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과신천지/아름다운 신천지

뚝딱이 2019. 11. 10. 10:56


2019년 신천지 예수교 12지파 10만수료식


지구촌의 전무후무한 빛, 신천지 12지파 10만 수료식


○ 수료기수 : 시온기독교선교센터 110기
○일시 : 2019년 11월 10일 정오 12시(UTC +9)
○10만 수료식 생중계 주소
한국어 http://scj.so/grad2019_KO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은 유일하신 하나님과 독생자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영접하고, 성경을 경서로 믿고 있습니다.


'영'이신 예수님께서 신천지 예수교회의주인이시며, 예수님께서 보내신 요한계시록의 사건을 보고 들은 약속의 목자(계22:16)가 있는 지구촌 유일한 교회입니다.


금번 신천지 예수교회에서는 2019년 한해만에 112개국의 수료생이 101,286명이 수료하게 되었습니다.

신천지 예수교회에서 매년 2만명 정도씩 수료하였고, 현재 인원이 약 20만명이라는 것을 생각하였을때 이는 대단히 기록적인 일입니다.





신천지 예수교회에서는 그냥 믿으면 천국에 간다는 것이 아닌, 알아야 깨달아지고 깨달아져야 믿음이 생긴다는 모토로 선교센터 수강생 한 명, 한 명에게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인 성경을 육하원칙으로 가르쳐왔습니다.


무료 신학원 과정인 시온선교센터 과정을 6개월간 체계적으로 공부하여 성경 기준의 초-중-고 단계별 시험 및 수료시험에서 평균 90점 이상을 넘겨야만 수료가 가능하고 그제서야 신천지 예수교회에 정식으로 입교를 할 수 있게 되는데요,


그러니 이번에 수료하는 인원들은 '아무것도 모르면서 믿는 사람'아닌, 약속의 말씀을 증거받고 성경 66권을 마음 속에 새긴 숫자가 10만명 이상이라는 것이지요.




제가 신천지 교회에 입교하던 당시 매년 2만명 정도 전도가 되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이렇게 많은 숫자가 단 한번에 전도된 것은 처음 있는 일입니다.


단일 교단에서 한 해만에 이렇게 폭발적으로 성장한 일은 이전에도 없었고 이후에도 없을 것 같습니다. 2019년 금번 수료식의 이름인 '지구촌의 전무후무한 빛' 처럼, 전무후무한 일 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기독교인이 감소하는 이러한 추세에, 기독교계의 '미운오리' 신천지만 홀로 급부상 하였습니다.


마치 어두운 뒷세계의 큰 손 처럼 스토리텔링 해놓은 수많은 흑색선전의 내용들과는 다르게 신천지는 정치에 관여하지도 않고 관여한 적도 없습니다(특정 후보가 신천지와 연관이 있다는 프로파간다 등). 그저 '예수님을 믿기만 하면 천국 간다'는 기성교회의 주장을 뒤집어놓는 '아무나 천국에 가는 것이 아니다, 신앙인은 예수님께서 하신 약속을 알아야 하고 이를 지켜야만 한다.'교리로 기성교회에게 많은 미움을 샀을 뿐이죠.


신천지 신앙은 매우 엄격합니다.

신천지 교회의 전성도들은 선교센터과정에도 성경 시험을 치고, 입교를 위해서도 성경 시험을 치고, 입교 후에도 주기적으로 계속해서 시험을 보면서 99.1%의 예배 출석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는 요한계시록에 있는 말씀을 지키기 위함입니다.


반면에 기성교회의 교인들은 교회에 갈 때도 있고 안나갈 때도 많은, 교회에 안나간지 몇 년 된 사람들도 전부 교인으로 집계되고 있지요.


성경을 기준하여 누가 더 맞는 신앙을 하고 있는 것입니까?


성경에는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는 성구(마태복음 7:21)가 나오고, 예수님 다시 오실 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 하셨고(누가복음 18:8), 신약성경의 절반을 쓴 사도바울도 그 많은 일을 해왔지만 자기가 남들을 옳은 길로 이끌고 버림이 될까 겁이난다 했다는 구절(고린도전서 9:27)을 읽어본다면 누가 성경 기준으로 하였을때 옳은 말을 하고 있는가 어렵지 않게 알 수 있습니다. 


성경은 약속의 말씀이고, 이를 믿는 신앙인들은 때를 따라 지켜야 할 약속들을 지켜야만 합니다.






올해의 10만 수료식이 지나면 신천지 예수교회의 교인 숫자는 30만명이 됩니다.


한 해만에 정말 놀라운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함께해주신 하나님에게 영광을 돌립니다.

어려운 난관들을 거치고 열심히 공부해온 수료생들과, 그들을 전도한 모든 신천지 성도분들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아래로 내려가시면 신천지 10만수료식 생중계 링크 및 인터넷으로 전세계 어디에서나 신천지 말씀을 들어볼 수 있는 인터넷 시온선교센터 배너가 나옵니다.


바른 신앙을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인터넷 시온선교센터를 추천드립니다.


긴 글을 읽어주신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ttp://scj.so/grad2019_KO

2019년 11월 10일 정오 12시, 생중계링크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신천지 말씀을 무료로 수강하실 수 있는 인터넷 시온선교센터가 나옵니다.

이전 댓글 더보기
성경이 궁금하다면 한 번쯤 들어볼 만도 할 것 같아요! 10만 명이 들었다고 하니까요~!
어떻게 저렇게 많이가지..??
다들 가는이유가 궁금하네요
10만명..? 가늠이 안가는 수네요...
진짜 많다 얼만큼인거지
말씀의 힘이 느껴지는곳이네오..
올해도 10만수료식이 또 가능할까..!!!!!
제친구도 여기다니는데 뭐때문에 사람들이 가는지 궁금함...
엄청난 인원이네요...!!
와우.... 대단해요...👍?
성장률이 장난 아니네..
사람 진짜 많다
이번에 신천지라는 교회에 대해 처음 알게된 사람인데요. 저는 신천지교회 분들 개인적으로 응원할 생각입니다, 이번 31번 확진자사건이 일어나면서, 전체적으로 처벌을 할거냐 말거냐 라는 반응으로 많이 시끄럽더라구여..심지어 제 친구중에도, 그리고 제 고등학교 선생님도 신천지를 지금 욕하고 있긴 하지만, 저는 신천지 교회에 대한 관심이 생겨서 이것저것 찾아봤습니다, 일단 더 찾아봐야겠지만, pd수첩 정정보도라든지, cbs및 정택주,윤재덕 전도사등 공영 방송에서 많은 비난과 박해(?)가 많은것에 비해 억울함을 품고 있는 교회더라구여..신천지의 입장도 아주조금.. 아주 조금만이라도 들어보면, 우리가 알던 반사회 단체가 아니란걸 아실거에요, 지금 뭐 하자는 거냐 이럴수도 있지만, 전 어렸을때 부터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온게, 군중심리라고도 하는 다른 사람들이 비난하더라도, 먼저 나는 객관적으로 합리적 의심을 하고 있는지 생각을 해봐야겠더라는 거더라구요..신천지 교회도 알고보면 교주 믿는 그런 이상한 단체도 아니고, 일반 교회 목사들 같은 느낌하고 별반 차이가 없더라구요, 저도 얼마전에, 신천지 관련 유튜브를 봤는데, 이만희씨가 불륜을 저질렀다 이런식으로 혐오감을 유발하는 글을 도배되어있는데, 약간 너무 비정상적인건 좀 거를줄 알아야 하지 않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여, 자세히 보면 증거도 없는 말들을 정말 본것처럼, 실제로 옆에서 들은것 처럼, 잘 지어서 말씀들 하시던데, 제가 왠만해선 이런 표현은 잘 안쓰지만, 볼수록 추하더라고여, 왜 우리 보면 정말 추하다는 표현은 되게 추하다고 표현을 쓰는 대상이 정말 눈뜨고 못 봐줄정도로 한심하고, 뒤끝잡고 받아들이지 못하는 사람들을 말할때 쓰잖습니까? 그것 처럼요, 그러니까 청년 부녀 장년 어르신들 중에 누구라도 이 댓글을 보신다면 다들 건강하시고, 각 가정마다 화목하시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댓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10만 수료 이 기사 나올 땐 장말 놀랐었지ㄷ 이번에 코로나로 엄청 욕하던데 가짜뉴스도 판치는 이 마당에 머가먼지.. 일단 먼저 이 인간적으로 감염자분들을 걱정하고 빨리 이 코로나부터 해결되고 쾌유되기를 기원하는 것이 맞다고 본다. 더이상 사상자 나오지않고 슬픈 일이 일어나지 않기를..ㅠ
이렇게 여기에 성도들이 몰리니까 정치랑 하나된 다른 교회들이 신천지를 끌어내릴라고 악을 쓰는듯
와우..10만..?
신기하네용
오 신기하다
코로나때문에 핫하던데 덕분에 찾아봤는데 뭐..막 이상한곳은 아니네요
정말 대단한것같아요..모이는 이유가 분명히 있기 때문에 이렇게 빛의 수료식을 이룰수있는게 아닐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