은 고드름이 주렁주렁 메달린
풍경을 목격하기 어려워질 만큼
기온이 많이 상승한것 같지만
지금은 혹한의 매서움이 닥쳐왔습니다

춥다고 주머니에 손을 넣고 다니지 마세요
길을 걷다 넘어지면 다치기 쉽고
나이를 먹은만큼 치료기간도 오래 걸립니다

겨울은 겨울다와야 하기에
추위와 차가움이 주는 겨울의 매력을 느끼는
좋은 겨울을 보내시기 인사드립니다


- yeabosio
예~어서오세요~살핌과나눔님!
반갑습니다!

인생의 희로애락을 모두 겪을 수 있음에 행복해하고,
오늘 하루도 숨을 쉬고 살아있다는 것만으로도
우리는 세상 누구보다 행복한 사람입니다.

요즘 애국 태극기 집회에
참석 하느라 좀 바빴습니다!
답글 늦어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설연휴 행복하시고~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한 겨울나기 하시길 바랍니다.
★반가운 블친님~! 날이 춥네요,빙판길이
빨리 녹아야 귀성손님들 안전운행 할텐데
지금같아선 걱정이 됩니다.한 주간이 설
명절로 시작되어 연휴 끝나는 날까지
가정에 평안하시고 화목한 설 되시길,
ㅡ오늘의 사자성어 ㅡ
首鼠兩端(수서양단)
ㅡ구멍에서 머리만 내밀고 좌우를 살피는 쥐라는뜻.
*진퇴 거취를 정하지 못하고 망설이는 상태,
*두 마음을 가지고 기회를 엿봄,
이 세상의 두가지 갈등은 어둠과 빛의 친구랍니다.
영원한 어둠도 없고 영원한 빛도 없다는 것입니다.
늘 변하는 우리들의 마음도
이와 같이 오락가락 하겠지요,ㅎ
예~어서오세요~오리온星님!
반갑습니다!

# 오늘의 명언
사람을 고귀하게 만드는 것은 고난이 아니라, 다시 일어서는 것이다.
- 크리스티안 바너드 -

요즘 애국 태극기 집회에
참석 하느라 좀 바빴습니다!
답글 늦어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설연휴 행복하시고~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한 겨울나기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
따뜻하게 입으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이번 한주도 신나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
예(~)어서오세요(~)깡태님(!)
반갑습니다(!)

- 따뜻한하루 -

너무 힘들게 살지 마십시오

아무리 힘들어도 오늘은 갑니다
아무리 힘들어도 또 내일은 옵니다
너무 힘들게 살지 마십시오
밤이 지나면 새벽이 오듯 모든 것은 변해갑니다
오늘도 지구촌 어느 곳에는 지진이 일어나고
재난으로 많은 사람이 죽었답니다
단 하루도 예측하지 못하는 것이
우리들의 삶입니다.

너무 힘들게 살지 마십시오
너무 근심하지 마십시오
늘 슬픈 날도 없습니다
늘 기쁜 날도 없습니다
하늘도 흐리다가 맑고 맑다가도 바람이 붑니다
때로는 길이 보이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다시 열리는 것이 인생입니다

당장은 어렵다고
너무 절망하지 마십시오
지나고 나면 고통스럽고 힘든 날들이
더 아름답게 보입니다

한 번쯤 주위를 돌아보십시오
나와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살고 있는가를
겉만 보지 말고 그들을 나처럼 바라보십시오
행복한 조건인데도 불구하고 불행한 사람들과
불행한 조건인데도 행복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어떤 사람들이 행복한지
무엇 덕분에 행복한지 바라보십시오
아무리 힘들어도
그대가 살아만 있다면 그것은 희망입니다
그대가 살아만 있다면 그것은 꿈입니다

오지 않는 봄은 없습니다
때로는 그대 슬픔이 얼마나 사치스러운 일인가를 생각해보십시오
가난해도 병든 자보다 낫고
죽어가는 자보다 병든 자가 났습니다

요즘 애국 (태극기) 집회에
참석 하느라 좀 바빴습니다(!)
설연휴 행복하시고(~)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한 겨울나기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