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재-난-수석/난초

울트라캡숀 2020. 6. 5. 09:46

 

주영의 꽃대

 

                                                    서출도는 꽃대 2개 올라와 1대가 먼저 꽃을 피웠습니다

 

                                                                             주천왕도 이제 꽃을 피우기 시작합니다

활짝 핀 주천왕

                                                                                                                서출도의 꽃

                                                                        몽조원에서 제일 먼저 꽃을 피운 무명 매판화의 꽃

                                                                                                   서출도와  주천왕(백화와 적화)

                                                                                                            홍강의 아름다운 꽃

                                                                                                                     몽조원 베란다

                                                                                                          꽃을 피운 풍란들

                                                                                                                 침실 너머의 여명

란의 자태는 가녀린 아가씨 몸매
함부로 대할수 없는 그 무엇 이 느껴지네요. ㅎ ㅎ
문외한인 주제지만 눈호강하며
길러내는 노고에 경의를 표합니다 . ^.^
과분한 칭찬이십니다.
평소 동물과 식물을 좋아해 가까이 두고 있지만 풍란은 뒤늦게 지난해 시작하였습니다.
늦은 붐부터 꽃을 피우는 풍란들의 청초하면서도 화려한 다양한 꽃들과 달콤한 감향의 유혹에
빠지고 말았습니다.
그냥 봐 왔던 일반난 보다 풍란꽃이 훨씬 더 예쁜 것 같네요~(그래서 애란인들이 푹 빠져드는 듯~~)
몽조원 베란다의 한쪽벽에는 붉은 카나리아가 ..
그리고 꽃내음을 풍기며 고운자태를 뽐내는 풍란들...
마치 ..잘 꾸며진 식물원안에 와 있는 듯 합니다~~
과찬이십니다.
올해는 눈때문에 그동안 해 온 텃밭을 못하게 되어 풍란에 더욱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일반 동양란도 오래 곁에 두었지만 풍란은 또 다른 매력이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즐거움으로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높은산에서 머물다보니 조금움직이면 땀이나지만 나무아래
머루르면 이내 땀이 마르는 산길에서 노닐다 방금전에 들어와
님과의 만남을 갖어보는 즐거움을 님과함께 나누며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가면서 건강에 유의 하시라는 인사를 드립니다.
방문해주시고 좋은 덕담까지 덤으로 주시니 감사합니다. 늘 강건하시기 바랍니다.
울트라님 베란다가 화원입니다
예쁜꽃들이 주인님 보살핀에 고맙다고
모두가 방실 방실 웃고 있네요 ?..ㅎㅎ
동백꽃이 곱게 피던 울트라님 고향이 그립군요 ?
그럼요 누구든지 태어난 고향이 제일 좋으니까
타관땅에서 살면 항상 그리운게 부모고 고향이지요 ?
울트라님은 꽃을 좋아하시니까 마음도 곱고 아름다우실 겁니다 ..ㅎㅎ
고운님 만나서 반갑고 기쁨에 감사드림니다 ~
방문하시고 과찬의 말씀에 부끄럽습니다.
동물과 식물을 사랑하니 세월따라 베란다에 넘치게 되었습니다. 과유불급이라하지만 알면서도 중용을 지키기가 참 어렵습니다.
얼마나 더 살아야 깨우칠 수 있을지요~~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늘 평안하시기 바랍니다.
꽃을 피운 난들이 많이 보이네요..
몽조원 베란다에도 향긋한 난의 향내로 가득할것 같습니다..
근데 난의 이름은 어려운것 같습니다..ㅎ
풍란은 지난해 시작하였는데 도시 아파트 베란다에서 즐기기에 아주 적합한 것 같습니다. 뿌리의 색 ,잎의 무늬 ,꽃의 색상 그리고 향기등 다양한 품종으로
그 가지 수가 너무 많아 모두 외울 수도 없습니다~~ 그래서 더 빠져들게 만듭니다. 더위에 건강 조심하시고 늘 즐거움으로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