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ㅋㅋㅋㅋㅋ 2011. 2. 27. 15:56

 

 

 

스시인스시가 2층에있는데 1층에까지 사람이 많으니까 가려면

문여는 시간에 가야 느긋하게 먹을 수 있을거같으묘. 저는 2시쯤? 갔는데

한시간 정도 기다리고 먹었끼니.

 

가격은 성인기준으로

 

평일런치 11:30~5:00 는 10900원

평일 디너 5:00~10:00 는 13900원

 

주말,공휴일은 13900원이고 시간제한이 1시간30분 인데

그런데 그렇게 촉박하거나 하진않구 느긋하게 먹은거 같으니까 시간걱정은 안해도 될거같으묘.

 

아 근데 의도적으로 많이남기면 벌금있다했끼니.

얼만진 모르겠으묘. 근데 친구는 냉모밀 남겼는데 돈 안물었으묘.

 

 

 

네이버 블로그 펌 이고

 

2호선 홍대입구역에서 9번출구로 나온뒤 KFC골목으로 한블록 걸어들어와서 우회전 하고

올리브영이 있는데까지 쭉 가면 2층에 있으묘.

 

 

 

 

첫접시

 

초밥이름은 잘 몰라서...생선이 올라가있는 초밥들은 대체로 신선한 느낌은 잘 모르겠으묘..

 

 그래도 가격대비 나쁘진않았고 롤초밥은 저기 노란색있는 롤 보이묘?

 

저거 치즈롤인데 난 저게 제일맛있어서 저거만 가져다 먹었으묘ㅎㅎㅎ 그옆에있는 롤은

 

참치가 올라가있고 그위에 알들이 올라와있는데 저것도 맛있었끼니.

 

그리고 원래 과일은 후식에 먹어야하는건데 맛있어보여서 먹었는데 상큼상큼하고 맛있었으묘ㅠㅠ.

 

 

 

맨위에 있는 저 연어?인가? 아무튼 저 초밥은 살이 부드러워서 가져다 먹게됬끼니ㅠ.ㅠ

 

맛있었으묘. 장어초밥은 그냥 그저그랬으묘 저거 맛살같은건 대게맛살이랬나? 그냥 맛살맛 이고

 

저 하얀살 생선은 그냥 그저그랬으묘.. 그냥 초밥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 있는 마늘은 허브통마늘 이랬나. 그냥 구운마늘맛..

 

 

 

 

 

나는 치즈덕후라 치즈롤을 엄청 가져다가 먹었으묘ㅠㅠ맛있으묘ㅠㅠ

 

그리고 나쵸 먹었는데 그냥 나쵸맛. 소스도 그냥 소스인데 치즈 좀 밍밍...아닌가?

 

 

 

 

또 치즈롤

 

진짜 이거 나오자마자 엄청 집어먹으묘......개인적으론 이게 최고였끼니!

 

 

 

 

이건 와플

 

직접 만들어먹는건데 반죽이 나오는 족족 사람들이 가져가서 한 10분기다리고 이 와플 먹은듯

 

반죽 틀에 붓고 4분기다리면 와플나오묘. 거기다가 뭐 사과잼?이랑 생크림 계피가루?도 있던데

 

아무튼 각자 취향에 맞게 해서 먹으면 될끼니.

 

굳이 10분기다리면서 먹을 와플은 아니었으묘..^^..

 

 

 

 

팥빙수도 직접 만들어 먹을수 있으묘. 그릇이 좀 작긴한데

 

컸으면 큰일날뻔

 

진짜 맛없으묘... 빙수얼음도 맛이 이상했고 팥도 아..진짜 내가 팥빙수를 좋아하지만

 

이건 진짜 먹기싫어서 입에넣자마자 삼키고 그랬었끼니.

 

 

 

 

한마디로 말하면 다시 가고싶으묘. 전에 홍대 다른 초밥뷔페 갔는데

 

거긴 진짜 영 아니었으묘.

 

먹었는데 안찍었지만 냉모밀,떡볶이,샐러드,과일중에서도 리치,오렌지

많았고 가격대비 좋아서 사람들이 2층인데도 줄스고 있었던것 같으묘.

 

 

아 그리고 원래 테이블마다 집게?같은거 주는데 와플만들어 먹는곳 옆에 보면

접시가 있으묘. 거기 2人 접시가 있고 3人접시가있고 4人 접시가 있는데

본인 테이블 인원수에 맞는 곳에 집게 넣으면 테이블로 튀김 갖다주묘!

 

근데 우린안줘서 사진안찍은거였끼니.

 

물어보니까 계산할때 말해주던게 다른테이블로 갔다했으묘.

곧 주겠다는 식으로 얘길했지만 거절했끼니..

 

아마 이것때문에 벌금 안문거 같기도 하묘.

 

+)

 

 

 

남기지맙시다..남기지마세요...냉모밀,팥빙수,떡볶이만 안먹으면 남길일은 없을지도..

 

 

 

문제없끼니? 문제시 삭제하묘.

 

 

 

출처 : 쭉빵카페
글쓴이 : 롯데실론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