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마 yongki

항상 좋은일만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형식적인 댓글은 사양합니다.

15 2020년 10월

10 2020년 10월

산행사진 ♣ 주변산행 무룡산

2020/10/09 흐릿한 날씨에 무룡산으로 산행을 갔다 주변에 있는 산이라 늘 함께 하던 동료 8명이 함께 했다 아침 8시50분 꽃바위 출발 버스를 각 위치별 타고 울산 북구 효문운동장에 도착했다 앞차로 도착한 사람은 기다림이 약15분이상이 된거 같다 무룡산 초입은 운동장 옆으로 올라가는 길을 택했다 가까이 살면서 무룡산 산행은 두번째이다 오늘따라 바람도 많이불고 흐린 날씨라 좋은 사진은 기대를 못하고 올라 간다 가파른 산길을 올라 가면 제일 먼저 반기는 매봉재 (매봉산 )이다 매봉재에서 간단하게 계란과 고구마에 막걸리 한잔씩하고 다시 무룡산 정상을 향해 올라 간다 무룡산은 가파른 길을 몇구비 올라가면 도착이 된다 무룡산에는 기지국이 많이 있어 멀리서도 조망이 된다 야호와 함께 사진을 찍는다 바람이 얼..

댓글 산행사진 2020. 10. 10.

06 2020년 10월

산행사진 ♣ 오랜만에 능동산 천황산 산행

2020.10.04 일요일 아침 9:00~18:00 전하동 ㅡ배내재 ㅡ능동산 ㅡ천황산 ㅡ 배내재로 원점 산행을 했다 배내재에서 가파른 계단길을 올라서 능동산에 올라서니 배내봉과 간헐산이 눈앞에다가왔다 능동산을 뒤로두고 내리막길로 내려가니 임도와 마주친다.임도로 하염없이 걸어가다보면 샘물상회에 도착한다.샘물상회에는 케이블카로 올라오는 사람들과 겹쳐진다.허기를 달래기 위해 싸온 김밥 고구마 막걸리 한잔으로 간단하게 해결하고 천왕산 쪽으로 계단을 올라서니 완만한 계단이 계속이어진다 예전에 한번 와 본 기억이 날듯말듯하다 정상이 저 멀리 보이고 주변의조망이 압권이다 군데 군데 피어있는 구절초는 반갑게 우리를 반겨 주었다.더디어 천황산 정상에 도착하니 파란하늘이 정말 아름다웠다 멀리 운문산과 아랫재 백운산 가지산..

댓글 산행사진 2020. 10.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