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악과 느낌

도시선비 2015. 11. 1. 12:55

■ 2Km (이킬로미터) 듀오 공연 ... !


남해지역 유일한 펜션빌리지 (펜션마을) "빛담촌"은 남해의 청정해역에 접하고 있어서 사계절 낚시꾼들이 모여드는 곳이다. 뒤로는 응봉산과 설흘산을 빛담촌의 뒷 울타리로 삼고 있는데 전국 산악회에서 "칼바위" 위에서 바라보는 남해의 절경을 즐기기 위해 대형버스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빛담촌에서는 매년 여러 가지 정기행사가 열리고 있다. 남해 한우축제를 비롯해 음악공연 등을 하고 있는데 이 곳은 거제도와 달리 시끄러운 곳을 피하여 힐링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커플 또는 가족단위로 오기 때문에 산과 자연의 숨소리를 그대로 느낄 수가 있는 곳이어서 한번 방문한 사람은 단골이 되는 곳이기도 하다.


빛담촌 행사의 하나로 국내 유명 뮤지션을 초청하여 공연을 했는데 ... 마침 비가 오는 날이었다. 그래도 공연에 대한 관심과 뮤지션의 열정이 대단하여 펜션을 방문한 많은 손님들의 환영을 받고 모두들 그 음악속에 빠져든 하루였다.


 

   



뮤지션의 이름은 "2Km (이킬로미터)" 라는 팀명을 가진 듀오 기타리스트들이다. 늦게 펜션에 도착한 객실의 손님들의 재공연 요구에 의해 부득이 하루를 묵으면서 익일 저녁 펜션들 중 소울메이트라는 펜션의 카페에서 재공연을 하였다.


"2Km (이킬로미터)" 의 메인 기타리스트인 "박경호" 씨는 그들을 소개하였는데 ... 그들의 마음가짐이 정말 마음에 들었다. 그들은 음악을 가지고 마치 "재능을 기부하 듯" 전국 투어를 하고 있는데 주로 힘없고 약한 양로원이나 장애자 학교 또는 교회, 사찰 등 ... 거의 무료공연을 하고 다닌다고 했다. 그들의 주된 수입원인 정상적인 음악활동에서 돈을 벌어 전국에 음악을 듣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해 돈을 쓰면서 전국을 순회공연하고 있는 것이다... 그 이야기를 들으니 문득 가수 김장훈이 생각났다.



■ 2Km 듀오 (박경호, 백선혁)의 가장 환호를 받아던 연주곡 ... !   




아직도 이런 따뜻한 마음을 가진 사람들이 우리나라에는 많다. 이들은 전국공연을 다니는데 마침 이 곳 펜션에 지인이 있고 인근 장애인학교에 무료공연을 왔다가 서울로 올라가기전에 빛담촌에 드리게 되었는데 ... 우중 공연은 물론 객실 손님들의 재공연 요구에도 싫은 기색없이 하룻밤을 묵으면서 음악을 들려 주었다.







■ 2Km 듀오 (박경호, 백선혁)의 미발표 신곡 "앵콜공연" ... !   




공연을 마치고 이 곳 가족들 (펜션사징님들) 과 기념사진도 찍었다.










운영하시는 펜셴명이 빛담촌인가요? 예약하려면 어찌해야하는지/ 아님 12월11일 예약이 가능한지요 ? 성인2명
안녕하세요? 빛담촌은 남해군에서 조성i한 유일한 펜션단지이름입니다. 그래서 View가 가장 좋습니다. 저녁노을도 그렇고요. 제가 있는 곳은 빛담촌내 더바다앤펜션입니다. 주소는 경남 남해군 남면 빛담촌길 17-15 입니다. 12월 11일 두분 203호 예약잡아 두겠숩니다.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