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 독 교/기독교자료

뚝딱이 2014. 6. 11. 23:52

우리가 기독교 신앙을 하면서, 교회에서 예배를 드리는데요.

우리가 하나님께 드리는 예배 중에는 하나님께서 받으시는 예배와 하나님께서 받지 않으시는 예배도 있다고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어떤 예배를 받으시는지, 하나님께서 기뻐 받아주시는 예배는 무엇인지?’ 한번 생각해보는 시간을 갖았으면 합니다.



 


 




하나님이 받으시는 예배는 성경을 통해서 알 수가 있는데요.


요4:21-24 여자여, 내 말을 믿으라. 이 산에서도 말고 예루살렘에서도 말고, 너희가 아버지께 예배할 때가 이르리라. 너희는 알지 못하는 것을 예배하고, 우리는 아는 것을 예배하노니, 이는 구원이 유대인에게서 남이니라. 아버지께 참으로 예배하는 자들은 신령과 신정으로 예배할 때가 오나니 곧 이 때라. 아버지께서는 이렇게 자기에게 예배하는 자들을 찾으시느니라.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지니라.



위의 성구에서 본 바와 같이 하나님께서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를 드리는 자들을 찾으시고 또 그들의 예배를 받아 주신다고 기록이 되어 있습니다.



이 말씀을 읽은 신앙인이라면 ‘신령은 무엇이고 진정으로 예배하는 것은 과연 무엇일까?’ 한번쯤 생각해 보아야겠죠?



신과 영이라는 말은 같은 뜻입니다. 영에 대해 ‘신령, 신’이라 하였으니 신과 영은 같은 것입니다.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하는 것은 우리 사람의 영이 하나님의 영 안에서, 또 진리 안에서 예배하는 것을 말하는 것인데요.

사도바울은 너희 몸을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산제사로 드리라 이것이 영적 예배라(롬12:1)하였고, 베드로는 진리로 순종함으로 영혼이 깨끗하여진다(벧전1:22) 하였습니다.


 



모압 사람처럼 헛되이 기도하고 무효한 봉사를 하는 것이 아닌(사16:12)

천지의 기상을 분변하는 것처럼 시대를 분변하여(눅12:54-56)

만방이 모여들 여호와의 전(산)을(사2:2) 찾아 하나님께서 기뻐 받아주시는 신령과 진정으로 드리는 예배를 드려야 하겠습니다.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마7:21)라고 기록되어있는 것처럼 하나님의 뜻을 깨닫고 행하여 신령과 진정의 예배를 드려야만 하나님께서 기뻐 받아주시고, 천국과 구원과 영생을 받아 누릴 수 있는 것이다.


신령과 진정의 예배를 드릴 수 있는 곳!!

하나님의 진정한 뜻을 알고 행할 수 있는 곳!!

이곳을 찾는 자들이 진정한 하나님의 자녀임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 드리는 곳! 바로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입니다.

신령과 진정으로 하나님께 예배 드리길 원하시는 성도님이시라면,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을 먼저 깨달을 수 있는 ‘진리의전당’을 소개해드립니다.


진리의전당 :http://www.SCJBIBLE.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