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채 ▒▒ / ♥ 엽기,유머,사진

친구야 2019. 3. 21. 23:10



남편이 처생일에 깜짝 이벤트 문자발송(유머)

첨부이미지첨부이미지


남편이 처생일에

깜짝 이벤트 문자발송(유머)




😀엄청 재밌어요


😅 😄웃는 집에 복이 있어요😃

 (笑門萬福來)

엄청 웃겨요

 남편이 처의 생일에

깜짝 이벤트 준비해 놓고

아내에게 문자 발송!


엄청 웃겨요^^^"유머"(웃자)


오늘 저녁 딩굴어 모텔

특실 303호로 오세염~!

이유는 묻지 마!


와 보면 알아~

이걸 어쩌나~? 그만 실수로

전체 발송을 누름...



실수로 보낸 단체문자 어마어마한 후폭풍


 💕답장 온 내용들을 모아 봤음돠


🌷형수님 답장.

 (오늘은 좀 힘들 듯...

형님이 낼 출장인데,

 낼은 어때요?)


폰문자 오발


🌷처제의 답장.

 (형부, 왜 이제사 용기 냈어요?

근데 언니한테 들키면

우리 둘 다 죽어요ㅠㅠ)


결혼 10주년을 맞아서


 🌷옆집 부인 답장.

 (그기는 방값 너무 비싸요.

그냥 우리 집에서 보죠!

남편 해외 출장 중임)


*^^* 이거 너무 웃겨서~~


🌷초등학교 여자동창생의 답장.

 (아직도 날 못 잊었니?

 바쁘지만 니 맘에 감동

먹어서 간다 ~ 가~ㅉㅉ)

폰문자 오발


🌷직장 여사장님 답장.

(김 과장!

내일부터 부장 이에요.~

 10분 내로 도착 가능!

김부장~)




🌷아들 학교 여교장 선생 답장.


(철이 아버님, 항상 학교

 일에 열성적이었던 이유를

 이제야 알 듯합니다.

일단 가서 이야기하죠

. 303호라고 했죠?)


폰문자 오발


🌷3일 뒤 밤늦게 장모

한테서 답장이 왔다.

(김 서방! 그 날 많이

기다렸지?. 며칠 동안

곰곰이 생각해 봤는데,..

이건 아니네... 우리,

다음 생을 기약 하세나!)


웃는얼굴에 복이온대요

옮겨온 글입니다

잘못 보낸 문자 메세지 받은 사람들의 다양한 반응... ㅋㅋ* 웃는 집에 복이 있어요 (笑門萬福來)이걸 어쩌나,결혼 10주년 문자...




 



(♡)물의 날, 서해수호의 날 건강관리 잘하시고 보람되게 보내세요 (파이팅) (♡)
잘보고 갑니다 (!)
공감하고 갑니다(~)(~)(~)
핸펀이 있어서 즐거운 시간입니다
꼬리가 길면 잡히는 법 조심들 하세여 ㅋㅋㅋ
바람은 차갑지만,
햇살은 즐겁습니다.
멋지고 신나는 불금되세요...^^
'만큼'

세상은 노력하는 만큼
잘 살게 되고

사랑하는 만큼
아름다워 지며

가슴을 여는 만큼
풍족해 지고

참는 만큼
성숙해 진다네요

블벗님들
봄빛 완연한 저녁 편안한 시간 되시길요
봄꽃들이 말하는
향기롭고 건강한 봄날 되세요
머물다 갑니다.
사나이들 초토화시키는 포스팅입니다.
오랜만에 맑은 공기 마실 수 있는 휴일입니다.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미소 많이 지을 수 있는
소중하고 알찬 하루...
고운 마음의 보석을 차곡차곡 쌓을 수 있는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밤 시간 되세요
늘 반가운 벗 친구야님~
오랜만에 들겨 즐겁게 머물렀습니다.

하루가 다르게 봄꽃들이 아름다운 모습으로
앞다투며 피고있는 3월의 끝자락인 수요일, 앞 뜰엔
새하얀 목련이 노란 개나리는 긴 울타리에 곱게 피어 있네요.
봄향기와 함께 힘차게 행복하고 보람찬 오늘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
좋은 사진 잘 보았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ㅎㅎㅎ
행복한 시간 되세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사랑 두고 갑니다(^^)*
4월의 첫날이네요
다소 바람기는 쌀쌀하지만 마지막의 꽃샘추위가 몸부림을 치는듯 싶네요
봄소식이 여기 저기에서 들려오는 4월 조금은 쌀쌀하지만
멋지고 (즐)거운 한주 열어가시길 바라시며 건강에 유의 하시길 바랍니다
항상 방문해 주시는 친구님들이 계시기에 여울이 힘이되고
(즐)거운 마음으로 하루 하루를 지내고 있답니다

- 친구님들 사랑합니다 -(♥)(♥)

님,
한 참 실컷 웃고
갑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꿈과쉼
ㅎㅎ 남의일 같지 않아서리 ㅎㅎㅎ 웃다 배곱빠질번 했어요

무지개는 잡을 수 없기에 더 신비롭고
꽃은 피었다 시들기 때문에 더 아름다워 보입니다

4월의 첫주 마감하는 오늘은
머그잔에 담긴 커피향을 맡으며
행복한 하루를 시작해 보는것은 어떤가요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기분좋은 일들로만 가득하시길.┼(♡)┼─┨
...............좋은하루되세요(~)` ................
웃고 갑니다.
어느덧 11월도 문턱으로 들어선지 닷새가 되었군요
단풍잎들도 고운 빛으로 우리에게 눈과 마음을 (즐)겁게 해주는
요즘 어디를 가도 가을 예쁜꽃들과 가을 정취에 (흠)뻑 빠져드는 계절인듯 싶군요
우리 친구님들 풍요로운 계절인 만큼 마음의 여유를 갖으시고 멋진 이계절
맘껏 (즐)기시는 행복한 가을이 되시길 바라시며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심하니 감기조심 하시고 항상 건강 하시길 바랍니다

- 친구님 사랑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