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명록

  • 매일그대와 2019.09.12 10:18
주인장님,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발도장 찍고 갑니다.^^
아... 감사합니다. 추석 인사를 해주시다니... 매일그대와 님도 행복하고 풍성한 추석 보내시기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 아푸아푸 2019.07.30 21:10
미키 데자키 감독의 영화 '주전장' - 내용이 길어서 보면서 공부?하느라고 졸음도 왔지만, 끝으로 갈수록 내용이 맘에 들더라고요. 많은 분들이 보시면 좋겠어요. 이 감독 신변보호 안해도 될까, 하는 생각도 들었는데, 유명해졌으니까 괜찮겠지요.
내일 저녁은 영화를 5천원에 보는 날~매마수네요^^내일은 무얼 볼까요 랄라~
벌써 문화가 있는 수요일이네요. 요즘 볼 영화들이 많아서 좋습니다. <엑시트> <사자> <마이펫의 이중생활> 등등... 아무거라도 괜찮을 것 같네요. 방명록 글 감사합니다.
  • 아푸아푸 2019.07.09 19:34
방명록은 비밀 기능이 없는 걸 알았네요.
그러네요. 저도 몰랐네요~
편의점에서 양반죽 사간 여자는 왜 재개발 예정지로 간걸까요? 강승혜로 의심받던 여자요. 거긴 사람이 살지 않는 곳인데..
그리고 효주 집에 침입한 범인은 어떻게 탈출한거죠?
양반죽 사간 여자가 재개발 예정지로 간 건 일종의 맥거핀인 것 같습니다. 감독이 관객한테 낚시한 거죠. 탈출이라 함은 혹시 김과장 사건 때를 말씀하시는 건지요. 음... 죽이고 도망갈 시간은 충분했던 것 같습니다. 집주인이 없었으니까요. 저도 정확하게는 모르겠네요...
아야노고에대해 알려고 왔다가 영화 리뷰도 잘 보고 갑니다~ 다음 아야노고 스페셜도 영화리뷰도 보러 올게요😆?
아이코 감사합니다. 제가 글을 올리고 있을 때 방문해주셨군요~ ㅎㅎ
아야노 고 스페셜은 3월 한정 특집이라... 곧 끝이 날 것 같네요.
워낙 다른 블로그에도 정리가 잘 되어 있어서 굳이 제가 안해도 자료가 넘칩니다 ㅋ
종종 놀러와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