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펜션이야기 · 전원생활

도시선비 2016. 5. 28. 20:45

■ #더바다앤에서 잡은 푸른 #남해바다 모습 ... ! #더바다앤펜션


남해로 온지 벌써 1년여의 시간이 흘렀다. 생활이 늘 그러하듯 일년 동안 특별히 이루어 놓은게 없는 것 같다. 나름대로 열심히 노력하며 시간을 보내었는데 ... 오히려 회사생활을 할 때가 카메라를 손에 쥔 시간이 많았었다. 회사를 그만두게 되면 그렇게 여유로운 생활을 해야겠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 이 곳 펜션일도 손가는 일이 너무 많다.


기존의 펜션을 그대로 살리려고 생각도 해봤었는데 ... 아무래도 아닌 것 같아 ... 전부를 손보고나서, 일년이 지난 지금에서야 조금 마음에 든다. 흔히 말하는 "올-리모델링" ... ^^ 





홈페이지도 전문업체에 의뢰해 새로이 제작을 할 수밖에 없었다. 이제 다음 달이면 홈페이지가 완성될 예정이다. 하나를 바꾸면 모든 걸 바꾸어야 한다는 걸 깨달았다. 시간과 노력도 많이 들고 ... 거의 일년이 걸렸다. 그리고도 아직 변화를 줄 무엇(?)인가를 계속 생각하고 있다. 



■ #더바다앤에서 바라 본 남해바다의 저녁시간 ... ! #더바다앤펜션


우리 #더바다앤펜션에서 바다를 바라다보면 그렇게 평화스럽고 마음이 편안할 수 가 없다. 특히 저녁노을을 바라다보면 옛날 학창시절에 배웠던 "나그네" 라는 시도 생각이 난다. "구름에 달 가듯이 가는 나그네 .... 술 익는 마을마다 타는 저녁놀 ...." 

마음이 평온하니 모든 것에 정(?)을 느끼게 되고 다시금 지난 시간과 인연을 맺은 사람들을 생각하게 된다.. 






■ #SBS #남해여행 촬영을 왔었던 방송팀들도 극찬했었던 #남해낙조 ... ! #더바다앤펜션


남해의 저녁바다는 정말 아름답기가 말로 표현할 수가 없다. 그동안 사진 촬영차 우리나라 많은 곳을 다녀 봤었지만 이 곳 남해는 공기가 맑아서 그런지 정말 노을이 아름답다.



■ #더바다앤 마당에 핀 꽃들 ... ! #더바다앤펜션


이제 곧 수국을 비롯한 장미 등 많은 꽃들이 서서히 그 아름다운 자태를 뽐낼 것이다. 불행히도 "천사의 나팔" 은 모진 겨울을 견디지 못하고 죽어버렸다.










주소 : 경남 남해군 남면 빛담촌길 17-15 (선구리 232번지)
펜션주소 : http://www.더바다앤.com/page/index.html
펜션지기 : 010-4551-2141


이번주주말에가게됫는데 펜션에대한 사랑이넘치시는분같아 이번여행이너무기대되요!ㅎㅎㅎ
경치좋고공기좋고 또너무예쁜펜션ㅎㅎ!이번주주말에뵐게요!ㅎㅎ
예 .. 감사합니다. 주말에 뵙겠습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