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2020년 02월

22

20 2020년 02월

20

17 2020년 02월

17

일상 버거킹에서 와퍼랑 프리미엄와퍼 싸게 드세요.

2.17(월) 오늘부터~ 2.23(일)까지 단 7일간 버거킹의 대표제품인 프리미엄와퍼를 할인 행사해서 3,900원에 판다고 합니다. 참고로 프리미엄와퍼는 총 3종류로 치즈와퍼,콰트로치즈와퍼,통새우와퍼 이렇게 있습니다. 유의사항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세요. 행사시간은 AM9시부터 영업종료 시까지며 24시간매장은 AM9시부터 AM4시까지, 키오스크운영 매장의 경우 AM12시 이후에는 카운터에 문 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인 5개까지만 판매) ​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불가 ​ 딜리버리 주문 불가 및 예약 주문 불가 ​ 단체주문에서는 제외됩니다. ​ 행사 제외 매장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가양역점, 경기양평점, 경남대점, 경남사천점, 경북도청점, 경북영주가흥점, 경주보문점, 광양LF스퀘어점, 광양중동점..

댓글 일상 2020. 2. 17.

16 2020년 02월

16

신제품 출시 오예스 새로운맛 출시! 오예스 쿠키앤크림

해태제과의 베스트셀러 오예스 그 오예스의 새로운맛인 쿠키앤크림이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토요일인 어제 롯데마트에 갔더니 팔더라고요! (가격 4,780원) 원래는 12개입짜리인데 가장 앞쪽에 진열되있는것은 보너스로 2개입짜리가 추가로 붙어있네요 ㅎㅎ 다른 오예스를 보아도 가장 앞쪽에 진열된것은 오예스 쿠키앤크림 2개입짜리가 덤으로 붙어있더라고요! (아래 사진들 참조) 행사하는 매대에 오예스 쿠키앤크림맛이 넘쳐나네요. 근데 이 행사 매대에는 보너스 2개입이 붙어있는 것은 없네요. (보너스 2개입 붙어있는건 일반 매대의 가장 앞부분에 놓인것만..) 롯데마트에서 4,780원주고 오예스 쿠키앤크림을 샀고 다이소에서 산 마스크랑 같이 버스타는 곳에서 사진 한번 찍어봤어요! 다이소 마스크에 대해서 쓴 블로그 글 h..

14 2020년 02월

14

신제품 출시 크리스피크림도넛 리얼 스트로베리팜 도넛 출시 (카톡 할인쿠폰)

2020년 2월14일 금요일 아침! 카톡으로 크리스피 크림 도넛 광고 톡이 왔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채널을 추가하셔야 톡 옴) 위 사진의 쿠폰 받으러 가기▶▶▶ 누르면 아래처럼 쿠폰을 받을 수 있는 화면이 나온다. 정상가 18,000원하는 리얼 스트로베리 더즌을 13,500원에 살 수 있는 쿠폰이다. 할인율은 25%, 사용기간은 2월29일(토)까지 ​ 크리스피크림도넛 신메뉴! 리얼 스트로베리 더즌은 18,000원 리얼 스트로베리 하프더즌은 12,500원 리얼 스트로베리 더즌의 제품 구성은 ​ 오리지널 클레이즈드 도넛 6개 + 리얼 스트로베리 팜 도넛 6개 (벚꽃 내린 딸기 케익 2개 + 재밌는 딸기 농장 1개 봄딸기 크림 케익 2개 + 딸기에 반한 꿀벌 1개) ​ 이렇게 총 도넛 12개가 한 세트로 ..

13 2020년 02월

13

일상 [이벤트] 오픈뱅킹 어플 토스 지인 가입이벤트 토스머니 5,000원씩 지급

핀테크 오픈뱅킹 어플 토스 다들 아시죠? 토스를 사용하면 각 은행의 뱅킹 어플을 가입안해도 또 공인인증서 없이도 휴대폰 번호 혹은 은행의 계좌로 수수료 없이 돈을 보낼수 있는데요. (휴대폰 번호로 돈을 보내면 토스 머니로 입금되고 계좌 등록해서 계좌로 출금할수 있음) ​ 저도 이 토스 어플을 대충 알고만 있었지 가입은 안하고 있다가 작년 9월달에 별로 안친한 친구의 뜬금없는 토스 송금 지원 이벤트 문자를 받고 토스에 가입해서 지금까지 잘사용하고 있는데요. 토스에 가입하지 않는 사람을 초대 이벤트 링크를 통해 신규가입 시키면 저랑 가입한 사람 둘다에게 각각 현금과도 같은 토스머니 5,000원을 주는 이벤트가 오늘 시작했는데요! 2/19(수)까지 링크를 통해 (https://toss.im/_m/5TbClib..

댓글 일상 2020. 2. 13.

08 2020년 02월

08

카테고리 없음 편의점 신상품! 호올스 자몽향, 멘토스 초코민트향

둘다 편의점에서 1,000원이고 GS25,CU,세븐일레븐에서 파는 것으로 알고 있음 호올스 자몽향 일반 호올스같이 화한 맛이 강하지가 않아 편하게 먹기 좋음 은은한 자몽맛이 나면서 달고 맛있더라고요! (호올스 자몽향 강추) 멘토스 초코민트향 초코민트맛이 아니라 초코민트향인데 초코민트맛이남 갈색의 멘토스 안에 초코가 들어있고 초코맛이남 민트색인 부분은 전혀 보이지가 않으나 민트맛도 남 처음엔 민트맛이 은은히 나는것 같다가도 계속 먹다보면 민트맛이 제법 나네요! ㅎㅎ * 유튜브에 리뷰있으니 시간되시면 시청 부탁드려요 * https://youtu.be/lpIcu3TOVzU 유튜브 취권래퍼유민수

07 2020년 02월

07

카테고리 없음 GS25에서 2+1 행사하는 킷캣

GS25에서 2월 한달간 2+1 행사하는 킷캣 1개에 정상가격이 800원인데 투플러스원 행사로 3개를 2개 가격으로 살수 있음! (3개 1,600원) 총 3가지 맛이 있음 헤이즐넛/쿠키 크럼블/카라멜 (교차구매 가능함) 못생긴 내 사진 한장 투척~ㅠ 본 블로그 게시물과는 상관없는 얘기지만 제 유튜브 취권래퍼유민수 많은 구독 부탁드려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I2Or7NAMKoEXbrpi35SyJQ 취권래퍼유민수 각종 신제품 과자,빵,군것질거리 등의 리뷰 영상을 올립니다. 가끔 자작랩도 올립니다. - 2018.01.11(목) 구독자수 10,000명 돌파! - 2018.02.22(목) 구독자수 20,000명 돌파! - 2019.02.17(일) 구독자수 40,000명 돌..

05 2020년 02월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