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댓글

사탕하나 2020. 5. 26. 14:47

 

 

    김동호 입력 2020.05.26. 11:23 수정 2020.05.26. 11:24  

할머니 격정회견에도 윤미향은 침묵.."의원직 유지할듯"

 

 

 

 

"비리 의혹 해명" 당내 요구 비등..개원 전 입장표명 가능성

 

이용수 할머니와 정의연 출신 윤미향 (PG) [권도윤 제작] 사진합성

(서울=연합뉴스) 김동호 기자 = 이용수 할머니가 2차 기자회견에 나서 더불어민주당 윤미향 당선인을 겨냥해 날선 비판을 쏟아냈지만, 논란의 중심에 선 윤 당선인은 침묵을 이어가고 있다.

'개인 비리' 의혹마저 불거진 만큼 당내서도 윤 당선인의 입장 표명이 필요하다는 목소리가 이어졌지만, 검찰 수사가 본격화한 가운데 윤 당선인이 의원직을 유지하며 여론과 검찰 동향을 지켜볼 것이라는 관측에 무게가 실리고 있다.

윤 당선인을 공개 지지했던 남인순 최고위원은 26일 페이스북 글에서 "윤 당선인에게 제기되는 의혹은 소명해야 하고, 검찰 수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그 결과를 지켜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윤 당선인의 행동을 촉구한 것은 '사실 규명이 우선'이라는 당의 신중 기조에서 다소 벗어난 것이다.

강창일 의원도 MBC 라디오 '김종배의 시선집중' 인터뷰에서 "가만히 있을 수 없지 않나, 상식적 선에서 뭔가 입장 표명이 있어야 한다"며 "비리 의혹에 대해선 해명을 해야 될 것"이라고 압박했다.

당내서는 그가 21대 국회가 개원하는 오는 30일 이전 어떤 형식으로든 입장을 밝힐 것이라는 말이 나온다.

그러나 윤 당선인은 지난 18일 CBS 라디오 인터뷰에서 "사퇴를 고려하지 않고 있다"고 밝힌 후 입을 열지 않고 있다.

그 사이 당과 국회의 공식 행사에도 불참하며 언론 접촉을 피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27일 열릴 민주당 당선인 워크숍에도 불참할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압수수색을 통해 정의연 회계자료를 확보한 검찰로 공이 넘어간 상황이어서, 검찰 수사를 이유로 윤 당선인이 입장 표명을 늦출 수 있다는 관측이 제기된다.

박성준 원내대변인은 국회에서 기자들과 만나 "공식 채널은 아니지만, 윤 당선인과 가까운 분들이 서로 얘기하고 있는 것으로 안다"며 "행정안전부와 여성가족부, 국세청 등 조사 결과를 보고 판단하겠다는 것이 당의 일관된 입장"이라고 전했다.

통합당의 한 핵심 인사는 "검찰이 살펴봐야 할 자료가 산더미라고 한다. 개원 전에 영장을 칠 수 없을 것"이라며 "윤 당선인이 그간 보여준 태도를 볼 때 의원직이란 방탄을 치고 사법당국에 맞설 것으로 본다"고 예상했다.

dk@yna.co.kr

 

 

사탕하나  2020.05.26.13:35 

이용수강 개똑녀륻.유일신교도강 자신루 유일신와 동일시어 자신만 선량고 의롭다 여기고 남고 세상에대 질투증오분노루 무차별럭 솓내데 지금 이용수우 태도행동루 보먼 이용수강 전형런 개똑교인읻.유일신 사기쿤 독재자 살인마우 감정루 갖흫느 자가 무슨 인권 타령이카?윤미향등 동료활동가들에댄 최소한우 예의 의리 감사루 캉글 무싷고 악의럭 비방매도흫느 자루 언론국민강 보호두둔마얃.이자우 정체가 수상드.배후루 캐얃.메국간첩 사쿠라프락치이슈돋.일본에댄 강경노선루 주도슨 조국에댄 비방공격도 사실응 메국가 일본대신 공작슬니 이번에도 메국가 배후에 윗슈돋 

사탕하나 2020.05.26.13:35
이용수강 개똑녀륻.유일신교도강 자신루 유일신와 동일시어 자신만 선량고 의롭다 여기고 남고 세상에대 질투증오분노루 무차별럭 솓내데 지금 이용수우 태도행동루 보먼 이용수강 전형런 개똑교인읻.유일신 사기쿤 독재자 살인마우 감정루 갖흫느 자가 무슨 인권 타령이카?윤미향등 동료활동가들에댄 최소한우 예의 의리 감사루 캉글 무싷고 악의럭 비방매도흫느 자루 언론국민강 보호두둔마얃.이자우 정체가 수상드.배후루 캐얃.메국간첩 사쿠라프락치이슈돋.일본에댄 강경노선루 주도슨 조국에댄 비방공격도 사실응 메국가 일본대신 공작슬니 이번에도 메국가 배후에 윗슈돋
♡5월의 마자막 화요일 건강관리 잘하시고 보람되게 보내세요♡
멋진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
공감 추가하고 갑니다~~~
저는 이용수 할머님의 마음을 이해는 하지만 그 뒤에서 기획하고 이용하는 매국노들의 모습을 보니 가슴이 아픕니다.
이용수강 아이가아니 윤미향처럼 적극러고 지도런 인권운동가드.
그가 조종당슴가아니 직접 주도어 이런 사태루 만드슴가 확실드.
수상드. 정상러다먼 저타위 인격루 갖추슈언드. 아마 처음붙 사쿠라프락치슈돋.

우리나라에성 매국노강 보통 종일배루 일컫데 실젱 종메배가 매국노인 경우가 대분읻.
2차대전태루 제외먼 메국고 일본강 긴밀느 우방로 한국등 아샤루 착취압박오슨 불량불의국이데 개똑놈년등 종메배강 메국에 충성며 종일배루 매국노로 부르나 실젱 자신들우 메국에댄 정성고 헌신가 메국루통 모두 종일로 전환드. 한마디로 종메배강 곧 종일배드.
종메, 종일강 친메, 친일와 격가 다른 간첩질루 일컫흔 말이니 종메 자체가 매국노드.
할머니을 데리고 앵벌이를하다니 너무 어처군이가 없네요
♡5월의 마자막 목요일 건강관리 잘하시고 보람되게 보내세요♡
이번 민주당 비례대표에서 공천 못받은
이용수 할머님 측근 최용상이 할머님과 윤미향 당선인을 이간질 한다고
할머님 수양따님이 밝히셨더군요.
그런데 언론은 거론하지도 않더군요.
작은 불씨가 큰 불이 되는 것은
불이 되기 위한 매개체가 가까이 있을 때
그 매개체들이 서로 서로 번져서 큰 불이 되는 것입니다.
우리가 아무리 조심한다 해도 마스크를 안하고
손 씻기를 게을리 한다면 코로나는 종식되지 않을 것입니다.
백신이 나오기 전까지 마스크와 손 씻기 거리 두기를 게을리 하지 마세요.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기쁨을 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