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과신천지/아름다운 신천지

뚝딱이 2018. 4. 7. 18:07


[신천지 자원봉사] 봄맞이 우리동네 거리청소


#신천지자원봉사 #봉사활동 #자원봉사


오늘은 봉사하는 날! 

교회분들과 함께 원주시내 거리를 청소하기 위해 나섰습니다.

교회에서 하고 싶은 인원 모아서 봉사하러 나가자 해주셔서 간만에 자원봉사를 지원하게 되었네요 ㅎㅎ

학생시절에는 봉사시간이 필수니까 시간채우기에 급급해서 걷기대회봉사나 도서관봉사 같은걸 위주로 했었는데, 오늘 나갔단 봉사는 의미가 좀 달랐어요. ㅎㅎ




실제로 거리가 깨끗해지는걸 보니까 마음이 뿌듯하더라구요. 환절기라 그런지 엊그저께부터 비도 내리고 오늘도 꽂샘추위라고 했는데 직접 나가보니 날씨가 참 좋아서 다행이었어요.

제가 실제로 자주 걸어다니는 길이라서 매번 별 생각없이 지나갔었는데, 오늘은 쓰레기 떨어진곳 있나 살피면서 걸으니까 진짜 한참걸리더라구요.


교회에서 나와서 봉사하러 걸어가는 우리 교회분들. 노란 옷을 입으니까 산뜻하네요.

아침 일찍 나와서 공기도 좀 상쾌했으면 좋았을텐데 미세먼지 때문에 아쉬워요.ㅎㅎ ㅠ-ㅠ  



신천지 자원봉사단 분들이 지나간 곳에는 쓸쓸한 낙엽만이..

저는 낙엽도 쓸었어요. ㅎㅎ 가을 지난지 한참인데 길가에 낙엽이 많아서, 이렇게 다같이 나온김에 낙엽도 청소하면 좋잖아요.



교회에서 나오며.. 저도 노란옷 입고 봉지들고 같이 봉사활동했어용 ㅎㅎ

봉사활동 하면서 ... 직장 다니고부터는 봉사할 일이 별로 없었는데, 봉사에 대한 마음이 새록새록 생기더라구요. 진짜 뭐든 시작이 어렵지, 시작하고 나면 참 좋은 것 같아요. 다음엔 신천지 자원봉사단에서 하는 다른 봉사들도 많이 참여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원주교회 분들의 지원자들로 선정해서 일부만 나왔는데도 사람이 참 많아서ㅎㅎ(지원자 넘 많은것...)

진짜 청소기 수준이었어요.

다른 분들이 발견 못한 작은 쓰레기 하나 발견하면 그게 참 기쁘더라구요. 얼른 봉지에 담고 ㅎㅎ



쓰레기 줍기 봉사활동 후에 다같이 봄을 느끼며 교회 행사를 했어요. 

봉사활동 후 하늘문화체험~ ^^ 봉사 후라 약간 지쳐있었는데 강원감영 앞에서 공연을 하고 있어서 풍선 흔들면서 봤어요. 



오면서 주운 쓰레기들과 풍선 등은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했답니다.

마무리까지 확실한 신천지 자원봉사단!!


돌아오는 길에 교회 언니랑 오는 길에 봤던 계란빵 집에서 계란빵 한개씩 먹으면서 귀가합니다. 우리 교회분들이 이미 많이 왔다 가셔서 계란빵을 못 먹을 뻔 했는데 앞에 계시던 집사님들이 청년들 먹으라고 양보해주셔서 ㅎㅎ 겨우 사먹을 수 있엇네용 ㅋㅋ 양보해주셔서 감사해요. 계란빵집 사장님도 장사 번창하시구요~


봉사를 간만에 해봐서 참 좋았어요. 다음엔 더 넓~~은 지역을 도전해봤음 좋겠네요 ㅎㅎ

다음에도 함께해요 ~ ^^


이전 댓글 더보기
지역 사회를 위해 열심히 봉사하시는 모습들이 아름답네요~!
봉사자분들 덕분에 거리가 아름다워지겠어요 ㅎ
좋은 일 하시네요~
좋은 일은 칭찬받아 마땅하죠
굿!
뭐 안하는 사람들보단 훨씬 좋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멋지십니당
와우 ㅎㄷㄷ 규모가 어마어마하네요
추운 날씨에 고생 많으십니다
오오옹 추천 꽝합니다
와우 대단합니닷
훈훈하네요 ㅎㅎ
어웅 추운데 고생많으셔영
요즘 안좋은 소식있던데 고생이시네요 ㅠ
좋은 글 감사합니다
이런 소식도 있군요ㅎㅎㅎ
훌륭합니다
좋은 소식 자주 올려주셔영~
와 인파가 어마무시하네요 저 사람들 모두 발 벗고 봉사하러 나와주시다니 덕분에 길거리가 깨끗해졌겠어요 감사합니다!
요즘 관심 받게된 신천지 알아 보니 참 대단해 보입니다. 세상의 빛이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