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굿바이 조미료 2012. 3. 24. 22:37



    저번주에 잠시 미용실에 다녀 왔는데...봄바람이 좋아서 지하철 3호선을 타고

    압구정역에 내려 갤러리아 백화점 근처까지~살랑살랑 걸어서 미용실에 갔다.


    10년동안 내 머리를 만져주는 선생님은 스텝시절부터 지금까지

    (지금은 본부장이 되어 예약도 힘들어 졌다!!난 제외^^)

    쭉~내 머리를 이쁘게 만져준다.


    10년쯤 되었음 수다정도는 떨어도 될텐데...항상 가벼운 인사 외에는 없다~ㅋㅋ

    그래서 더 좋다...말하지 않아도 다 알고 있다 그의 마음을....ㅎㅎ


    요즘 인기 연예인들이 공항장애가 있다고 고백하는데...

    그 병이 얼마나 힘들고 고통스런운지를 얘기를 할때면 나도 절대 공감하는 1인!!


    나 또한 사람이 많은 지하철을 타거나  운전대를 잡 고 

     고속도록, 올림픽대로, 터널을 지날때면 공항장애 증세가 갑자기 나타나는데...

    그래서 지하철을 타게되면 항상 초긴장이다....ㅠㅠ


    이날은 봄바람이 좋아서 그런지...무사히 지하철도 탔고 

    머리도하고 쌩정님의 포스팅을 보고 햄버거 가게도 갔었는데...그냥 왔다!!

    (줄이 엄청나더라...ㅎㅎㅎ)



    1등입니다. 상주세요.^^
    어떤 상을 드려야 할까요^^제 블로그 1등하기 엄청 쉬워요!!
    항상 고맙습니다!! 레전드님~ㅋㅋ
    새로 하신 머리는 마음에 드세요?
    즐겁고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_^*
    네..마음에 쏙~듭니다^^
    주말 오후도 잘 지내세요~ㅋㅋ
    앗... 조미료님..
    센스있으시게 얼굴을 가려주시는..ㅎㅎㅎㅎ
    주말 잘보내세요~
    얼굴을 보시면 너무 큰 민폐라서...ㅎ
    ㅎㅎ
    온달왕자님도 주말 오후 잘 보내세요^^
    굿바이님 따라 열심히 달려왔는데 4등이넹~~
    굿바이님 파마 무지 예쁘게 잘나왔겠지요
    10년동안 직접 손질을 맡길정도의 실력이면 알만하지요
    직접머리 해주시는 샘님도 계시고 ....
    저도 쪼금은 그런증상은 있어요(ㅎㅎ소심해서리)
    정도의 차이지 기본적으로 어느정도는 다 가지고 있지 않을까요?
    오늘은 모든것 훌훌털어버리고 편안한휴일보내세용 ㅎㅎ~~~~
    머리는 언제나 마음에 듭니다...항상 같은 스타일 이거든요^^
    맞습니다...나이가 들어서 그런것도 있고...괜히 심리적인 것도 있는 것 같아요...ㅠㅠ
    그래도 지하철에서 한 두번 쓰러지고 나니깐...무섭긴 무서워요^^
    지금은 많이 좋아졌어요...ㅎㅎ
    이렇게 걱정해 주셔서 저는 너무 좋습니다...언덕마루님 고마워요!!
    음~~좋은 미용실이네용~~
    가보고싶어용~
    네 오세요...실력좋은 선생님들이 많이 계서요^^
    저도 한 곳만 다닙니다...

    짧은 머리라서 1달에 두번씩
    한달에 두번이나요? 저는 2달에 한 번이요^^
    허버기님 건강은 어떤가요?
    염려해주신 덕분에 지금은 너무 좋습니다.^ ^
    파마하셨나봐여?ㅎㅎ

    머리 뽀글~
    뽀글이는 아니구요...그냥 디지털파마요^^
    ㅎㅎ 뽀글이는 아닌가여?ㅋ

    예뿌겠네여~~
    사진 올려주셔~!
    워싱턴에 살면서 제일 맘에 안드는 것이
    병원과 미용실 이랍니다
    머리를 잘하는 한국 미용실이 없어요~~ㅎㅎ
    비밀댓글입니다
    파마를 하시었군요~
    이쁘게 완성된 모습도 보여주시지~ㅎㅎ
    주말 좋은 시간 보내세요~
    네...3시간동안 지겹게 파마했어요^^
    얼굴보시면 실망할까봐요...ㅎㅎㅎ
    왕비님도 남은 주말 오후 잘 보내세요!!
    저도 한곳만다녔는데 갑자기 머리하던분이 이민가셔서 지금까지 단골미용실못정하고있어요..ㅠㅠ
    굿바이조미료님.. 지하철이야기들으니 심히 공감합니다.
    저도 지하철~이라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쁘게 머리하신모습도 궁금합니다..^^*
    오늘도 바람빼면 좋은날씨인데 기분좋은일요일되세요 !!!
    저도 지금 선생님이 다른 미용실에 가시면 따라 갈려구요^^(이민은 못가고..ㅎ)
    이런 현상이 저만 그런것이 아니였군요...ㅎ

    머리는 항상 똑같은 스타일로 하기 때문에...항상 마음에 들어요~ㅋㅋ
    코기맘님 감사합니다...항상 저도 코기맘님 응원할께요!!
    기왕이면 머리 푼 모양을 보여 주시저 그래야 이쁜지 알지요
    항상 같은 스타일로 하기 때문에 왠만하면... 마음에 들어요^^
    저의 머리 푼 모양을 보시면 실망하실 거예요~ㅋㅋ
    남은 주말 오후도 잘 보내세요!!
    저도 20대초반부터 계속 한원장님께만 받았는데 요즘은 너무 바빠지셨어 그리고 제가 미용실을 잘 안가는스퇄인지라~
    봄맞이 미용실 함 다녀와야겠어요~~^^
    저도 긴머리스타일 이라 미용실...남자들 만큼 자주 안가요^^
    저도 봄맞이 미용실 나들이라고 할까요~ㅎㅎ
    저 웨딩때문에 아름다운 규니영 알아보다가 들어오게 되었네요
    10년 단골이시라는 거 보고 완전 신뢰가 가네요 ㅎㅎㅎ
    헤어 어떤 선생님께 받으시는지 정보 부탁드려도 될까요? *^^*
    --------------------------------------------------------------------------



    1 건 당 2 8만 원 을 벌수있는 재 택 근 무 사 모 집 합니다.


    [재 택근무] / [투 잡] / [주부 알바] 하실분 강력! 추천합니다.


    제 아 이 디 클 릭! 이 동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