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자유게시판

뚝딱이 2019. 2. 14. 15:46

신천지 교회는 하나님과 예수님의 말씀을 지키는 참종교

 


 

기독교 신앙은 유일신인 하나님을 믿고, 하나님께서 인류의 죄를 해결하기 위해 보내주신 예수님을 구원자로 믿고, 성경을 경서로 신앙하는 종교입니다.






 

기독교의 역사는 6,000년이기에 기독교는 다양한 모습으로 흘러왔습니다. 그 시작은 이스라엘 유태인들이 믿었던 종교 유대교인데요. 이 유대교는 아브라함의 후손인 유대인들(이스라엘 백성)을 중심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성경을 중심으로 보면 하나님은 아브라함의 아들 이삭의 혈통으로 언약을 하십니다.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의 혈통으로 이어지는 이스라엘 민족들의 종교가 바로 유대교입니다. 그런데 아브라함의 첫아들이자 후처의 자식인 이스마엘의 후손들은 이슬람교로 분파되었습니다. 즉 이슬람교와 유대교의 뿌리는 같다는 것입니다





.

 

하나님은 이스라엘 백성들 즉 유대교들에게 메시야를 보내줄 것을 약속하셨는데요. 약속대로 오신 메시야인 예수님을 영접하여 신앙을 이어온 곳이 바로 천주교입니다. 그리고 천주교의 부패로 개혁해 나온 곳이 바로 개신교가 되겠습니다.

 

천주교와 개신교는 하나님과 예수님 그리고 성경을 믿기에 기독교의 범주에함께 속하는 것입니다.

 

야훼, 여호와이신 하나님 한분으로 시작된 종교는 유대교, 이슬람교, 기독교(천주교, 개신교)로 다양한 형태로 현존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현재 개신교는 많은 교단으로 나뉘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종교가 참인가를 따지기 위해서는 하나님이 현재 어디에서 역사하시는가를 찾아야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필요한 것이 경서인 성경입니다. 유대교에 머물지 않고 천주교로 이어진 까닭은 성경전서 중 구약성경에 약속된대로 오신 예수님을 깨달아 영접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이 예수님과 함께 역사하신다는 사실을 확인한 유대인들 중 일부는 유대교에 머물은 것이 아니라 유대교 소속을 떠나 예수교로 나오게 된 것입니다. 오랜 종교박해 후에 이들은 종교로 인정받아 천주교로 이어지게 되었고, 혈통적인 민족종교가 아니라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는 자는 혈통과 무관하게 하나님의 자녀가 될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나님과 예수님 그리고 성경을 믿고 신앙했던 천주교는 과거 면제부를 돈을 주고 사고파는 등 부패가 극에 달했고, 이는 개신교가 출현하는 배경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현재 개신교는 과거 천주교보다 더욱 부패했습니다. 돈으로 목사직을 사고팔고, 성범죄 1위 직업군이 되었으며, 금권선거, 교회세습 등의 범죄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지금 하나님은 어디에 계실까요??

이 답을 찾기 위해서는 우리는 성경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구약성경대로 오신 예수님께서는 신약성경을 주셨고, 신약성경에 예수님께서 장차 이루실 일들을 예언해주셨습니다.

 

그 성경의 약속대로 출현된 곳이 바로 신천지교회입니다. 그리고 예수님께 교회들을 위해서 보내주시겠다고 하신 예수님의 사자 즉 예수님의 대언자가 바로 신천지교회 이만희 총회장님입니다.

 











신천지 교회는 사람을 신으로 믿는 곳이 아니며,

창조주이신 하나님을 믿으며,

하나님의 독생자이신 예수님을 믿습니다.

또한 그 믿음의 기준은 성경입니다.

예수님께서는 부패한 종교세계를 끝내시고, 새로운 구원의 처소를 약속하셨고, 그 일을 예수님께서 한 목자를 택해서 이루신다고 기록해 있습니다. 성경을 알면 이 모든 것을 발견하고 깨달을 수 있습니다.

 









같은 신을 믿고 성경을 보았으나 유대교에 머무르는 사람들과 예수교로 나오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늘 구교는 정통이라 자부하고, 신교는 이단이라 핍박을 받습니다.

 

오늘날도 마찬가지겠죠. 부패하고 타락하고 말씀없는 종교세계에 하나님은 계시지 않습니다. 하지만 기성교단들은 자신들이 정통이며, 신천지교회를 이단이라 배척합니다.

 



여러분은 성경을 기준으로 하나님이 어디에 계신지 찾아야 하지 않을까요?? 하나님과 예수님과 성경을 믿고 따라 참신앙을 하는 곳이 신천지교회입니다. 참 신앙을 하고자 한다면 성경을 기준으로 확인해보세요.

 

 


 

 


(♡)초콜릿을 선물하는 발렌타인데이 보람되게 보내세요 (파이팅) (♡)
잘보고 갑니다 (!)
공감하고 갑니다(~)(~)(~)
진리의 말씀으로 거듭납시다
신천지가 대세네요~ 멋집니다~♡
많고 많은 종교와 교단이 있지만
성경을 중심으로 성경대로 신앙하는곳이 바로 참된 곳입니다
기독교 신앙을 하는 신앙인들이 성경을 알고 성경을 기준하여 신앙하는것이 당연한데도 요즘은 성경을 많이 알면 이단이라는 말을 신앙인들이 하던데. 앞 뒤가 맞지 않는 신앙을 하는 사람들이 많은것 같아요.
하나님도 한분이시요
성경도 한권인데 이제는 모든 신앙인들 성경안으로 들어가서 신앙을 해야할때입니다
자신이 참 성경적인 신앙을 하고 있는지 증거할수 있는 신앙인은 드물것입니다. 그리고 그 증거를 대보라 하는
질문을 던진다면 굉장히 불쾌해 하며 불편한 기색을 감출수 없을 것입니다. 이것이 지금의 무식한 한기총 신앙입니다.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