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철거

::번개공사:: 2019. 3. 5. 00:36

항상 이른 새벽에 집을 나섭니다. 동려들을 만나고 식사를 하고 공구를 챙겨 바쁜 현장으로 들어갑니다.

금일의 작업은 관악구 신림동 주택을 철거하는 작업입니다.

작업은 어제 부터 진행되었구요. 오늘은 중간 단계 내일 여기저기 손보면서 마무리 될 예정인 바쁜 현장입니다.







 움직이면 완전 더운 기온이 느껴지는 날입니다.

수분을 많이 섭취하며 작업합니다. 땀이 많이 날 때 물이 최곱니다. 벌써 겨울이 지나 간듯 덥게 느껴지며 작업하는 주택철거 작업입니다. 옛것은 가고 이제 새로 만들어질 공간이 어떻게 만들어질지 궁금한 곳입니다.


 구형 디자인의 주택이 동선도 바뀌고 창호도 넓게 바뀌고 용벽컷팅으로 작업을 쉽게 만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바닥의 보일러까지 모두 걷어내는 신림동철거 현장입니다. 골목의 공간이 협소하여 폐기물수집운반 작업의 난이도가 있습니다. 시끄럽고 먼지나고 번거스러운 철거 작업인데, 그나마 주변 분들의 민원이 없어서 다행입니다. 빌라 건물의 주인장께서 동네 유지라고 하시네요 ^^*

그동안 동네에서 인정 받으시며 사신듯 합니다. ㅎㅎㅎ










 완전히 넓어지는 빌라입니다. 가장 윗층은 주인분 거주 공간이구요. 아래층은 임대를 위한 공간이랍니다.

아래층의 구조가 변경될 예정입니다. 아래층은 더 많은 세대로 구성되는데 임대를 위한 원룸 형식의 룸이 구성된답니다.

거기에 맞는 동선을 위하여 출입문과 기타 여러곳의 옹벽컷팅 후 파쇄작업 소음이 발생하는지라 빠른 작업으로 진행을 하였습니다.

내일은 외부 공간의 철거와 폐기물수집운반이 있으며 내부의 구석구석 미비한 부분들을 정리할 시간을 가질 것입니다.










 난이도가 높고 어려운 작업이면 주택철거가 부담이지만 이곳의 작업은 그다지 어려운 작업은 아니랍니다.

주인분의 꼼꼼함으로 현장에 함께 하셨는데 간식도 챙겨주시고 덕분에 즐거운 작업을 입니다. 혼자는 하기 힘든 작업...

동료들 여러분들과 함께 어려움을 같이 하기에 쉬운 작업이 되고 무엇보다 안전을 최고로 생각하기에

여러 상황에 조심스럽게 대처하고 임무를 완수 하고 있는 관악구 신림동 철거 현장입니다.

요즘 현실이 어려운 부분이 많답니다. 물가가 오르고 인건비도 오르고 잡비와 식대도 점점 비싸지고 있습니다.

알뜰한 방법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주택철거 여러 곳의 옹벽철거로 새롭게 만들어질 모양새가 주변 빌라와는 다른 독특하며 깔끔한 건축물로 만들어지겠네요.

이번 작업에 불러주신 실장님의 실력을 많이 보아왔기에 하여튼 기대되는 곳입니다.







철거 방문견적은 물론 공짜입니다.

자신있는 마감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쉬운 일도 어렵게 생각하며 안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인분의 만족도 중요하지만, 저희가 만족할 수 있을 때까지 작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