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식 및 일식/┠ 돈까스·우동·튀김·덮밥

    비어벨 2020. 2. 22. 23:30

    종각역 <미도인(味道人) 종로점>


    개인적으로 대창덮밥을 좋아해서 가끔씩 대창덮밥 맛집을 찾아봅니다.

    이전에 못보던 식당으로 미도인이 나오는군요.


    미도인은 의정부점, 신촌점, 종로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미도인 종로점 2019년 가을쯤 오픈한 것 같습니다.


    전화번호 보니깐 이전에 도쿄스테이크 종로점이었나 봅니다.


    카카오맵에서는 후기가 몇 십개인데 반해서

    네이버 지도에서는 몇 백개 후기가 나옵니다.


    검색해보니 같은 음식 사진으로 십수개 후기가 올라온 것들이 보이는군요.

    역시 짧은 시간에 후기가 많이 올라온 곳은 한 번쯤 의심해봐야겠군요.


    정말 음식에 자신 있는 식당이라면 이런 게 없어도 괜찮을 텐데

    중복 후기 있는 것 보고 일단 첫인상은 안좋게 시작합니다.




    #비어벨이다녀온맛집 #미도인 #종각역


    [종각역] 미도인 종로점 - 미도인 대창덮밥!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http://blog.daum.net/wirbel 의 비어벨입니다.


    후기 남길 때는 긍정적인 시각으로 남기는 편입니다. ^^


    방문했던 시기에 따라 맛, 가격, 서비스 등이

    지금과 다를 수 있는 부분을 참고하시고요.


    음식점에 대한 생각은 지극히 주관적이니

    맛집 후기는 참고만 하시는 거 다들 아시죠?! ^^





    미도인 종로점 / 味道人 / Midoin






    종각역 미도인 메뉴 가격.









    종로구 미도인 원산지 표시판.




    종각역 미도인 기본 세팅입니다.




    <가정식 대창 구첩 반상>, 가격: 15,900원.


    매일 매일 잘 손질된 대창과 특제소스로 만든 미도인만의 한정 스페셜 메뉴.




    대창덮밥.




    미소장국.




    마리네이드된 토마토 샐러드.




    삼색절임반찬.




    아쉬운 연어초밥.




    표고버섯 곤약조림.




    계란조림.




    왕새우튀김 3마리.




    새우튀김은 딱딱바삭합니다.




    새우가 튀김옷과 분리되는군요.


    새우가 촉촉하거나 탱글탱글한 맛이 없어서 아쉽습니다.





    옆 테이블 보니깐 반상으로 나오는 대창덮밥보다 단품으로 주문한 것이 양이 더 많군요.




    달걀노른자, 꽈리고추, 양파, 파, 초생강, 숙주가 얹어져서 나오는군요.




    대창은 작은 크기로 14~15조각 나오는데 크기가 작은 편입니다.




    대창 껍질은 약간 질긴 편이고 기름이 빠지기 시작하면서 대창 특유의 달콤느끼한 맛은 덜한 편입니다.


    소스도 매콤한 것도 아니고 달콤한 것도 아닌 중간정도의 느낌이라서 좀 애매합니다.




    개인적으로 대창덮밥을 많이 찾아서 먹어보는데

    대창과 소스와의 조합이 개인적인 취향은 아닙니다.


    스테이크 덮밥을 먹어보진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여기는 대창덮밥이 아닌 스테이크 종류가 메인인가봅니다.




    미도인 주차는 1시간 30분 무료라고 합니다.





    종각역 미도인 음식점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변경된 정보가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상호: 미도인 종로점 / 味道人 / Midoin

    전화번호: 02-720-5097 

    영업시간: 11:30 ~ 21:00

    (Break Time 평일 14:50 ~ 17:00, 주말 15:30 ~ 17:00) (Last Order 20:10)

    주소: 서울 종로구 종로 51 종로타워빌딩 지하 2층

    (서울 종로구 공평동 70 종로타워빌딩 지하 2층)

    주차: 1시간 30분 무료

    미도인 홈페이지: 없음




    종로 미도인 위치는 하단 지도를 참고하세요.





    대창덮밥이 시그니처 메뉴는 아닌 듯!


    방문 시기: 2020년 1월

    이날 가격: 15,900원

    시그니처 메뉴: -

    재방문의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