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나는 세상

주로 외국사이트에서 수집을한 화상과 동영상을 모아서 보여드립니다.^^

Alberobello : 아름다운 그림 속의 이탈리아 동화 같은 마을 Tania Depascalis And Tiago Marques

댓글 0

카테고리 없음

2019. 1. 24.


Alberobello는 이탈리아의 Apulia 지역에있는 마을입니다. 그것의 trulli, 원추형 지붕과시 키 돌 헛에 대 한 알려져있다. 언덕 위의 Rione Monti 지구에는 수백 개의 건물이 있습니다. 18 세기 Trullo Sovrano는 2 레벨 trulli입니다. Museo del Territorio의 가구와 도구는 세기 전과 마찬가지로 트룰리의 삶을 재창조합니다. 마을의 남서부는 2 차 세계 대전의 수용소 인 카사 로사 (Casa Rossa)입니다.

이 특별한 건물의 역사는 15 세기 나폴리 왕국의 칙령 인 Prammatica De Baronibus와 관련이 있습니다. Converano D' Acquaviva D' Aragona의 백작은 1481 년부터 Martina Franca 공국 영토 국경에서 Difesa De Le Noci라고 불리는 여름 "도무 스"로 Alberobello가 현재 세운 영토 소유자입니다. 이 땅에 파견 된 농부들은 박격포를 사용하지 않고 건조한 집을 지 었으므로 불안정한 건물로 구성되어 쉽게 파괴되었습니다.

따라서 단지 돌을 사용해야 만하는 농민들은 둥근 형태로 자급 자족 가능한 돔형 지붕을 발견했으며 돌돌이 겹치는 부분이 가장 단순하고 가장 단단한 형태로 구성되었습니다. trulli의 거짓 돔이라고 불리는 짚에 대한 돔형 지붕이나 반원형은 장식적인 작은 뾰족 함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장식적인 작은 꼭두각시로 장식 된 피나클은 주인공 trullaro가 서명했거나 복원하여 상징적 인 자세를 나타내는 흥미 진진한 순간이라고합니다. , 그 형태는 파시스트시기에 무엇보다 우선 나타나는 모욕적 인 상징적, 신비주의 및 종교적 요소에 의해 영향을 받았습니다.

«이탈리아 Puglia의 Alberobello 영혼을 모아서 보여주기 위해, 우리는 일출의 가장 극단적 인 붉은 색에서 밤의 생생한 색까지이 동화 마을에서 4 일을 살고 사진을 찍었습니다.»Tania Depascalis가 말했습니다.

이 두 명의 이탈리아 사진 작가는이 독특한 마을에서 여행을 떠나고 독특하고 영감을주는 아름다운 그림을 찍기로 결정했습니다.

«여행을 시작하기 전에 우리는 사진을 찍고 싶은 곳을 찾기 위해 조사를합니다. 두 번째 단계는 Google 스트리트 뷰 또는 그와 비슷한 도시를 방문하여 관광 명소를 확인하고 새로운 장소를 찾는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사진 여행에 소비 할 시간을 계획 할 수 있습니다. 이 시리즈에서는 처음 24 시간 동안 마을을 발견하고 조사했으며 다음 3 일 동안은 선택한 명소에서 사진을 찍습니다. 함께 일하면 우리는 창의력을 공유하고 서로에게서 배울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우리의 관점을 신속하게 풍성하게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호기심 많은 사람입니다. 이 공통된 특징은 우리를 아름다움과 그 기원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로 이끄는 것입니다.

더보기 : Tania Depascalis , Tiago Marques h / t : fub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