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등산-골프/여행

울트라캡숀 2017. 8. 16. 17:42

오래 전 둘째 딸이 대한항공에 근무 할 때 가족 티켓으로 일본과(후지산 등산) 체코를 다녀왔지만 둘째를 낳고 퇴사하는 바람에 더 이상 혜택을 받을 수 없었는데

작년 12월에 입사한 아들이 이제부터 가족티켓 사용이 가능하다고 본격적인 기종훈련 전 가까운 일본이라도 다녀 오면 좋겠디고 해서 갑자기 3일간 동경을 다녀왔습니다. 돌아오는 편이 만석이라 가슴을 졸이기는 하였지만 함께 돌아 올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출발편은 보잉 777

비상구 옆자리를 배정받아 편안하게 출발

도착 후 유니조 긴자나나쵸메 호텔로 (첫날은 본토 라멘으로 저녁식사)

다음 날 일찍 스키지 시장으로

스시잔마이에서 아침식사

계란말이 가게에도 손님이 많습니다

우에노공원으로(목적은 국립박물관인데 오봉 명절 기간이라 1시간 이상 기다려야 해서 동물원으로~~)

점심은 우에노공원 부근의 장어집으로 유명한 '갓포이즈에이 우메가와테이

다시 동경역을 거쳐 호텔에서 잠시 쉬는데 동경역내 귀향 선물 베스트 1위-3위가 나오는군요

저녁은 록본기 힐스 부근 부다쿠미(豚組)에서 돈카스를 먹는데 일본사람보다 한국사람이 더 많더군요

30분은 기다린 것 같습니다.

저녁을 먹고 록본기 힐스 전망대로

도쿄의 야경(도쿄타워가 한참 아래로 보입니다)

돌아오는 날은 오다이바로 가는 길 긴자거리

오다이바에 있는 오오에도 온천과 상점 그리고 놀이기구

오다이바의 대관람차~ 옆지기는 무섭다고 반대하는 것을 강권하여 타고나니 멋진 추억이 되었습니다.

하네다 공항에서 만석이라~~ 겉으로 웃고있지만 가슴졸이며 대기

3일간의 강행군 이었지만 아들 내외 덕문에 알찬 여행을 하였습니다.

아들덕분에 가족여행으로 일본을 다녀오셨네요..
모처럼 아들내외와 함께하는 해외여행이라 좋으셨을것 같습니다..
가이드가 없어도 움직이는데 어렵지는 않으셨는지요..
음식도 맛나보이구 멋진 여행이셨네요..^^
부부여행은 그동안 몇 차례 다녔지만 자식과는 처음이었습니다.
아들부부가 한국에서 인터넷으로 미리 호텔과 록본기 힐스와 오오에도 등을 예약하고 갔기 때문에 한결 쉬웠습니다.
언어는 되도록이면 아들에게 기회를 주려고 아들이 먼저 영어로 소통해보고 잘 안되면
제가 일본어로 해결하였습니다.~~^^*
성장로님

즐거운 여행 너무 행복이 보입니다.
권사님도 행복해 보입니다.

쉼과 여유를 누리시는 모습 참 좋습니다.
늘 건강하시길 기도합니다.
김장로님 감사합니다.
자식과는 첫 해외여행이라 더 즐겁고 행복했던 것 같았습니다.
장로님도 늘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듬직한 아들과 예쁜 며느리와 함께한 즐거운 여행.. 부럽습니다.~ㅎ
패키지 해외여행도 나름 재미있지만 가족들과 함께한 자유여행은 더욱더 즐거운 여행이 되셨을 걸로 생각합니다.~~
저희 집에도 딸들과 같이 여행을 자주 다녔는데.. 이젠 사위와 함께 하는 여행을 할 수 있어
행복한 것 같습니다.(*딸은 호주의 브리즈번으로 시집 감~)

지난 주만 해도 폭염에 고생했는데... 이젠 많이 누그러진 것 같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편안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따님 결혼식 때 화환이라도 보내드리려고 하였는데 이미 결혼식을 하였는가 봅니다.
늦었지만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따님 가정에 만복이 함께 하시기 기원합니다.

브리즈번은 1995년도(22년 전)회사 포상휴가로 다녀온 곳이라 더 정겹게 느껴지는군요!
5년 후 2000년 시드니 올림픽이 열린다고 다시 오라던 가이드의 음성이 생생한데~~
세월이란 지나고 나면 모두 꿈만 같습니다.
이글님도 늘 건강하시고 행복한 삶 누리시기 바랍니다.
정겹고 행복한 표정들이 참 부럽습니다.
더 건강하고 여유롭고 따뜻해 보여서
보는내내 제가 다녀온것처럼 기분이 좋아집니다.
어느덧 무더웠던 여름도 지나가고 있습니다.
내일이번 다시 주말입니다.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식과 함께한 여행이라 더 즐거웠던 것 같습니다.
이번 여행은 아들이 지난 5년간 뒷바라지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받았습니다.

요즘 지루하게 비가 내리는군요
건강 조심하시고 늘 즐겁고 행복한 삶 누리시기 바랍니다.
자신의 삶에 만족을 느낀다는 것
즐거운 마음으로 이웃을 만나고 안부를 묻는 것
변함 없이 기다려지는 사람이 있다는 것은
내가 다시 내일을 살아야 하는 이유가 생긴다고 할 수 있네요
행복도 행복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의 마음 속에서 더욱 튼튼하게 자라 겠지요~
비오다 그쳤다 싸늘하다 더워지는 요즈음 변함 없는 댓글 감사 합니다.
주말 잘 보내시고 건강 하세요
완재선생님
좋은 글 감사합니다.
새로 시작하는 한 주도 즐겁고 행복한 삶 누리시기 바랍니다.
어쩐지손주 손녀가 인물이 있다 했드니.........
따님이랑 아드님이 거기다 사위 며느리님까지
온 가족이 인물이 좋으십니다.
늘 평안하신 모습 본이 됩니다.

권사님은 언제나 우리가정을 좋게 보아주시니 고맙고 감사합니다.

해외여행을 부부끼리는 다녀 보았지만 자식과는 처음이라 좀 더 색다르고 즐거웠습니다.
이제 8월도 끝자락을 달려갑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늘 강건하시기 바랍니다.
일본어를 잘하시나봐요......! 저는 아직 일본어 공부중인데ㅠㅠㅠ(시원스쿨 일본어로요ㅠㅠ) 빨리 일본어 마스터해서 일본 여행 성공적으로 다녀오고 싶습니다!!!!!! 차근차근 조금씩 준비해 가다보면 되겠죠............?ㅠㅠㅠ
ㅎㅎ 잘 못합니다.
여행 다닐 정도는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고운님!
안녕 하세요?
동장군 어느새
우리 곁으로 달려올 것 같습니다.
색을 깨우는 염료공의 발길질에 파랑이 옷을 벗고,
마지막 잎새가 애처롭게 매달려 이별만은 하지 말자고
흐느낍니다.
가을은 이렇게 갔습니다.
닉만 떠 올려도
반가움으로 다가오는 불벗님네 얼굴들입니다.
무탈하시고 불로그 활동도 활발히 하시므로
살아 있음에 감사하는 마음이시길 빕니다.
올리신 작품 잘 감상해봅니다.

늘봉 드림
방문 감사드리며
좋은 글까지 남겨주시니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