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외 산행

윤별 2020. 2. 5. 23:14

1박2일 여정으로 선자령.발왕산.계왕산을 다녀 왔습니다.

지난달 1.30일에 강원도에 눈폭탄이 내렸지요, 며칠이 지났지만 눈은 많이 쌓여 있을터...선자령을 다녀옵니다.

1.30일만은 못해도 워낙에 많은 눈이 내려 그눈이 바닥에 많이 남아 있어 전 구간 눈을 밟으며 다녀왔습니다.

산행일시 : 20.2.4일 10:9 ~ 13:15분 마침

산행코스(3:06분 소요) : 선자령등산로주차장~Kt 송신소~전망대~선자령~대관령순환등산로 ~재궁골 삼거리~풍해조림지~국사성황사~선자령등산로주차장

선자령정상 1,157m

들머리인 구 대관령휴계소(네비 신재생에너지전시관)

~ 일산(7:00)~ 구 대관령휴계소(10:00)도착

풍해조림지

풍해조림지에서 ~ 국사성황사

국사성황사

주차장에 도착 트레킹을 마칩니다.

~ 오전 트레킹을 마치고,간단히 점심식사를 마치고 발왕산 케이블카를 타러 갑니다

와~ 설경 멋졌네요.
일욜날 그쪽동네 또 갈겁니다.
잘 봤습니다.
올핸 뒤늦게 강추위와 함께 많은눈이 내려
설경산행이 즐거웠습니다.
눈이 왔다고 급히 가셨군요
그런데 예상보다는 적은건가요? 아님 못된 바람이 다떨군건가요
그래도 정상바닥까지 완전히 눈으로 덮혀있으니 많이 오긴 많이 왔었나봅니다.
설국에 다녀오심을 축하드립니다
대관령,태백산,덕유산등에 1.30일경에 눈폭탄이 내렸었죠
벌써 5일이나 지나 갔으니 상고대는 기대를 않했고요
먼저 태백산을 나녀오고,선자령이야 그때 내렸던 눈이 많아 전구간 눈을 밟으며 걸었더니 그런대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