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강변도시 우성르보아리버 분양

친절미소서실장 2016. 5. 26. 15:53

미사강변도시 우성르보아리버 <분양홍보관>

5호선 미사역세권 도보 1분거리




안녕하세요..!! 수도권 및 대한민국 방방곡곡의 신규부동산정보와

불가피한 사정으로.. 완전판매를 이루지 못했지만, 이런저런 현지사정을

감안했을때.. 돈이될만한 가치가 두드러진다면 본격적인 정보제공을

진행하는 필명: 노블레스김대표 인사드립니다.


이번.. 미사우성르보아리버의 오피스텔분양홍보 포스팅은

당PJT 공식지정 분양사업부의 김진환님의 자료제공과

감수 및 현장분석과 조사내용을 바탕으로 작성함을 알려드리며..


※. 상담과 관련하여 계약체결시 수수료부담은 전혀 없음을 우선 양지바라며..


하단의 미사강변도시 투자정보와 미사우성르보아리버 상품정보를

살펴보시길 권고드립니다.



미사우성르보아리버는 가장 큰 매력적인 부분이

초역세권으로서.. 자리하는 위치이면서도 가격조건은

여타 비브랜드 일반오피스텔보다도 저렴하다는 점입니다.



지금은.. 중도금대출자격 결격사유 등으로 진행불가된

회사보유분 극히 일부 잔여세대만은 선착순분양하고 있답니다.





미사의 'H'사와 'D'사 브랜드와 비교하여.. 입지여건에서

전혀 밀리지 않으며.. 미사역 5호선 개통시에는 더욱 더 편리하고

가까운 전철이용여건을 갖추고 있기에 입주자에게는 남다른 편리성을

안겨드릴수 있음은 물론이고.. 내외장재 또한 미사지구의 타오피스텔과

비교하여 전혀 손색이 없음을 강조드립니다.




아래 지도로 보는 바와 같이

미사역 우성르보아리버는

5호선 미사역 개통역과 최근거리에 자리한 코너입지로서..

저렴한 분양가격과 빠른입주가 매력적인 수익형부동산이자

주거용오피스텔(준주택)으로 투자자분들에게는

남다른 이익을 안겨드리겠습니다.






미사강변도시와 강일지구 등에 들어서는

배후수요 유발 입주기업, 쇼핑시설에 대한 안내입니다.


변두리 서울보다 더욱 더 강남권과 송파권과 잠실권역이

가까운 입지여건을 갖춤은 물론, 그저그런 배드타운 신도시가 아닌..

강동첨단산업단지를 비롯하여.. 신세계백화점그룹이 주관하는 복합유통시설인

스타필드하남이 2016년 하반기에 그랜드오픈하고,

엔지니어링복합단지, 코스트코하남 쇼핑몰개점예정 등의

다발성호재는 하남시 미사강변도시의 품격을 더욱더

업그레이드 시켜줄 견인차가 될 것으로서..





부동산투자 중에서 오피스텔투자는 바로 이런곳에 결행해야 함을

나타내는 지표들이라 할수 있습니다.


부동산투자의 전결요건!

첫째는 위치, 둘째는 배후수요, 셋째는 교통호재

넷째는 편의시설,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이 중요한 것일텐데..

이 5가지의 중요포인트에 미사우성르보아리버는 해당된다고 자부합니다.



그럼,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미사강변도시 우성르보아리버

공식지정 분양사업부의 김진환님에게 문의주시면..

상세한 투자안내와 성공투자의 길잡이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미사강변도시 우성르보아리버 오피스텔분양 대표번호



카톡상담 : TRUST8020

































미사강변도시 우성르보아리버 분양홍보관 상담 모바일번호


미사강변도시 우성르보아리버 분양홍보관 대표번호


카톡상담 : TRUST8020



여기도 상당히 기대가 되는곳이네요~ 사두면 괜찮을듯!^^
물건 볼줄 아시는군요! 좀더 자세한 사항은 전화문의주시면 상세한 안내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하시는 일마다 만사형통하시길 바랄께요!
입지정말좋네요~ 역은아직안들어와있는것같은데 개통은언제고 준공은언제 인가요?
5호선 미사역은 2018년경이며.. 미사우성르보아리버의 완공은 2017년 가을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