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B 뉴스

TimeNewBank 2019. 4. 23. 18:59

블록체인이 기폭점으로 전통 업종을 휩쓸었을 , 각 산업은 블록체인 개념의 도입에 열을 올림 꼼수로 관심을 끌었다.그러나, 블록체인 타임 서킷을 독행하는 포도자와 실천자, TNB공련의 트렌딩,그리고 이에 수반되는 신개념 애코 커뮤니티 모델 구축, 멀티 플레이트 무봉교 접목과 융합, 새로운 업무관련 베터량 종사자 들은 TNB체인에 탑재된 디지털 타임 에코 커뮤니티의 보급 신념이 플라톤이 마라보는 이상국과 흡사 하다고 말한다.

TNB공인 "이상국"의 구축·치우와 공생은, 글로벌 인재의 가치 관리와 부가가치에 관한 테마이다.

TNB의 블록체인 시간 영역의 성적은, 단지 가입 개념이나 기술적인 간단한 형식에서의 성형만이 아니다.모델은, 다년간의 "시간 경제"에 대한 연구와 탐구를 거쳐, 시장의 끊임없는 응용과 검증에 의해 시행착오를 겪은 후에야 비로소 오늘날의 비즈니스 논리에 맞는 생태 커뮤니티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TNB 생태계의 진화는 공유 시간의 병목기이자 복잡한 비즈니스 환경에서 대량의 인재 데이터의 난항을 수반하는 자기계발과 약진이다.TNB 생태계의 창설 목적은 간단히 말해 인재의 시간적 재조성과 부가가치, 즉 인재의 시간적 관리는 블록워크를 통한 글로벌 생태 데이터의 융합과 시너지 속에서 지혜로운 관리 환경의 재구축으로 이어진다.  TNB 시간가치 전달 네트워크는 1세대 착지의 공련 항목으로서, 그것의 착지는 TNB에서 이미 구현되었다.성숙하고 실행 가능한 다생태적 응용 아키텍처 체계를 형성하여, 공련은 각 생태자원의 효과적인 상호접속과 인터랙티브 하에 디지털 시간을 유통재체로 하여, 이미 각 생태에서 발행인, 소비자, 상업 장면 사이의 최대 확률적 활용과의 협력을 실현하였다.

TNB '이상국'형 커뮤니티 구축으로 더 많은 이들의 가치 제고를 도울 것

TNB공은 블록체인 기술을 결합한 것으로 시간의 디지털화 유통과 재가적 이용을 값으로 한다.가치가 있는 것은, 에코 커뮤니티의 폐쇄적인 영리 체계를 실현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인재들이 기능을 공유하는 정보의 비대칭을 타파하고, 사람들, 사람들과 사물 사이에 신뢰를 쌓게 하며, 더욱 더 실재적인 기능을 갖게 하는, 인재 시장에서 새로운 도량이 됩니다.  물론 TNB의 사슬은 글로벌 리더의 가치를 재조립하고 탐색하는 데 그치지 않는다.최근 대외 비즈니스 교류협력에서는 TNB공인이 생태응용 MiaoA를 밀어주는 시간부활 프로그램을 내놓는다는 단기 전략목표도 함께 밝혔다.이 계획의 집행은 발행인을 일반 인재로 정하고, 육성과 사고 경로를 중점적으로 하여 일반 인재의 잠재력을 발굴하고 전승하는 동시에, 지역 구성원의 목표 수요에 뿌리를 둘 것이다.성화된 수요의 건설은 정교한 서비스와 세밀한 관리를 내세워 발행인이 플랫폼, 커뮤니티 구성원과 함께 성장하는 과정에서 상호 이익, 호혜, 상생과 상호 이익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합니다.이는 TNB가 커뮤니티 서비스 향상을 위해 발행인, 커뮤니티 멤버들과 함께 '이상국'을 만드는 데 주력하는 또 하나의 중요한 조치다.  설명해야 할 것은, 이상적인 잠재력을 가진 사람에 대해서, 그 상위 단위의 디지털 시간의 초기 값이다.가치가 높지 않을 수도 있지만, 플랫폼의 활성화와 육성에 의해 개인의 디지털 시간도 가치를 최대화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개발하여 자신의 시장 가치를 더욱 안정적으로 실현하는 방법은 커뮤니티의 시간부활계획이라고 믿는다.  업계에 따르면 2019년은 블록체인 결합산업이 혁신을 가속화하는 해인 동시에 생태의 전문화된 애플리케이션과 사용자의 정교화 수요도 시험 블록업체의 중요한 기준이 되기 때문에, TNB 체인처럼 빠르게 버전을 교체해야 더욱 크게 생태 구성원, 생태의 건설에 놀라운 노력을 기울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