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장·수납장

가구쟁이 2018. 8. 31. 12:06

5단서랍장과 미니옷장으로 알차고 실용적으로 맞춤제작된 삼나무 베이비서랍옷장~풍부한 피톤치드와 삼나무향이 수납된 옷을 산뜻하게 만들어준답니다^0^-삼나무베이비옷장,삼나무베이비서랍장,삼나무아기옷장,삼나무아기서랍장,삼나무키낮은옷장,삼나무키낮은서랍장,삼나무5단서랍장,삼나무4단서랍장,삼나무3단서랍장,삼나무미니옷장





몇일만에 파란 하늘을 보네요~

오늘이 어느새 8월의 마지막~내일이 벌써 9월ㅠㅠ

아침부터 푹푹 쪘던 더위는 사라지고 가을바람이 살며시 느껴지네요~

가을이 짧고 겨울이 길어진다던데...올 겨울은 얼마나 추울지..

여름 잘 이겨냈듯이 겨울도 아자아자!!!












오늘 소개해드릴 시공사례는 저희 부장님께서

친구분 출산 선물로 준비한 삼나무 베이비 서랍옷장이에요~

제가 출산해도 이런 선물 해주실란지..ㅋㅋㅋㅋ

친구분이 부러울 따름이고~~~~>0<

친구분이 지방에 사시는 관계로 직접 시공사진을 찍을수가 없어서

물류 출고 나가기전에 예다움 공장에서 찰칵찰칵!!















진한 삼나무향이 도어/서랍을 열면 코끝으로 산뜻하게 느껴보실수 있어요~

가끔 사무실에서 머리가  띵해질때면 공장에서

킁킁 삼나무 냄새 맡고오는데 순간 머리가 맑아지는 기분이랄까~

이런게 삼림욕하는 느낌이라는걸 깨닫게 된다지요ㅎㅎ

베이비옷장 내부는 삼나무 원목 그대로 무도장 마감 상태로

삼나무 고유의 나뭇결과 옹이를 보실수 있답니다.

내부 옷봉과 고정선반을 구성하여 분리수납이 가능~









좌측은 5단서랍장으로 구성하셨어요~

3가지 높이로 다양하게 맞춤제작

심플한 민판무늬/라운딩 자체손잡이/3단볼레일로 제작되어

더욱 튼튼하고 안정감 있는 서랍장이랍니다!!

전면 서랍/도어만 쳔연도료 화이트로 포인트를 주었고요~

외부는 호두나무색 도료로 무게감을 줬어요~










스펀지로 친환경수성페인트 작업을 수작업하는지라

삼나뭇결이 자연스럽게 비친답니다.

세월이 흐를수록 자주 맞닿는 부분은

도료가 자연스럽게 벗겨지면서 빈티지한 느낌으로 변신~

일부러 빈티지하게 만든거랑은 차원이 다르다지요!!

시간이 자연스럽게 만들어주는 기술이랄까~ㅋㅋ

뒤판은 고무나무합판으로 깔끔 마감제작!












서랍 바닥판 역시 뒤판과 동일한 고무나무합판 마감이구요~

100% 삼나무 원목가구를 원하신다면

뒤판/서랍바닥판을 삼나무 원목 루바로 맞춤제작하시면 된답니다.

합판보다는 가격이 UP~

5단 서랍 제일 첫번째 서랍 내부에 탈부착 십자칸막이를 구성해드렸어요~

탈부착이 가능하므로 원하는 서랍장 위치에 넣어서 분리수납 사용하시면 OK~

하부 빗각다리 디자인으로 귀욤이 뿜뿜~

가구 바닥면 통풍이 자유로워 가구한테도 좋은데

단점은 먼지가 바로 보이니 청소를 깔끔히 해주셔야겠죠잉~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