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으셨습니다.친구 신청을 하시려면 먼저 블로그를 개설해 주세요.
지금 개설 하시겠습니까?
친구가 되시면 친구의 새글 및 활동에 대한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1202sok님에게 친구신청을 하시겠습니까?
친구 신청을 했습니다.상대가 수락하면 친구가 됩니다.
친구 신청을 실패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친구 신청 가능 수를 초과했습니다.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엔화 가치가 계속 떨어지고 있다. 일본의 국채 잔액은 1000조엔을 넘어 섣불리 금리 인상을 단행했다가는 재정 파탄이 날 수 있다는 우려는 엔저현상을 심화 시키고 있다. /사진=로이터 최인준 기자 일본 수도 도쿄의 상업지구인 긴자 풍경 [연합뉴스 자료사진] 라이벌 한국에 밀렸다"..잘 나가던 日 전자제품의 몰락 한국에 밀린 일본, 생활용품·식품이 간판 수출상품 됐다 TV 등 전자제품 수출 80% 급감 닛케이 "韓·中 라이벌에 점유율 뺏겨" 해외생산 주력한 車수출도 '시들' '메이드 인 재팬' 브랜드 파워는 여전 화장품 12배·차 14배 급증 일본의 주력 수출상품이 지난 20년간 일상용품과 식품으로 바뀐 것으로 나타났다. TV 수출이 76% 급감하는 등 가전시장에서 한국과 중국에 주도권..
영국 카디프대의 연구결과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외피 성분이 인간의 세포막 성분과 차이가 큰 것으로 드러났다. 연구팀은 인체 손상 없이 바이러스 외피만 표적 으로 삼는 치료제 개발이 가능할 것으로 내다봤다. 게티이미지뱅크 제공 코로나19 바이러스. 이미지=픽사베이 뉴스1 출처 경북도민일보 코로나19 백신. 픽사베이 3차접종 면역 감소 본격화하는데…'재유행 대안' 없는 정부 추가접종자 3300만 중 약 26%(850만)는 '돌파 감염' 4월말 시작한 고령층 4차접종률 27.4%…동력 떨어져 이르면 다음 달 하락세 정체하며 유행 반등 시작될 수도 "60세 미만 면역저하자 등 고위험군 접종률 끌어올려야" "고령층엔 여전히 위협적…캠페인 등 접종 적극 독려 필요" 오미크론 변이 유행이 완만하게 감소 중인 가운데 ..
自我를 가다듬고 精製한 빈틈없는 所望과 追憶들* 보이지 않아도存在 하듯 들리지 않아도 소리내듯 한조각 해그림자 되어 노을진 마음 그려봅니다