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경

하동 2015. 11. 29. 18:37

 

기원절과 그 의미

기원절은 실체 천일국의 출발이자 기원의 날로 하나님왕권즉위식 이후 13년 만에 공식 선포되었다. 섭리사적으로 보면 6천년 만에 맞이하는 천주사적인 경사의 날이었다. 참부모님은 천일국을 세우기 위해 부모의 심정으로 종의 몸을 쓰고 땀은 땅을 위하여, 눈물은 인류를 위하여, 피는 하늘을 위하여 흘리시며 천로역정을 걸으셨다. 1960년 성혼 이후 참부모․참스승․참주인의 노정을 승리하시고 축복을 통해 수억쌍의 영육계 하늘 백성을 찾아 세우셨다. 그리고 세계평화를 실현하기 위해 전 세계 전 분야에 걸쳐 많은 단체를 창설하시는 등 내외적인 모든 기반을 닦으신 뒤 천일국 기원절을 선포하셨다. (p. 1495)

 

12 부모님은 2001년 10월 3일 세계통일국개천일로부터 13년 기간에 생애를 총평하고 그 표본대로 나오고 있습니다. 2001년이라는 것은 3000년을 향한 출발의 해입니다. 그리고 인류역사는 남자와 여자 각 3천년으로 계산하면 6천년이 됩니다. 이 남자와 여자의 6천년에 해야 될 책임을 부모님 생애를 총평한 13년 동안에 마쳐야 됩니다. 아담이 책임하지 못한 것을 부모님이 그 13년 동안에 해결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사탄에게 핏줄을 빼앗겨 버렸기 때문에 그 핏줄을 찾아 나온 것입니다. 2013년 1월 13일이 우리의 디데이입니다. 부모님이 13년 동안에 다 깨끗이 치워 버리는 것입니다. (2010.02.01, 천정궁)

 

13 타락한 세계는 오(O)의 세계가 아니고 엑스(X)의 세계입니다. 오에는 수억의 엑스가 들어갈 수 있지만, 엑스의 세계에는 오가 들어갈 자리가 없습니다. 2013년 1월 13일은 하늘이 선포한 디데이입니다. 이 디데이까지 어떻게 해야 됩니까? 본래 사탄이 하나님께 속한 것들을 도적질해서 살았으니까 전부 하늘 것으로 바쳐 드려야 됩니다. 전부 수습해서 바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되겠습니까? 그것은 하나님 자신도 못하십니다. 그래서 참부모가 하는 것입니다. 거짓 부모, 거짓 주인, 거짓 왕이 되어서 거짓 피를 남겼다는 것이 엄청난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을 모릅니다. 영계를 모릅니다. 근본의 출발이 어디인지 모르고 살고 있습니다. 어디로 가는지도 모르고 있습니다. 반드시 원인을 중심삼고 결과라는 것은 하나의 갈 길입니다. 그 길은 둘이 아닙니다. 한 길입니다. (611-046, 2009.05.05)

 

14 1년 열두 달이 돌기 위해서는 중심이 있어야 하는데, 그 12수의 중심 13수가 됩니다. 예수님이 열두 제자들의 중앙에 들어가 13수로서 핵이 되어야 하는데 못 되었습니다. 그래서 예수님이 죽었습니다. 그것을 찾아야 됩니다. 아버님은 어릴 때부터 알았습니다. 13수의 자리에 갈 수 있는 핵을 찾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원절이 2013년 1월 13일입니다. 13수를 맞춰야 됩니다. (611-313, 2009.05.20)

 

15 하늘은 앞으로 기원절까지 새로운 섭리를 해야 됩니다. 천국이상과 해방이상의 모든 문제를 하늘이 원하는 대로 끝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때까지 안팎의 섭리적인 뜻과 세상의 뜻을 해결해야 될 모든 교육이 끝나야 됩니다. 하나의 세계로 가야할 시대로 들어가기 때문에 그 기간에 교육을 다 마쳐야 됩니다. 2010년 1월 19일 오늘부터 기원절까지 모든 프로그램을 끝내서 하나님을 중심삼고 가인 아벨의 문제와 사탄의 핏줄 문제를 포함한 모든 것을 해결해야 됩니다. 또한 해방의 세계로 넘어가기 위해서 하늘이 원하는 교육을 완전히 필해야 됩니다. 섭리의 디데이를 중심삼고 여러분이 그 일에 맞게끔 해 나가야 됩니다. 유엔 문제와 국가 문제를 포함한 전부를 끝내야 됩니다. 하나님의 프로그램을 완료하기 위해서는 오늘 참석한 모든 사람들이 결의하고 거기에 맞추게끔 노력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노력하면 세계가 망하지 않고 남아질 수 있습니다. 이제 부모님의 프로그램은 모든 섭리의 끝을 맺습니다. (2010.01.19, 천화궁)

 

16 기원절은 새로운 역사가 시작되는 날이며 기원이 되는 날입니다. 인류역사 이래 꼭 있었어야 하고 와야 할 날입니다. 그러나 쉽게 이런 날이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천지창조는 참사랑 때문이었습니다. 성경에는 6일간 창조하시고 7일에 안식하셨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기원절을 13일로 설정하였다는 것은 하나님이 12일이라는 기간을 거쳐서 천지를 창조하시고 13일째에 하나님의 꿈이 이루어지는 날로 세우셨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미생물인 아메바로부터 고등동물까지 창조하시고, 마지막에 아담과 해와를 지으셨습니다. 그러고 나서 ‘선하다. 아름답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세계가 출발되는 13일째 되는 날을 기다리셨습니다. 그날이 바로 하나님의 꿈이 이루어지는 날이었습니다. (참어머님, 2013.02.23, 천정궁)

 

17 하나님도 무형의 실체를 가지고는 완성을 못합니다. 무형의 하나님의 실체인 천지부모가 천지인부모가 야 할 텐데, 사람으로서 완성한 사람이 안 나왔습니다. 아담도 책임분담을 미완성했습니다. 천지인부모가 없었기 때문에 부모라는 기준이 있을 수 없습니다. 공중에 떴습니다. 천지부모가 하나될 때 편안히 쉴 수 있는 집, 타락이 없었던 집에 와서 절대성이 나옵니다. 천지인부모가 되어서 절대 성이라는 말을 하게 되는데, 그 것은 개인적인 성이 아닙니다. 전인류의 절반이 여성인데 하나의 성과 마찬가지입니다. 두 눈이 상대성을 이루지 못하면 전체 몸이 완성되지 않습니다. 코도 그렇고, 사지백체가 그렇게 들어맞아야 됩니다. 완전한 하나의 여자, 완전한 하나의 남자를 중심삼고 맞아야 됩니다. 결혼한다는 것은 완전한 남자와 여자가 한 몸이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일체가 안 되면 안 됩니다. 천지부모천주안식권의 안식권이라는 것은 제1차 아담시대, 제2차 예수님시대, 제3차 재림주시대, 제4차 아담 심정권의 시대에 가서야 안착하는 것입니다. 자리를 잡습니다. 투쟁이 없이 화합될 수 있기 때문에 거기서 축복을 받는 것입니다. 그 디데이가 되는 2013년 1월 13일까지 축복을 중심삼고 큰 문으로 들어가야 됩니다. (610-012, 2009.04.10)

 

18 이제 새로운 시대가 열렸습니다. 여러분은 복이 많은 사람들입니다. 전 인류 가운데 우리만이 이 역사적인 전무후무한 기원절을 맞았다는 것이 꿈만 같습니다. 복이 많은 사람들은 복을 나누어 주는 생활을 해야 됩니다. 거기에는 책임이 따르기 때문입니다. 그동안 축복가정들은 하늘부모님께나 천지인참부모님께 너무도 많은 빚을 졌습니다. 여러분은 값없이 이 축복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타락한 인간이 하늘부모님을 모실 수 있겠습니까? 지금까지 왔다 갔던 천상의 모든 우리 조상들은 이날을 고대하다가 갔습니다. 거기에는 우리보다도 더 섭리의 뜻을 위해서 정말 피나는 노력과 정성을 들인 분들이 많습니다. 거기에 비하면 우리는 너무도 부족합니다. (참어머님, 2013.02.24, 천정궁)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