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펜션이야기 · 전원생활

도시선비 2015. 6. 20. 16:12

■ #더바다앤 마당 가꾸기 ... ! #더바다앤펜션 ... !
 
#더바다앤펜션이 있는 남해지역의 장점은 바로 청정해역을 옛 모습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는 점이다. 경상도지역에서 올 때 거치는 창선대교와 삼천표대교 호남지역에서 올 때 거치는 남해대교가 없었을 때에는 남해는 바로 섬이었다. 그래서 개발이 되질 않았던 것이고 ... 반면 하동의 경우에는 눈부신 발전을 했고 지금도 계속중이다.

이러한 남해의 아름다움이 #더바다앤펜션 바로 눈앞에 펼쳐지고 있다. #더바다앤펜션의 장점이 다른 펜션들과는 달리 좌,우 앞,뒤로 막힘이 전혀 없으며 향이 남향이라 남쪽바다 조망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푸른 남해바다 ... 그 바다위로 대형 선박들이 아주 가까이 그리고 천천히 지나가는 모습이 장관이다. 특히 일몰의 바다풍경은 장관이 아닐 수 없다.
 
또한 #더바다앤펜션이 위치해 있는 남해 유일한 펜션빌리지 #빛담촌은 주변환경이 정말 좋다. 그 #빛담촌의 많은 펜션중에서도 #더바다앤은 가장 럭셔리 한 시설을 자랑한다. 빛담촌의 유일한 미국산 #제트스파펜션 (전 객실 바다 뷰우 노천스파가 설치되어 있다)이며, 연기가 나지 않는 대형 고급그릴 (스웨덴산 수입그릴) 또한 비치되어 있다.

그리고 20대가 넘는 차를 주차할 수 있는 넓은 주차공간과 또한 유일하게 펜션단지내에서 잔디정원을 가지고 있고 정원이 있다는 것이다. 꽃들의 종류도 다양해 겨울을 제외하고는 다양한 종류의 꽃들이 자라고 있는데, 한 종류가 꽃을 피우고 지고나면 반드시 다른 꽃이 그 아름다운 자태를 드러낸다. 특히 지금은 귀하게 여겨지는 옛날 우리네 뒷산에 흔히 피었던 할미꽃 ... 몇 그루가 잘 자라고 있다.
 
그 동안 공사로 인해 화단이 조금 어려움을 겪었었다. 물을 못먹고 밟히기도 하고 ... 이제 이 시간이 지나고 나면 내년쯤에는 정말 아름다운 정원이 될 것으로 생각된다. 또 그렇게 관심을 가질것이고 ... 능소화가 빨리 자라 그 자태를 뽐내었으면 좋겠다.



 

 

 

 

 

 

 

 

 

 

 

 

 

 

 

 

 

 

 

 

 

 

 


주소 : 경남 남해군 남면 빛담촌길 17-15 (선구리 232번지)
펜션주소 : http://www.더바다앤.com/page/index.html
펜션지기 : 010-4551-2141

너무나 이쁜 팬션이네요. 그네에 앉아 바다를 바라보노라면 세상 근심이 싸악 사라지겠어요
예 .. 안녕하세요? 지금도 가꾸어가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