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 산에서

친구야 2015. 4. 25. 21:08

종자산(642,8m) - 2015,4,25

산행거리 6.7km   산행시간 5시간20분

10:00 종자산  해뜨는마을 도착

10;13 산행시작

10:45 철계단(폭포-비가온후에만)

11:28 철계단 위 첫 조망이 보이는곳

11;32 절벽아래 쉼터-의자

11:28 정상

14;08 종자산정상, 중리저수지, 중3리마을회관 갈림길

15:10 중3리 마을회관

오늘 산행은

기운님, 기원님이 같이 동행하였습니다

높은산은 아니지만 산세가 암릉구간이고 험해서

쉬엄쉬엄 이동했습니다

이곳에 주차를했는데 25년전에 비하면 마을이 초라해보였습니다

마을 앞으로 신 도로가 생기고 마을은 구도로로 변하여 산행간판도 관리가 안되고 쓸쓸한 산행이 시작될거 같은 예감이

듭니다

폐허가된 식당앞에 주차를했습니다

10:13 해뜨는마을 들머리 출발

10:16 들머리를 출발해서 3분정도 오르자 갈림길이네요

좌측이 등산로

기원회원님이 아침도 안먹고 산행한다고 힘든표정이네요~&&

10:45 철계단

철계단옆 폭포가 조금 흐르네요

물이 많으면 멋진 장관을 이룰 폭포인데 아쉽네요 그래도 인증샷을 찍었습니다

철계단을 오르자 암릉코스가 시작됐습니다

11:32 철계단위 암벽을 오르자 쉼터가 있네요

종자산에는 야생염소가 많은데 오늘은 안보이네요

방금 영역표시를하고 떠난거같은 염소 또~옹이 있네요

종자산에는 겨우살이도 아닌 이상하게 동그란 열매가 자주 보이네요

12:28; 정상

산도 좋구 조망도 좋은데 이정표관리가 엉망이네요

너무 오래돼서 글씨도 안보이고요~~   관할 부서에서는 신경을 많이 써야 하겠습니다

14:00 정상에서 100여m 내려오니 쉼터가있어요 이곳에서 점심을 해결했습니다

東 西 南 北으로 조망은 아주 좋은데 관리가 안돼서 등산인이 없나 봅니다

뒤돌아본 종자산 정상

14:08 갈림길 종자산정상, 중3리마을회관, 중리저수지 갈림길 우리는 중3리마을회관 쪽으로 하산합니다

갈림길에서 너덜지대를 내려오자 약간의 물이 흐르는 계곡으로보아마을회관쪽이 가까워졌다는것 같네요

15:04 마을회관쪽으로 오를때 갈림 길 이네요 우리는 좌측으로 하산 했습니다

중3리 마을회관앞에서 Hitchhiking으로 해뜨는마을까지 차로 이동하여 오늘도 안산 즐산 행산을 하였습니다

기운회원님, 기원회원님 수고 하셨습니다~**

종자산에 가서 좋은 씨앗은 받아 왔남요?
그것이 궁금 합니다~ㅋㅋ
뿌리러갔는데 밭이 없어라구여ㅋㅋ
그래서 영역표시만 하구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