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불로초가공소 2021. 3. 20. 10:07

황반변성 

 

아래 눈의 구조에는 황반주변에 시신경조직이 몰려 있는것을 볼 수 있다. 고령자들의 시력장애는 대부분 황반변성으로 오게되며 황반이 변성되면 주변의 시신경조직도 변성이 된다.  눈이 좋은 사람도 50대가 되면 시력이 서서히 약해지기 시작하고 돋보기을 이용하기도한다. 특히 정밀기계수리을 하는 직업이나 컴푸터을 하루 종일 이용하는 일은 눈을 혹사할 수 있기 때문에 시력보호가 필요하다. 

인체의 어느조직이던지 정상적인 기능을 유지 하는데는 반드시 일정한 에너지 [혈액]가 공급 되어야한다.

 

특히 눈은 잠자기 전에는 하루 종일 이용하는 도구로 정상적인 에너지[혈액]가 공급 되어야 눈을 피로없이 사용할 수 있다. 눈보호을 위해서는 강력한 태양아래 야외활동을 장시간 할때는 보안경을 반드시 준비하고 일상생활에서는 눈보호 건강식품으로 알려진 [아스타잔틴] 가재, 게, 연어등 식품으로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여야 할 것이다.  

 

황반변성은 주로 면역기능이 약한 고령자에게 찾아오는 눈병으로 알려져 있으나, 눈을 혹사하는 청년 장년층에게도 나타난다. 현대의학으로 황반변성은 특별한 치료제가 없어 치료을 못하고 있으나, 병이 있으면 반드시 치료제가 있는법이다.   

 

황반변성 또는 기타 눈병도 현대의학이 발달하기전에는 전승의학이나 민간요법으로 선조들은 눈병을 치료했다. 우리나라 고령 인구의 30%가 시력장애을 가지고 있다고 통계되어 있다. 

 

황반변성은 실명까지 갈 수 있는 위험한 눈병으로 알려져 있으나, 세계각국 의학연구자들이 집중적인 황반변성치료제 연구을 하고 있고 이미 개발된 치료제는 가까운 시일안에 생산 가능하다고 본다.   

  

 

배아줄기세포 이용 실명 치료 연구 

세계 각국 의학 연구진들은 눈병치료 유전자 치료법 연구을 통하여 이미 상실된 시력을 재생하는 연구에도 상당한 성과을 내고있다.  

 

미국 배아줄기세포이용 실명치료법 성과을 내고있다. 

 

황반변성치료

 

#변성된 세포재생요법 : 약물과 찜질요법으로 변성된 시신경세포을 재생하는 요법으로 시력을 회복시키는 요법이다.

#기본치료기간 1개월- 변성된 시신경세포의 재생여부을 판단할 수 있다. 

#시신경세포의 재생기간은 변성증상에 따라서 일정하지 않다.   

 

치료결과

아래의 바둑판모양이 정상적으로 바로 보이고 흑점이 나타나지 않고 컴푸터을 장시간 봐도 눈이 전연 피로하지 않으면 황반변성이 치료되었다고 할 수 있다. 

             

황반변성 증상으로 그림과 같이 바둑판을 보면 쭈구려져 보이기도하고 검은 흑점이 나타나기도한다. 

  

                               황반변성 증상  

 

 

 

    

 

 

 

 

 

눈의구조 

 

 

 

 

 

ND약초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