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몽이 먹어보다

    크몽 2017. 1. 9. 02:30




    신림 떡볶이 맛집, 신전떡볶이 최고~!






    신림 떡볶이 맛집! 신전떡볶이 배달을 시켰어요

    14000원 이상부터 배달이라고 해서 푸짐하게 시킨ㅎㅎ

    원래 가격이 저렴해서 이거 다 해서 16500원이랍니다

    치즈떡볶이 2인분, 스팸마요컵밥, 신전김밥, 튀김 3종류!









    신전떡볶이 진짜 너무 맛있어요^^

    사람들이 막 엽기떡볶이 등등 먹을 때

    저는 항상 신전떡볶이를 고집해온ㅋㅋ

    체인 분식점 중에서 떡볶이가 젤 맛나요ㅎㅎ

    치즈가 안에 감춰져 있어서 잘 안 보이는ㅋㅋ

    근데 국물이 진짜 많아서 거의 국물떡볶이 급이에요ㅋ







    스팸마요컵밥~ 이거 진짜 맛있어요ㅎㅎ 참치보단 스팸!

    떡볶이랑 컵밥이 제일 제 입맛엔 맛있어요







    신전김밥, 김치볶음밥으로 만들기로 유명한데요

    너무 맵네요ㅠㅠ 캡사이신 맛이 너무 심한...ㅠㅠ

    다음엔 안 먹을 것 같네요ㅎ







    튀김은 잡채튀김, 김말이, 만두 이렇게 시켰는데

    안에 다 당면 들어간 걸로 시켜가지고

    먹다 질렸네요 ㅋㅋ 글고 집근처에 죠스가 있는데

    튀김은 죠스가 젤 맛있어서 제 성에 안찬...

    암튼 떡볶이랑 컵밥이 제일 맛있어요

    진짜 신전 매니아들은 떡볶이, 컵밥, 오뎅튀김 먹는다면서요?

    다음엔 그렇게 도전하기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