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읽.을.꺼.리./º 네티즌이슈

◈ BlueSky ◈ 2006. 12. 17. 00:44

 

 

책상 위에 놓여 있는 심플한 액자를 찍은 사진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흰색의 깔끔하고 심플한 액자의 소재가 다름 아닌 A4용지란 사실. 위 사진은 네이버 '노바'님의 블로그에 소개된 것이다.

'A4용지로 종이액자 만들기' 게시물은 사진을 좋아하는 네티즌, 손수 만들어 꾸미는 것을 좋아하는 네티즌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노바'님은 "사진에 관심이 많아서 알게 된 방법입니다. 최초의 아이디어는 누구의 것인지는 모릅니다"라며 그저 한 눈에 알아보기 쉽게 한컷 한컷 찍어 올린 것 뿐이라고 전했다.

또한 그는 "제 블로그가 순수 사진 블로그라 방문자들 대부분이 사진에 관심이 많은 분들입니다. 사진 관련된 유용한 정보라 이웃분들이 좋아하실거라고 생각해 소개한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네티즌들은 "아이들이랑 함께 만들어보면 좋겠네요",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쓰일 굉장한 아이디어네요", "방치되어 있던 사진들이 새로 태어났어요", "종이 재질이 다른 것으로 접으면 더욱 멋지겠네요"등의 댓글을 달며 대체로 "유용한 정보이다", "쉽게 만들수 있어서 좋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책상이나, 책갈피 속에 낱장으로 보관되어 있는 사진을 꺼내 A4로 만든 종이 액자에 끼워 장식해 보면 어떨까?
아래의 순서대로 A4용지로 종이 액자 만들기에 도전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