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제의 일기장 나와 처제는 4살 차이로 처음 처제가 나를 본 날 쑥스러워서 말을 꺼내지도 못 했다. 하지만 처제의 그 눈빛. 나를 쳐다보는 그 눈빛을 잊을 수 없다. 나도 솔직히 말해 처제를 처음보고 지금 아내만 아니었으면 사귀고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매력있는 여자다. 며칠 전 아내..
라면과 참기름 라면과 참기름이 싸웠다. 얼마 후 라면이 경찰서에 잡혀갔다. 왜 잡혀갔을까? 참기름이 고소해서…. 이윽고 참기름도 잡혀갔다. 왜 끌려갔을까, 라면이 다 불어서…. 구경하던 김밥도 잡혀갔다. 왜? 말려들어서…. 소식을 들은 아이스크림이 경찰서로 면회 가다가 교통사고..
남자로 산다는게 참~ ●1. 남자가 결혼 후에 돈을 잘 못번다고 치자. 그럼 난리가 난다. 능력도 안되면서 결혼했다고... 무능력하다고 이혼하라고... ●2. 남자가 결혼 후에 돈을 잘 번다고 치자. 그럼 또 난리가 난다. 돈만 잘 벌어다 주면 다냐고... 집에 일찍 좀 들어오면 좋겠다고... ●3. ..
**장인 장모님 졸지에.. 여고동창 모임을 끝내고 밤늦게 집으로 돌아온 부인이 안방 침실 방문을 열어보니, 이불 아래로 발이 네 개가 있다는걸 알아챘다. 부인이 생각하기를, '아~..이것이 소위 신라 처용의 [처용가]와 같은 상황이로세.. 이 남자가 간땡이가 붓더니 아주 미쳤구만~ ' 조금..
여자는 나이와 함께 아름다워진다 지금 어렵다고 해서 오늘 알지 못한다고 해서 주눅들 필요는 없다는 것 그리고 기다림 뒤에 알게 되는 일상의 풍요가 진정한 기쁨을 가져 다 준다는 것을 깨닫곤 한다. 다른 사람의 속도에 신경 쓰지 말자 중요한건 내가 지금 확실한 목표를 가지고 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